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넥팅팟 스포츠 운동할땐 가볍게!


활동성 강한 스포츠이어폰을 찾는다면, 커넥팅팟 스포츠가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운동할 때 가볍게 사용하는 4.6g의 가벼운 무게와 저렴한 가격대의 이어버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커넥팅팟 스포츠를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 가격대가 너무 착해서 걱정했는데요. 제작사가 이름부터 착한텔레콤이라니 믿고 구매할만합니다. 일단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운동할때 무게감이 전혀 없어 가벼운 이어버드로 즐기기 좋았습니다. 진정한 코드프리의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넥팅팟 스포츠는 딱 필요한 보관 충전박스를 제공하여 주는데요. 6~7회 충전이 가능하여 배터리 타임이 길어집니다.

정말 커넥팅팟 스포츠는 저렴한 가격대에 이만한 이어버드가 없다고 보네요. 점점 코드프리 제품이 인기를 끄는 건, 이렇게 선없이 완벽한 블루투스기 때문인데요.

커넥팅팟 스포츠는 블루투스 최신버전 4.2를 지원하고 한국어 음성안내도 해 줍니다. 운동 중에 리모트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편리했습니다. 그럼 최신기능을 탑재한 스포츠이어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진짜 필요한 것만 갖춘 커넥팅팟 스포츠는 심플하고 가격도 착하다. 이만한 가격대에 이런 구성이라면 괜찮은 거 같다.



커넥팅팟 스포츠 이어버드 추천




첫느낌은 참 심플하구나! 였습니다. 화이트 박스가 인상적였는데요. 저렴한 가격대에 이어버드 제품으로 있을것만 딱 있었습니다.




커넥팅팟 스포츠의 스펙을 보면, 4.6g 의 초경량 이어버드로 가벼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정말 가볍다는 느낌을 받았고 휴대하기 편리하게 전용 충전케이스도 줍니다. 충전은 6~7회 연속하여 충전이 가능하였습니다. 

또 커넥팅팟 스포츠 구매 후 A/S도 1년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www.2ndphone.kr

QR코드가 박스에 새겨져 있는데요. QR코드 앱으로 보니, 착한텔레콤 홈페이지의 URL 이네요. 

커넥팅팟스포츠 개봉은 옆면에 작은 구멍을 누르면 박스가 오픈됩니다.



커넥팅팟 스포츠를 개봉해보았습니다. 깔끔한 내부패키지가 하나 더 있었는데요.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로 일반 안드로이드스마트폰을 충전하는 케이블로도 충전이 가능하여 호환성이 좋았습니다.

추가적인 대,중,소 이어팁이 들어 있어 귀의 크기에 맞게 커널형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커넥팅팟 스포츠 구성품은 전용충전케이스, 커넥팅팟 스포츠 이어폰, 이어팁 3종, 마이크로5핀 케이블로 되어 있었습니다.



커넥팅팟 스포츠 사용기



커넥팅팟 스포츠를 사용하면서 제일 좋았던 것은 바로 충전케이스 였습니다. 가벼운 이어버드의 단점은 바로 배터리타임이 짧다는 것인데요. 커넥팅팟 스포츠 전용케이스가 6~7회 이어버드를 충전시켜 주니, 음악재생시간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케이스도 깔끔하니 좋습니다.





이렇게 커넥팅팟 스포츠 이어폰이 생겼는데, 블랙색상에 작은 스타일이 딱 좋습니다. 귀에 삽입하는 이어버드 스타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 커넥팅팟 스포츠 이어버드는 작석이라 충전케이스에 넣을 때 근처만 가도 알아서 탁! 하고 붙여지는 편리함이 있네요. 운동할 때 거꾸로 들어도 자석 마그네틱이라 알아서 붙여 있어 수납이 더욱 용이했습니다.




커넥팅팟 스포츠 충전중에는 이렇게 LED불이 빨강으로 들어 옵니다. 완전 충전이 되면 파란색 LED로 바뀌게 됩니다. 저는 커넥팅팟 스포츠의 레온사인이 너무 이쁘다고 생각되었는데요.

칼라풀한 레온사인이 음악재생 중에 계속 깜박입니다. 야간에 커넥팅팟 스포츠를 착용하고 가면, 밤에도 불빛이 보여져 이쁩니다.




완전 커널형으로 주변 소음이 차폐가 잘 이루어졌습니다. 소리는 커널형이라 감상하기 부담없었습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tv.naver.com/v/1936899



커넥팅팟 스포츠 총평을 하자면, 가격대가 매우 착한 이어버드라는 것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최신스타일의 이어버드 스타일로 되어 있어 코드프리의 완전 블루투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4.6g의 경량형이라 가볍움의 최고였습니다. 또 충전이 6~7회나 가능한 꽤 큰 배터리타임을 가져서 운동하다 쉴때마다 충전하여 음악을 계속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이어버드의 가격대를 고려할 때 커넥팅팟 스포츠는 저렴한 축이지만, 블루투스 4.2 최신버전, 이어버드 스타일 등으로 딱 필요한 것만으로 저렴해진 이어버드 제품을 즐겨 보았습니다. 디자인 & 스타일 & 레온사인(야간에 짱임) 느낌은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커넥팅팟 스포츠 제품소개 및 구매

http://connecting.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4

신고
  1. MC통통비밀방문자
    2017.08.09 11:39 신고 edit/del reply

    운동할때는 확실히 무선이 좋은것 같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