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핸드그립 셀카봉 JOBY(조비)


가볍게 여행에서 스마트폰을 카메라 대신 사진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스마트폰 핸드그립 셀카봉이 요긴할 겁니다. 제 경험상 스마트폰 셀카봉 보다는 짧게 핸드그립 할 수 있고, 접어서 휴대도 편해서 너무 좋습니다. 

Joby(조비) 스마트폰 핸드그립 제품이며, 미니삼각대 처럼 책상위에 올려두고 블루투스 셔터를 눌러 볼 수 있고, 스마트폰 셀카봉 처럼 손쉽게 손에 들고 촬영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블루투스 셔터가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흔들림없이 촬영을 도와주며, 단체사진도 촬영하기 편하게 해줍니다. 스마트폰 핸드그립 셀카봉 JOBY 조비는 여러모로 여행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는 데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가격대도 5만원대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핸드그립 셀카봉입니다.


여행가서 이렇게 가볍게 스마트폰을 카메라처럼 만들어 주는 스마트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핸드그립 셀카봉 JOBY 조비는 스마트폰에 손잡이를 만들어 준다는 게 정확한 표현 같습니다. 애매하게 잡지 않고 확실히 잡을 공간을 만들어 주네요.



LG G6 Plus 을 스마트폰 핸드그립 JOBY 조비에 장착하였습니다. 아까는 아이폰7플러스 였는데요. 스마트폰의 크기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후면에 빨강색 레버를 돌려 주면 왠만한 스마트폰은 모두 장착이 가능합니다. 

폭은 56~91mm 까지 스마트폰을 커버할 수 있는 범용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레버는 돌려 스마트폰이 빠져 도망치지 못하게 단단히 고정하여 주네요.



또 하나 장점은 스마트폰을 손쉽게 쥘 수 있게 핸드그립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여행시 사진, 동영상을 자주 찍는다면 카메라처럼 쉽게 들고 다닐 수 있게 해줍니다.



GripTight POV Kit 스마트폰 셀카봉 대신 핸드그립



공식명칭은 JOBY POV (조비 POV) 입니다. 썬포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A/S을 구매일로 부터 1년을 지원을 해줍니다.

https://goo.gl/AtQqNh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구매 링크입니다.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의 패키지 박스를 보면 알 수 있듯,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잡을 공간을 만들어 손잡이로 쓰는 건 기본입니다. 후면 패키지 사진처럼 스마트폰을 액션캠 처럼 고글에 달아 사용할 수도 있게 만들어 줍니다.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 구성품은 스마트폰그립, 블루투스 카메라 셔터, 외장플래쉬 악세사리,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JOBY POV 스마트폰 핸드그립 셀카봉 사용법



우선 사용을 위해서 블루투스 연동을 하여야 합니다. 블루투스 셔터를 사용하는 것이 활용성이 좋으니깐요.

아이폰7플러스에서 연동해보니, JOBY Shutter 이라고 블루투스 장치가 보입니다. 연결하였습니다. 

이제 블루투스 카메라셔터로 단체사진과 원격 촬영이 가능합니다.



셔터의 위치는 위, 아래 마음대로 달 수 있습니다. 위에 달았다가 빠르게 빼서 원격 셔터를 눌러 볼 수 있었습니다.



셔터를 아래에 달면 잡은 상태에서 바로 셔터를 눌러 볼 수 있습니다.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을 잡은 상태에서 셔터를 눌러 촬영이 더 편합니다.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은 미니삼각대처럼 쉽게 책상위에 세워둘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각도 조절도 됩니다.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의 블루투스 셔터는 쓸모가 많네요. 스마트폰 미니 삼각대처럼 멀리 두고 원격으로 촬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단체 사진이나 셀카 찍기 그만입니다.



블루투스 셔터를 잘 활용하면 역시 사진찍기는 너무 좋네요.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의 손잡이를 아래로 잡아 셀카봉을 쓰고 있습니다.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룰 손바닥으로도 쉽게 잡게 도와주는데요. 딸아이와 놀러와서 간편히 스마트폰만 들고와서 사진을 찍어 보고 있습니다. 셀카와 단체 사진도 쉽게 셀카봉으로 촬영할 수 있게 해줍니다.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은 상당히 컴팩트합니다. 보통 셀카봉도 컴팩트하다고 하지만 핸드그립 앞에서는 큽니다. 이건 잡게 접는 방식이고 각도조절도 되고 튼튼했습니다. 스마트폰의 크기도 상관없이 호환이 되었습니다.



작게 컴팩트하게 접어 가방에 넣어 볼 수 있었습니다.



여행할 때 필요한 스마트폰 셀카봉 미니삼각대 대용!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는 손바닥, 손잡이 잡기, 책상위에 올려두고 원격촬영 등의 다양한 포지션이 가능하였습니다.



손잡이 부분은 철제로 튼튼합니다. 나사를 조이는 방식이라 튼튼합니다.



여행시 간편했던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 이였는데요. 셀카봉 보다 부담없이 어디서든 들이 댈 수 있어 좋았습니다. 



여행갈 때 스마트폰으로 사진, 동영상을 주로 찍는 분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간편함과 동시에 접어 주머니에 넣기에도 충분한 컴팩트함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위/아래 마음대로 이동 장착이 가능한 블루투스 셔터도 좋습니다. 들고 바로 촬영까지 이어지는 편리함이 있거든요.

https://goo.gl/AtQqNh

JOBY 스마트폰 핸드그립 제품에 궁금하시다면 위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해당제품은 JOBY로 부터 제공받았으며, 주관적인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