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플러스 골드 케이블! 벨킨 듀라텍 케이블 사용기


아이폰8플러스를 사용하면서 많이 쓰게 되는게 바로 라이트닝 케이블입니다. 많으면 많을수록 편한데요. 회사에도 두고, 집에도 두고, 자동차에도 두고 사용하고 있는 벨킨 듀라텍을 소개합니다. 우선 애플 공식인증된 라이트닝 케이블이라 믿음이 갑니다. 또한 극한의 테스트로 180도 반대로 꺽어도 괜찮을 정도의 내구성을 갖춘 제품입니다. 


실제로 써보면, 내구성이 좋으며, 칼라풀한 색상에 먼저 눈이 갑니다. 제가 사용하는 다양한 색상 중에서 골드, 실버, 블랙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로즈골드 색상도 있어서 이번 아이폰8 골드 색상에 맞추어 사용해볼 수 있었습니다.



벨킨 듀라텍 케이블은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스틸 느낌의 외형 뿐 아니라 18.35kg 이상의 힘으로 견디는 레이저 용접 커넥터로 연결부가 질기고 튼튼하였습니다.





제 아이폰8플러스 골드와 궁합이 잘 맞았는데요. 색상도 골드라 그런지 괜찮네요!






전 벨킨 라이트닝케이블인 듀라텍의 특징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단 애플 정품 커넥터를 사용하여 맥북 등의 연동이 잘됩니다. 불량이 없습니다. 또 튼튼한 내구성을 위해서 Kevlar / Filbers 듀퐁의 Kevlar 섬유가 사용되었습니다. 5000회 이상 굴절에도 버틸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답니다. 


또 AS도 5년이라 긴 시간동안 믿고 사용할 수 있을거라 판단했습니다. 또 로즈골드, 블랙, 실버, 골드 등 아이폰8 색상과 매칭해볼 수 있어 칼라풀했습니다.




아이폰8 케이블 추천, 난 프리미엄 벨킨 듀라텍




벨킨 듀라텍 라이트닝 케이블을 다수가지고 있는데요. 보조배터리 충전용, 회사/집/자동차 등에서 충전용으로 사용합니다. 그외에 컴퓨터와 연동을 위해서 데이터 베이클로도 듀라텍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아직까지 끊킴도 없었고 내구성이 좋아 오래도록 사용하고 있습니다.



패키지를 살펴보면, 이렇게 앞부분만 열어서 케이블이 어떻게 생겼나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오 색상은 블랙, 그레이, 화이트, 골드, 로즈골드 색상이 있습니다. 


아이폰8플러스를 충전하고 있습니다. 충전과 데이터케이블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벨킨 듀라텍의 장점은 튼튼함과 칼라풀한 색상, 고급스러운 메탈느낌이라고 생각됩니다. 위의 주요 특징을 참고하세요.




만약 벨킨 A/S가 필요하다면, 위의 절차대로 신청하면 됩니다. 이전에 신청했는 데, 상당히 친절합니다. 


제가 오래도록 사용하고 있는 애플 라이트닝케이블에 대해서 소개하였습니다. 아이폰8플러스를 구매하면서 골드 색상의 듀라텍 케이블과 함께 사진을 찍어서 올려 보았습니다. 다른 케이블보다 고급스럽고 정품 인증이라 아이폰과 연동이 잘되어 좋았던 제품입니다.


벨킨 듀라텍 네이버쇼핑 링크






☝ 엔돌슨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reLPxEwRmz4






☝ 엔돌슨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oV_bdeabd3k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EccRH77dxOM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jdwl1pCRZG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