야광 에어팟 케이스? 애플 에어팟 엘라고 케이스 이쁨주의


정말 튼튼하고 이쁜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야광 에어팟 케이스인데요. 야광이라서 밤에도 보이는 신기한 에어팟이 될 수 있습니다. 밤에 에어팟 어디갔음~ 금새 찾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잇 아이템(IT ITEM)으로 남들과 다른 에어팟 사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제격입니다. 

사실 에어팟 후기를 보면 알겠지만, 케이스 없이는 실사용이 불가능할만큼 스크래치에 약합니다. 그래서 그냥 호주머니에 넣으면 바로 미세한 스크래치가 나는데요. 그렇다고 막쓰기 싫다면, 에어팟 케이스를 씌우는 게 좋습니다.


이렇게 에어팟의 고리가 있어서 가방이나 바지춤에 달아서 사용할 수 있는 에어팟 케이스 입니다. 가방에 달면 이쁜데요. 야광이라서 눈에 번쩍 띄게 됩니다.




이렇게 야광 에어팟으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 입니다. 이쁘죠? 이쁨주의!



밤에 들고나가서 에어팟을 보니 더 이쁜데요. 에어팟 공유의 화이트 색상에 잘 매칭되는 실리콘 케이스였습니다.




이렇게 고리가 있어서 고리를 활용하여 가방에 메달아 둘 수 있습니다.



아이폰8 + 야광 애플 에어팟 후기

제 아이폰8+와 함께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에어팟이 블루투스 페어링도 되지만, 애플 제품은 애플끼리 호환성이 더 좋습니다. 



에어팟 케이스로 엘라고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패키지에서도 알 수 있듯 가방에 메달아 둘 수 있는 고리가 같이 제공됩니다.


http://www.elag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401

▲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공식 링크 참고하세요.




제공되는 고리와 실리콘 재질의 야광 케이스가 있습니다. 고리는 필요하면 달고 아니면 뺄 수 있습니다.



1.3mm 의 두뚬한 실리콘 두께로 에어팟을 완벽히 보호한다고 합니다. 감촉도 괜찮은데요. 조금 단점이라면 먼지는 좀 달라 붙네요. 주머니에 먼지가 있다면 어쩔 수 없지만, 후~ 바람을 불면 괜찮습니다.


애플 에어팟의 모양과 똑같이 닯은 디테일한 외형이 마음에 듭니다.아래쪽에는 충전부가 있고, 전체적인 외형은 동일하게 되어 있습니다. 



엘라고 야광 케이스 씌운 에어팟 실사용 후기


사실 가방에 달기 보다는 청바지가 적당합니다. 이전에 스마트폰을 바지춤에 찼던 아재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청바지에 달고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의 길이였습니다.

에어팟이 더 안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렸더니 아재스타일이라고 놀리던데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저는 청바지 + 에어팟 케이스 조합이 좋다고 봅니다.



에어팟이 떨어져도 충격보호가 되는 전체적인 실리콘이 감싸고 있습니다.



에어팟 뚜껑을 열어 보니, 아이폰8 플러스가 바로 반응하네요. 이제 안심하고 야외에서도 이쁘게 에어팟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겠네요. 야광이라서 조금 더 특별하고 이쁜 엘라고 에어팟을 알아 보았습니다.


http://www.elag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401

▲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공식 링크 참고하세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