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탈취제 불스원 살라딘으로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


와이프가 일본에 살때 아시는 분들이 2PM 공연을 보러 한국에 왔다고 하네요. 손님을 데리러 가고, 공연장까지 안내 해줘야 하는데, 자동차 에어컨 냄새가 나서 걱정이 있었습니다. 사실 불스원 살라딘 에어컨 히터 탈취 훈증캔으로 당일 10분만에 에어컨 냄새를 제거 하고 데리러 갔습니다.

연기로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를 하기 때문에 구석구석 깊숙히 파고들어 쾌쾌한 냄새를 잡아 줍니다. 특히 천연 백리향 오일이 함유 되어 있어서 은은하면서도 기분 좋은 차량의 느낌으로 만들어 줍니다.

손님을 맞이 하는데, 창피하면 안되잖아요. 정말 효과는 10점 만점에 10점이였습니다. 이렇게 한번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를 해주면 적어도 3개월정도는 가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살라딘 에어컨 히터 탈취 훈증캔 이름이 복잡해 보이죠? 연기로 하는 탈취클리닝이 10분만에 자동차 에어컨 냄새를 잡아 주는 것 입니다.



그럼 자동차 실내는 어떤 향으로 채워질까요? 설명을 보면, 천연 백리향이라고 합니다.

백리향은 진하고 그윽한 향이 백리를 간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서양에서는 타임(Thyme)라고 불리고 소고기, 양고기, 닭고기 등의 잡냄새를 제거할 때 사용하는 천연 허브 향신료라고 합니다.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 쉽게 하는 방법

그래서 자동차 에어컨에서 쾌쾌한 냄새가 날 때 해주면 좋습니다.



<살라딘 에어컨 히터용 탈취 훈증캔 사용법>


사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AC전원 끄고 풍량은 최대로 켭니다. 전자식은 여름에 온도 Lo낮게, 겨울에 Hi높게 하면 됩니다. 바람의 방향은 전면, 내부순환으로 해줍니다. 조수석 매트에 평평하게 두고, 상단 마개를 열어 같이 들어 있는 물병을 따라 주고 10분간 기다리면 끝납니다. 이후 환기.


설명서를 따라하면 되는데요. 제가 설명서처럼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우선 살라딘 에어컨/히터 탈취 훈증캔의 내용물을 살펴 보겠습니다. 열어 보면, 컵라면 같은 훈증캔이 있고, 물병 모양의 작은 정제수 통이 있습니다.



AC전원을 OFF하고 풍향을 최대로, 전면 방향, 실내순환으로 설정합니다. 여름이라 Lo 낮은 온도로 합니다. 이렇게 하면 에어컨 설정은 끝났습니다.



조수석 평평한 곳에 훈증캔을 놓습니다.



이제 훈증캔의 상단에 호일을 벗겨 줍니다. 그리고 주의 그림처럼 플라스틱용기 돌출부로 천천히 정제수를 부워주면 됩니다. 

정제수 병은 점선을 따라 접어 주면 뚜껑이 열립니다. 정제수랑 훈증캔이 만나면 격렬하게 반응하면서 향기가 나오게 되는데요.



스마트폰의 타이머를 10분 맞추었습니다. 이제 10동안 차문 닫고 기다려면 됩니다.



훈증캔에서는 연기가 조금 피어 올라옵니다. 그런데 잘 안보입니다. 연기가 자옥하니 차안을 감싸는 거 아닌가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10문이 다지나고 차문을 열어 봅니다. 정말 처음과 달리 은은한 백리향이 퍼져 나옵니다. 차안 전체가 백리향으로 기분 좋은 느낌을 만들어 주네요.



장렬하게 향기를 피우고 전사한 훈증캔이 보입니다. 바로 만지면 뜨거울 수 있으니, 조심하고 치워 줍니다.



이제 창문을 모두 열고 에어컨을 최대로 또 틀어서 환기를 해주면 됩니다. 자동차 에어컨의 쾌쾌한 냄새가 깔끔하게 제거 되었네요.



정말 10분만에 초간단하게 자동차 에어컨 냄세를 개선 하였습니다. 일본 손님들 맞이하고 기사노릇을 좀 했는데, 차가 산듯해서 저도 기분이 좋았네요. 에어컨 냄새를 연기로 뿌리까지 싹! 제거해주니 기분까지 좋습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tv.naver.com/v/1769239


살라딘 에어컨 히터 탈취 훈증캔 사용법을 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럽지 않으니 설명서 보셔도 되고 영상으로 보셔도 됩니다.


불스원 탈취 훈증캔 사이트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