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버드X3 조깅 이어폰, 격한 운동에도 좋은 스포츠 블루투스이어폰


가을 날씨가 선선해서 운동하기 좋은 계절인 것 같습니다. 아침이나 퇴근, 주말에 시간을 내어 음악을 들으면서 조깅, 달리기하며 이어폰을 들으면 기분이 좋은데요. 제이버드 X3는 이런 러너들을 위한 달리기 이어폰입니다. 격한 운동에도 귀에서 빠지지 않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초소형 유니버셜 핏으로 귀의 사이즈와 상관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제이버드 X3 블루투스 이어폰의 핀은 귓바퀴에 끼워 고정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격한 헬스장 운동이나 달리기에서도 손쉽게 이어폰이 빠지지 않아 좋습니다. 이런 장점 때문에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미 제이버드 X3는 스포츠용 이어폰으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사용하면서 그 진가를 더 느끼게 되었습니다.




제이버드 X3를 들고 가볍게 오후 산책를 나왔습니다. 음악을 즐기며 걷는 기분은 너무나 즐겁습니다.





제이버드 X3 운동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운동을 위한다면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합니다. 다른 가성비 이어폰은 100개도 필요 없습니다. 격렬하게 운동장을 달리기할 때면 떨어져 나가기 때문인데요.


제이버드 X3 의 첫 느낌은 역시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이구나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POWER YOUR PASSION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열정' 이라는 단어다. 운동은 모든 활력소가 된다.




제이버드 X3 의 스펙을 보면, 8시간 연속재생 (20분만 충전해도 1시간 사용 가능), 완벽한 무선 사운드, MY SOUND APP 전용 어플 지원, 나노 코팅, 심리스한 디자인으로 운동에 적합하며, 땀, 물에도 강한 소재 사용, SHARE ME 기능으로 2개의 X3를 하나의 블루투스 기기로 연결하여 듣기가 가능, 스마트워치와 동기화 가능, 최소형 유니버셜 핏으로 귀 사이즈 상관없이 착용 가능하며 빠지지 않는 안정감을 가지게 설계되었습니다.



제이버드 X3 패키지 그림에서도 나와 있듯 UNDER-EAR FIT(언더이어), OVER-EAR SPORT-FIT(오버이어) 착용이 가능합니다. 또 운동 시 선길이를 타이트하게 클립코드로 길이 조절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제이버드 X3의 패키지를 개봉하여 보았습니다.




제이버드 X3의 구성품으로는 제이버드X3 무선이어폰, 실리콘 이어팁(S/M/L), COMPLY 폼팁(S/M/L), 이어핀(S/M/L), USB 충전케이블, 코드클립 2개, 셔츠 클립, 휴대용 케이스, 사용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이버드 X3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심볼이 이어폰 헤드에 새겨져 있습니다. 제이버드 블루투스 이어폰은 멀리서도 단박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제이버드 X3는 인이어 스타일의 이어폰으로 드라이버 크기 6mm, 출력 5mW, 16-bit 스트레오 오디오형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리모트가 있어서 운동 중에 음악 탐색이나 전화통화도 가능합니다.





제이버드 X3은 별도의 젠더가 있어 마이크로 5핀에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게 제공되었습니다. 충전시간은 2.5시간으로 200시간을 대기할 수 있으며, 음악재생은 8시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8시간 음악재생이면 운동을 즐기기 충분한 시간입니다.




제이버드 X3 전용 파우치에는 각종 이어팁이 들어 있습니다.




파우치 안에는 실리콘 이어팁, COMPLY 폼팁이 대/중/소 크기별로 제공되어 있습니다. 




COMPLY 폼팁은 귀를 꽉 틀어 막어 완전 차폐로 주변 소음을 듣지 않게 할 수 있는 이어팁입니다.




제이버드 X3 블루투스 연동


LG G6플러스 스마트과 블루투스 페이링을 하였습니다. Jaybird X3 라는 블루투스기기를 찾아 연동하여 줍니다.




깔끔한 음질의 음악이 재생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aybirdsport.audio&hl=ko


제이버드 X3는 전용 어플인 Jaybird MySound 앱을 이용하여 조금 더 강한 저음 효과라든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사운드를 커스텀마이징할 수 있게 세팅을 제공하여 줍니다.





양각의 버튼이라 손으로 느껴지는 감촉으로 쉽게 버튼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 플러스 버튼 짧게 (볼륨), 길게 (다음곡) 을 지정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 버튼도 짧게, 길게 눌러 설정할 수 있게 다용도 버튼입니다.




제이버드 블루투스 이어폰, 스타일뿐만 아니라 스포츠 이어폰 기본에 충실



제이버드 X3 블루투스 이어폰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이어팁과 핀은 약간 나비를 닮았습니다. 차별화되는 특징일 뿐 아니라 스포츠 이어폰에 가장 적합한 기능적인 모양으로 밀착감이 뛰어났습니다.




다시 한번 스포츠 이어폰은 무엇이 좋을까? 생각해보게 됩니다. 제이버드 X3는 격한 운동을 해도 귀에서 빠지지 않게 기능적인 설계를 통해 최소형 유니버셜 핏이 고안되어 귀에서 빠지지 않게 해줍니다. 러너 분이나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시는 분들도 착용하면 좋은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또 전작의 X2보다 20% 스피커 하우징을 줄여 개선되어 출시된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제이버드 X3 을 착용해본, 또렷한 음질과 2.5시간이라는 짧은 충전시간, 8시간이라 긴 배터리타임으로 운동을 할 때 충분히 음악을 들으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스포츠용 블루투스는 확실히 다르네요. 





제이버드 X3 제품을 체험하면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았으며, 

개인 주관적에 의한 솔찍하게 작성되 후기입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