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건강식품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진동클렌저

by 엔돌슨 2017. 11. 7.
반응형

LG 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진동클렌저


요즘 환절기로 인해서 피부트러블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이뻐 보이기 위해서 남자들도 비비크림을 바르고, 화장을 하기 떄문에 완벽한 클렌징이 필요합니다. 그중에서도 세안이 가장 중요한데요. 미세먼지, 피부 노폐물, 먼지등이 피부에 쌓이게 되는 데, 클렌징 제품과 세안을 통해서 깨끗하게 할 수 있습니다.

LG전자에서 나온 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는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 도움을 주는 진동클렌저로 세안을 할 때 큰 도움이 되었는데요. 남자인 저도 계속 사용하고 있는 피부관리기입니다.

그럼 환절기로 인해 피부 트러블과 미세먼지로 고생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는 뷰티디바이스, LG 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의 솔직한 사용기를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LG전자의 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



▲ 이나영이 사용하는 LG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 : https://youtu.be/K2KUCzj00KQ




제가 사용 중인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 입니다. 확실히 피부자극이 적고 음성안내로 체계적인 피부를 진동 클렌징 할 수 있었습니다. 피부를 잘 관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피부에 손이 닿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는 부드러운 미세모만 피부에 닿고, 가벼운 진동과 함께 노폐물이 깨끗하게 클렌징됩니다.



LG 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 사용기



처음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를 받았을 때 촬영한 사진입니다. 프라엘은 엘지전자에서 연구개발한 피부관리기로 더마LED 마스크, 듀얼모션 클렌저, 갈바닉 이온 부스터, 토탈 리프트업 케어 총 4종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피부세안을 위한 듀얼모션 클렌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의 패키지는 보라색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안쪽에는 진동클렌저가 들어 있고, 진동클렌저 브러쉬로 데일리 클렌징과 딥클렌징, 두 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엑스폴리에이팅, 데일리 클렌징, 딥클렌징 총 3종의 마이크로 미세모를 지원합니다.



설명서는 어렵지 않게 그림으로 되어 있어서 처음 진동클렌저 입문하시는 분도 사용이 쉽습니다. 사실 음성 안내도 나와서, 설명서도 그다지 필요는 없는 정도입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그냥 전원 버튼 누르고 음성 안내를 따라 하시면 될 듯 합니다.



손이 얼굴에 최대한 닿지 않게 해라!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 중 기본인데요. 이를 지키기 위해 큰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마이크로 미세모 3종 솔입니다.


* 데일리 클렌징: 민감/건성 피부용, 초마이크로 미세모로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세정감을 줍니다.

* 딥클렌징 : 일반 피부용, 마이크로 미세모로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세정감을 줍니다.

* 엑스폴리에이팅: 지성피부용, 각질제거용, 탄력있는 마이크로 미세모로 개운한 세정감을 줍니다.


이렇게 3가지 마이크로 미세모가 있는데요. 세안을 위해서 나에게 맞는 미세모를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브러쉬 교체는 3개월마다 교체하는 게 좋습니다.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 사용후기


세안을 위한 클렌저는 기존 사용하던 클렌저 제품을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일부 전용 클렌저를 사용해야 하는 진동클렌저나 미용관리기가 있던데, LG프라엘은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좋네요.

시세이도 퍼펙트 휩를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의 솔에 묻혀 사용하였습니다.



얼굴 세안을 손으로 하지 않아 너무 좋습니다. 부드러운 솔이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피부의 노폐물을 진동과 함께 빼어줍니다. 클렌징 세안제를 그냥 손으로 하던 것보다 더욱 세심하게 할 수 있어서 좋네요.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 사용 1일차부터 느낌이 옵니다. 이건 정말 부드럽고 좋구나. 

와이프한테 물어보니깐, 여자들마다 다른데 특히 피부트러블이 있는 날이면, 진동클렌저를 꼭 사용한다고 하더군요. 그만큼 피부 자극이 적고 손보다 좋다고 하네요.



- 1단계: 피부가 민감할 때, 화장이 라이트 할 때 사용

- 2단계: 미세먼지가 심한 날, 풀메이크업 시 딥클렌징 가능


진동클렌저에는 전원, 1단계, 2단계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레벨 단계는 세기를 정할 수 있는데요. 미세먼지가 심하면 2단계 레벨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게 피부세안 후,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도 같이 씻어 버리면 됩니다. IPX7등급의 방수지원으로 물에 담그어도 문제가 없는 방수등급을 가지고 있기 떄문인데요. 샤워 중이나 세안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으로 물빠짐이 있어서 샤워실에 두고 사용하여도 물기가 모두 빠지게 되어 있어 좋네요.



거치대에 꽃을 경우, UV램프가 동작하여 클렌저가 살균됩니다. FDA 미국 등록 완료 된 것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자칫 물이 닿아 세균 번식이 걱정스러울 수 있는 전동 클렌저를 UV램프로 살균을 해서 안전하게 다음 사용시까지 청결하게 만들어 줍니다.



요즘 남자들도 BB크림을 바르고 세안에 신경을 쓴다는데요. 화장을 하는 여자들은 못지 않게 신경을 써야 하겠죠~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를 사용하고 저도 피부가 조금씩 좋아지는 느낌이 듭니다.사실 저는 진동클렌저를 처음 사용해보았는데요. 왜 손으로 하면 되지 왜 쓸까? 이랬거든요. 

그런데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를 써보고 느낀게 몇가지 있었습니다. 얼굴은 손으로 박박 문지르면 안된다.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는 미세모가 부드러워 피부에 자극을 안준다.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오는 날에는 진동클렌저가 더 좋구나! 이렇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는 공식적인 임상결과 일반적인 각질을 27.7% 제거하고 피부결 14.4%, 블랙헤드 약 46.9%, 모공 57% 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꾸준히 LG 프라엘 진동 듀얼 모션 클렌저를 사용하니깐 피부톤도 밝아지고 피부 모공의 노폐물도 깨끗이 청소해주는 느낌을 받았스니다. 3주정도 사용해 본 LG 프라엘 진동 클렌저는 회사 출퇴근하고 오면 미세먼지와 먼지, 땀범벅이 된 제 얼굴을 잘 세안해주는 느낌이였습니다. 하루아침에 미남이 될 수는 없겠지만, 조금씩 미용제품에 눈을 뜨게 된 계기가 되었는데요.

이제 진동클렌저가 좋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한번 사용해보면, 좋다는 걸 알게 됩니다. 집에서도 꾸준히 9분정도만 투자하면, 피부샵에 간것처럼 피부관리를 해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자들도 공감하겠지만 진동클렌저 단점은 귀찮아 진다는 것인데요. 하루 아침에 자신의 피부가 바뀌는 게 아니니깐요. 그래서 근성을 가지고 계속 사용해야 합니다만, 일단 사용해보면 좋다는 걸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남자인 저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전동클렌저라서 더더욱 만족스럽네요.



☝ 엔돌슨 TV채널 : http://tv.naver.com/v/2258450






본 포스팅은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제공 받아 체험 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