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정원 우주, 덕평 자연 휴게소에 이런곳이? 11월 이천 가볼만한곳!


정말 여기가 휴게소에요? 놀이동산 같아요! 라고 덕평 자연 휴게소를 다녀오면서 올린 인스타그램과 동영상에 이런 반응이였습니다. 연인들, 아이들과 함께 11월 가볼만한곳 찾는다면 덕평 자연 휴게소에 새로 오픈한 별빛정원 우주에 가보세요. 정말 환상적인 곳입니다.

덕평 자연 휴게소에 4만6천㎡ 규모의 테마파크가 생겼는데요. 우주컨셉이라 대형 달토끼가 살고, UFO 분수에 외계인이 목욕을 하고 있어요. 정말 신선한 재미와 빛의 향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그럼 덕평휴게소에 새로 생긴 별빛정원 우주 다녀온 재미난 이야기와 사진 올라갑니다. 


여기는 달나라일까? 대형 토끼가 있는 이곳 어디일까요? 

새로 오픈한 별빛정원 우주, 덕평 자연 휴게소입니다. 휴게시라고요? 안믿기죠?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e7lT2jKO8h4


달토끼가 있는 별빛정원 우주 마치 꿈나라 같아요!


아기 달나라 토끼들도 많이 있어요. 사진찍기 좋고, 인생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아니 이건뭐야? 외계인?

UFO 폭포에는 분수가 나오고, 외계인이 목욕을 하고 있어요! 대박. 외계인 옆에서 인생샷을 찍어 보았네요. 재미있어요.




별빛정원 우주에는 사랑이 이루어지는 로맨스가든이 있어요. 정말 환상적인 쇼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너무 신나고 좋아요. 30분 단위로 로맨스가든의 빛의 향연의 쇼가 열리고요. 직접 별빛정원 우주의 로맨스가든 안에 들어가서 사진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rpzOmhY59rs


사랑이 이루어지는 로맨스가든! 너무 멋진 공연이 환상적여요. 30분마다 공연이 되고, 사진도 들어가서 찍을 수 있어요.



덕평 자연휴게소 에 개장한 OOOZOOO), 별빛정원 우주


덕평 자연 휴게소는 이전에 한번 들렸었는데요. 그때 추석에는 없었는데, 10월 26일 덕평 휴게소에 별빛정원 우주가 생겼네요.덕평휴게소 당일 영수증 지참하면 주간 3천원, 야간 9천원에 즐길 수 있고요. 별빛정원 우주 네이버 예약 티켓으로 구매하고 가도 됩니다. 



OOOZOOO 별볓정원 우주의 안내판을 따라가면 되요. 전에 달려라 코코 쪽이에요.


OOOZOOO 별빛정원 우주 티켓 가격이랑 시간을 확인하셔서 가세요. 주간/야간 타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할인혜택도 있으니깐 챙겨서 할인 받으시면 됩니다.



대박 내이름이 "우주인"이였으면 좋겠다. 별빛정원 우주 주인공이 되면, 할인 되는데, 이름에 "우주" 라는 이름이 들어가면 할인이 됩니다. ㅋㅋㅋㅋ




별빛정원 우주 입장할 떄 야강스틱을 줘요. 아이들이 특히 좋아해요! 우리가족 크로스 합체!



▲ 우주놀이터 (Cosmis Play Ground)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곳이 바로 여기가 아닐까하네요!

우주놀이터는 불이 들어 오는 동그라미를 발로 가리면 오색빛깔로 반짝입니다. 

우리딸 신났다. 방방뛰고 정말 아이들이 많아서 더 잘 노니 좋네요. 이렇게 잘놀면 잠도 잘 자던데, 너무 좋네요. 그런데 문제는 집에 안들어가고 계속 논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아이들만 좋아할까요? 아니요! 

무지게점프샷 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동그라미 위에 쪼그려 앉아서 커플들이 사진 찍는 걸 보고 저도 따라 해봤어요. 어른들, 커플들이 더 좋아합니다. 위에서 아래로 사진찍으면 더 이쁘게 나옵니다.



무지게 불빛이 들어오는 공을 구리고 노는 장소인데요. 여기도 너무 재미있어요. 



밤이라서 더 재미있는데요. 낮에도 하지만, 밤에 별빛정원 우주 가는 걸 강추합니다. 



포토존이 많이 있는데요. 이건 불빛 그네 입니다. 옆에 아이는 누워있네요 ㅋㅋㅋ

줄서서 그네를 타면 되는데 인기가 많아요. 우리딸이 제일 좋아하는 그네! 야광이라서 불빛 때문에 더 이쁘게 나오네요.



초대형 달토끼


초대형 달토끼가 있는 정원을 강추합니다. 별빛정원 우주가 우주와 정원, 별빛 컨셉이라서 너무 환상적인거 같아요. 대형 달 토끼 앞에는 포토존이에요.




좀 환상적이다는 느낌을 받은게 바로 달토끼가 있는 정원이였어요. 잔디에는 별 스크린이 나와서 마치 우주의 달에 있는 거 같아요. 정말 여기 포토존은 강력 추천합니다. 너무 이뻐서 영상으로 찍었어요.




11월 가볼만한곳, 별빛정원 우주 강추!!


▲ 플라워가든(Flower Garden)


여기는 플라워가든인데요. 포토존이에요. 정말 많은 불빛 플라워가 가득해서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와요. 별빛처럼 반짝이는 꽃밭을 볼 수 있고 안에 들어가서 중간에서 사진찍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우리딸도 사진 찰칵! 길을 따라서 플라워가든이 있고, 중간에 들어가서 사진찍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너무 이뻐요.




알록달록 꽃밭이 환상적이고 이뻐요.




그림자놀이? 아빠랑 딸이랑 그림자 놀이를 하고 있어요!

그림자 놀이를 할 수 있게 만들어 둔 포토존이에요.



나는 호랑이다~! 어흥~ 

포즈를 잡고 재미있는 연출을 할 수 있어요. 하트를 나는 만든거 같은데, 다음에는 손 하트를 만들어봐야지! 

그림자 놀이라서 재미있게 연출할 수 있더라고요.




전구모양의 특이한 풍선기구?

창의력이 생기게 특이하고 재미있는 조형물이 많더라고요. 여기도 포토존.



미디어 아트공간이 있어서 예술작품들을 볼 수 있어요. 방으로 되어 있는 곳에 들어가면 예술 조형물을 볼 수 있어요.



이건 화단인데, 마치 물감에서 주황색 물감을 짜 놓은 모양이네요. 화단맞어? ㅋㅋㅋ



▲ 터널 인터스텔라


마치 빛속을 빨려 들어가는 듯한 움직임이 있는 터널이 있어요. 우와~ 다른 세상으로 이동한다는 느낌~



▲ 터널 갤럭시 101


국내에서 가장 긴 101미터의 빛의 터널이라고 해요. 정말 은하수를 건너는 기분을 느껴져요.

우리가족 크로스! 변신! 놀이하고 사진찍었어요. 배경이 좋아서 이쁜 사진이 나와요.



터널 지나면 아기 달나라 토끼들이 가득 합니다.



▲ 별빛오케스트라


여기서도 공연을 하는데요. 와이프가 일본에서 살다 왔는 데, 일본 일루미네이션 같다고, 똑같다고 하네요.

엄청 웅장한 느낌이였어요. 꽤나 잘 만들어 두었더라고요.




배고프다. 야외에서도 밥먹는 곳이 있는데요. 추워서 실내로 이동. 그런데 야외에 밥먹는 곳에서는 로맨스가든 바로 옆이라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야외헤서 밥먹으면서 공연 보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배고프니깐 일단 먹자! 우리딸 너무 뛰어놀았고 우린 너무 걸어서 뭐든 맛있겠다!

메뉴가 많았는 데, 커플세트, 패밀리세트 있었는데요. 우린 커플세트로 큐브스테이크, 크림쉬림프볶음밥 먹었어요.


생각보다 맛있었던 커플세트. 큐브스테이크, 크림쉬림프볶음밥 먹었어요.



주의!! 가운데 스테이스 소스 엄청 매움! 아주 조금씩 찍어 먹어야 해요!



우리딸은 볶음밥 산매경. 우주인 놀이터에서 너무 뛰어 놀아서 밥도 잘먹었네요. 그리고 집에서는 길에 떡실신. 그대로 침대행~



여기가 메인이다!

로맨스가든이 제일 멋지긴 했어요. 30분 마다 공연이 이루어지는데요. 

노래가 나오면서 불빛이 움직이는 게 정말 멋졌습니다.



로맨스가든 안에 들어가서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정말 인생샷을 건질 수 있어요 ㅋㅋㅋ



노래하고 불빛점등이 너무 멋져서 동영상으로 녹화해두고 또 보고 또 보게 되네요.

우리딸이 여기 돋자리 펴고 잠자고 싶다고 했어요. 나도 보고 있으니깐 너무 멋져서 넉이 나갔네요.




곧 생긴다는 스페이스타워

35미터 높이까지 올라가서 보는 전망 엄청나네요. 의자만 있나? 아찔한 재미가 있을거 같은데요. 위에서 보면 별빛정원 우주 더 잘 보이긴 할 거 같아요. 우리가니깐 아직 만드는 중이라서 스페이스타워는 오픈 안했더라고요.

우리딸이 너무 좋아하고 와이프도 좋아해서 스페이스타워 생길때 맞쳐서 또 와야겠어요. 



별빛정원 우주 다보고 나오면서 보니깐, 위에는 미디어 아트가 있네요. 요건 몰랐네요. 올라가니깐, 전망이 좋아요.

휴게소에 이런곳이 있었어? 별빛정원 우주는 전에 제가 갔던 덕평 자연 휴게소가 아니네요. 엄첨 멋지고 좋네요. 이천 롯데아울렛 갔다가 밤에 갔는 데요. 사람들이 오픈한거 언제 알았는 지 많더라고요. 

사랑이 이루지는 로맨틱가든 공연도 멋졌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장소가 있어서 좋았네요. 우주 컨셉이라서 외계인도 있고 UFO 비행접시도 있고요. 외계인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초대형 달토끼도 멋졌어요. 너무 멋져서 또 오자고 했네요. 인스타그램 올렸더니, 지인이 바로 별빛정원 우주 X 네이버 티켓을 일요일 예약하고 다녀온데요. 정말 부모라 아이들 모두 만족할만 곳이였어요!


▲ 별빛정원 우주 X 네이버 티켓 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109912?area=bnr

티켓 할인하려면, 미리예약을..


(아래 영상은 제가 직접 촬영하였습니다. 우리딸을 위해서 제가 영상편집하였습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rpzOmhY59rs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e7lT2jKO8h4


영상보시면 덕평 자연휴게소에 별빛정원 우주가 놀이동산처럼 멋지다는 걸 알 수 있을거에요. 이거 어떤 대기업이 만든거 같은데, 일본 일루미네이션 같이 공연이 멋지고, 중간중간 포토존도 잘되어 있어서 이천 롯데 아울렛 갔다가 가길 잘했다는 생각 들더라고요.


신고
  1. Favicon of http://bora9591.tistory.com BlogIcon 쥬얼리 맘비밀방문자
    2017.10.31 23:54 신고 edit/del reply

    이런곳이 있었군요~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기회되면 가보고싶네요.

  2. Favicon of http://withbbang.tistory.com BlogIcon 쫄깃쫄깃붕어빵비밀방문자
    2017.11.01 05:35 신고 edit/del reply

    덕평휴게소에 엄청 자주 들렸었는데 이런곳이 있는줄 처음 알았네요ㅋ야간에 가면 엄청 좋을거같네요ㅎㅎ

  3. Favicon of http://hanwhablog.com BlogIcon 한화호텔앤드리조트비밀방문자
    2017.11.02 11:10 신고 edit/del reply

    휴게소에 이런 공간이 생기다니, 오히려 이렇게 멋진 별빛정원을 오러 휴게소를 찾는 분들도 계실것이라 생각되는데요 =) 센스있는 조형물들이 눈에 띄네요. 특히 그림자놀이를 할 수 있는 포토존, 꽃으로 물감을 짜놓은듯한 화단, 달토끼들과 이름도 예쁜 별빛 오케스트라까지! 아이들이 뛰놀기 좋은 놀이터와 공연이 계속되는 로맨틱가든은 말할것도 없고요. 꼭 한번 들러보고 싶은 곳입니다. 소개 감사드리며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