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추천 맨스킨 올바른 성을 위한 아우성콘돔

2017.08.22 09:54 생활정보

콘돔추천 맨스킨 올바른 성을 위한 아우성콘돔

오래전에 인기 여자연예인이 지갑에 남자콘돔을 넣고 다닌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만큼 남녀간에 성병예방과 매너를 위해서 올바른 콘돔사용법을 알고 있는 건 에티켓이고 매너남입니다. 어렸을 때는 성에 대해 부끄러워 잘 몰랐다면, 요즘은 개방화된 성 사회로 인해 콘돔피임, 콘돔 사용법에 대해서 올바르게 교육을 학교에서도 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올바른 성생활을 위해서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연인 때는 부끄럽지만, 사랑하니깐 스킨십이 많을 수 있습니다. 그때 커플일때는 어떤 콘돔이 좋은지 몰랐지만 성관계 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콘돔이나 딸기맛, 바나나맛, 초코맛이 나는 아우성콘돔도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저의 경우 지금은 결혼하고 자녀계획을 세워 낳았지만, 주변에 원치 않게 둘째, 셋째가 생기는 경우가 있더군요. 맨스킨 콘돔, 아우성콘돔 같은 콘돔피임을 하지 않아 뜻하지 않게 자식이 생겨버리는 것이죠.

이런걸 보면, 부부생활에 성적인 즐거움은 계속 유지하고 싶다면, 콘돔은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콘돔추천 딸기맛, 바나나맛, 초코맛 콘돔 아우성콘돔


콘돔의 종류가 참으로 많은데요. 이렇게 많은 종류의 콘돔으로 우리는 자존심을 세울 수 있습니다.

남자도 여자도 성적인 부분에서 매력을 느끼지못하면 자존심이 상하거든요. 그래서 다양한 콘돔으로 성적인 매력과 만족감을 느끼게 해줄 수도 있게 해줍니다. 원래의 목적인 피임예방의 종류로 올바른 콘돔사용도 필요하죠.






아우성콘돔은 특수돌출형, 특수초박형, 특수나선형 총 3가지 제품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우선 특수돌출형은 물방울 모양의 돌기성형(자극 정도가 강함) 딸기향 특수초박형은 밀착감이 우수하고 바나나향 첨가가 되어 있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특수나선형은 나선형 모양으로 성형(자극 정도가 강하) 초코렛향기도 나기도 해서 조금 섹시해 보일 수도 있지만 콘돔에서 다양한 향기가 난다면 콘돔의 거부감은 그만큼 줄어들지 않을까 싶네요



달콤한 향이 나는 바나나콘돔



아우성 콘돔은 바나나, 딸기, 초코향이 나서 착용할 때 기분이 더욱 좋았는데요. 정말 바나나 콘돔이 있어요.



바나나 아우성콘돔을 열어보면, 바나나 그림이 나오는 데요. 진짜 바나나 향이 날까 궁금했거든요.



콘돔을 개봉하자 마자 향기로운 바나나 향기가 납니다. 기분 좋은 향기가 나서 콘돔인가 싶을 정도네요.



콘돔을 자세히 보면, 앞쪽에 살짝 깔대기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남성이 사정을 할 때, 정액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는 것인데요. 콘돔을 착용하고도 앞부분에 살짝 여유가 있게 틔어 나오게 되는데요. 답답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조금 야하지만, 이해를 돕기 위해서 바나나에 끼워 보았습니다. 우왁! 바나나 콘돔이 미끌리면서 쑥~ 들어갑니다.



혹시나 해서 말하는 건데요. 학교 다닐 때, 놀렸던 큰 친구들도 커버가 가능한 빅 사이즈입니다.

착용해보면 알겠지만, 아우성콘돔은 향기도 좋고, 밀착감이 좋았습니다. 진짜 콘돔을 착용하고 있는 정도인가 할 정도로 착용전후가 차이없이 감촉이 그대로 전해진다고 할까요..

그만큼 민감한 느낌이 그대로 전해지는 밀착형 콘돔인데요. 전 바나나 콘돔 추천드릴게요.





콘돔에 거부감이 있는 분이라면 아우성 콘돔추천 드리고 싶네요. 좋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기능과 특징이 있는데 성적 만족감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 도트, 슬림, 나선형, 과일향 콘돔이 사용되는데요. 롱파워 아우성의 경우에는 벤조카인(인체 무해한 국소마취제) 성분이 들어 있어서 사정을 지연하는 효과도 있어 조루증이 있는 남성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올바른 콘돔사용법




콘돔은 올바른 사용법으로 사용해야 하는데요. 콘돔을 고를 땐 국제품질인증이 된 제품을 골라야 합니다. 그리고 유통기간도 있어서 오래된 제품일 수록 부식가능성이 있고 기능이 떨어지기도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콘돔 포장지를 벗길 땐 콘돔이 손상되지 않도록 한쪽으로 밀어 여유공간을 만들어 개봉해 주고 사용하고 남은 콘돔들은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을 해야 상해서 쓰레기통에 버릴 일이 없다고 합니다.


또 성관계를 하기 전 콘돔을 착용해야 안전합니다. 맨스킨 콘돔은 곡선형태로 공기가 들어가지 않아 더욱 안전합니다. 콘돔을 처음 뜯어 보면, 약간의 수용성 윤활제가 들어 있어 미끌 거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래도록 사용하면 마찰로 찢어 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대략 30분 가량 지나면 콘돔을 교체하여 주는 게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우성 콘돔 보다 조금 더 멋진 맨스킨 콘돔이 있는데요. 두께에 따라 맨스킨은 슬림, 일반(프리미엄) 2가지 종류가 있어요 
하나는 맨스킨 슬림(0.04mm)/ 일반(프리미엄)(0,07mm) 2가지 종류로 판매가 되고 있고 맨스킨 콘돔은 정액받이가 없이 성기 끝까지 감싸 주어 밀착력이 좋습니다. 또 성적인 만족감도 극대화 할 수 있어 기존 제품보다 맨스킨 콘돔이 더 좋습니다.

커플간에 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올바른 콘돔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도트, 슬림, 나선형 등의 다양한 타입과 과일향기까지 있어 성적인 만족감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또 조루증이 있는 남성도 오래도록 사랑을 나누고 싶은 분을 위한 벤조카인 성분이 들어가 사정을 지연시켜 주는 기능성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콘돔이 있습니다.
부부간에 사랑을 계속 나누고 싶고 아직 아이를 원치 않는다면, 콘돔으로 피임을 해보세요. 결코 부끄러운 게 아닙니다. 건전한 성생활을 하시길 바랍니다.


위 포스트는 제조사로부터 제품 제공 및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신고
  1. Favicon of http://www.toy2080.com BlogIcon 성인용품비밀방문자
    2017.09.18 10:04 신고 edit/del reply

    근데 사실 감성이나 기분 탓이지
    국산 콘돔도 못지 않게 좋지 않나요??
    아우성은 함 사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