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글로벌원 에그 해외여행 포켓와이파이



해외여행 필수품 포켓 와이파이



언제쯤 해외여행 다닐때마다 포켓와이파이 대여를 하지 않고 다닐 수 있을까? 공황에서 매번 대여해야 하는 스트레스가 큰데요. 하지만, 지난번 오키나와 여행시 대여한 포켓 와이파이는 LTE데이터를 많이 쓰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노트북, 와이프 스마트폰까지 모두 잘 공유해서 쓰기에 좋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포켓 와이파이가 꼭 필요한데요.






신제품 화웨이 글로벌원 에그 출시!!


이번달 3일 국내에서도 드디어 글로벌 포켓 와이파이 화웨이 글로벌원이 출시하였습니다. LTE 에그 플러스 단말기 3종 모델중 하나로 데이터로밍 신청 시 전 세계 주요 100여 개 국가에서 데이터 걱정없이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글로벌원 에그는 무선 와이파이, 보조배터리, 공유기 기능을 한대 모아둔 제품으로 한번에 모든 걸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입니다. 무게는 195g 으로 휴대하기 적당한 무게와 크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배터리 절감기술인 C-DRX 를 적용하여 최대 3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니, 해외여행 시 한번 충전으로 숙소 들어가기 전까지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6400mAh 의 고용량의 일체형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스마트폰 및 주변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WAN/LAN 연결 시 무선 인터넷공유기로 전환하여 최대 32명까지 동시에 접속하여 LTE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성능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또 작지만 0.96인치의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어 현재의 기기상태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원 에그는 네트워크 장비로 유명한 화웨이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이번 여름철 여행계획에 있는 한국 소비자들을 고려해 일본 및 한국 지역 총괄을 하는 우보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에서 겨냥해 출시한 제품입니다. 





전국 KT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올레(shop.olleh.com)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6만5천원으로 요금제는 KT LTE egg+11, LTE egg+22 에그 플러스 요금제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요금제에 따라 월1만6500원으로 사용할 수 있고 국내에서는 최대 11GB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철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글로벌원 에그를 통해서 해외에서도 LTE서비스를 그대로 즐겨 볼 수 있는 에그입니다. 글로벌원 포켓와이파이를 구매하고 요금제만 가입하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의 주요 100 여 개국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기존에는 해외여행시 현지유심을 사용하면서 겪었던 불편함이나 기존 포켓 와이파이가 보조배터리까지 하는 올인원제품이 아니라서 답답하셨다면, LTE 속도 저하도 없는 글로벌원 에그의 신제품으로 그런 문제가 없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향후 모바일 라이프를 고려하여 포켓 와이파이는 활용성이 높으니 글로벌원 에그를 사용해 보시는 건 좋을 듯하네요.




화웨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 지원을 받아 작성이 되었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