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방수이어폰 뛰고 땀나도 괜찮은 블루안트 펌프 미니2


날씨가 봄날이라 운동하기 참 좋습니다. 살찐 몸을 운동으로 땀도 내고 다이어트도 하고 싶은데요. 다들 하나쯤 가지고 있을 스포츠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블루안트 펌프 미니2는 방수이어폰으로 IP54 등급의 방수방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동하면서 생기는 땀이나, 물에 닿아도 상관이 없고 블루투스이어폰이라 편안하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운동하다 보면, 갑자기 비가 오거나, 운동후 세안을 하기 위해서 조금 막 다루고 싶은 방수이어폰을 찾곤 하는데요. 블루안트 펌프 미니2 방수이어폰이 제격일겁니다. 특히 달리기 운동을 할 때 귀에 고정되는 타입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럼 봄날의 운동으로 필요한 스포츠 이어폰 만나 보실까요?



블루안트 펌프 미니2

견고한 핏을 자랑하는 스포츠 이어폰


운동할 때 경쾌한 음악이 필요하다면, 달리기 준비물 처럼 다가오는 블루안트 펌프 미니2 입니다.



IP54 등급의 땀 방수기능으로 땀이 나거나 물이 닿아도 괜찮은 방수 이어폰입니다. 격렬한 달리기 후, 바로 세안장에서 블루안트 펌프 미니2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세안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만약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니였다면, 물이 스며들어 이어폰이 고장났겠죠?




블루안트 펌프 미니2은 견고한 핏을 자랑합니다. 개인맞춤에 맞는 4가지 사이즈의 스태빌라이저&이어팁을 제공하여 줍니다. 원뿔 모양이 인상적이죠?



스포츠 방수이어폰, 블루안트 펌프 미니2


블루안트 펌프 미니2는 오디오의 명가 블루안트에서 만든 스포츠 이어폰입니다. 블루투스 제공은 물런, 야외활동에 적합한 이어폰이 상당히 많아 사용해볼만한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블루안트 펌프 미니2 블루투스 이어폰 스펙

- IP54 등급의 방수기능으로 땀 방지

- 30분 만에 완충되며, 6시간 재생

- 최신 블루투스 4.1 탑재

- 시리 / 구글 지원의 음성인식 서비스

- HD오디오 뛰어난 음질

- 원터치 방식으로 통화와 음악 관리하는 초간단 리모트 기능

- 개인별 귀에 딱 맞는 4가지 이어팁과 이어핀 제공




개인별로 귀의 사이즈가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귀에 맞지 않는 이어팁을 장시간 사용하면 귀가 아픈데요. 블루안트 펌프 미니2는 개인별 귀 사이즈에 맞게 4가지 이어팁, 이어핀을 제공하여 주었습니다. 운동할 때 딱 맞는 사이즈를 사용하기 때문에 전혀 불편함이 없었고요. 달리기를 해도 빠지지 않아 좋았습니다.



운동할 때 좋은 스포츠 방수이어폰


트랙이 있는 운동장에 왔습니다. 달리기를 가끔 하는데요. 운동할 때 준비물처럼 블루안트 펌프 미니2를 챙겨 나왔습니다.



운동할 때 경쾌한 음악을 듣는 게 좋은데요. 특히 운동을 장시간 할 수 있게 음악이 도와 주거든요. 블루안트 펌프 미니2의 장점은 원터치의 리모트를 제공하여 준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블루투스이지만, 30분 완전 충전에 6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가벼운 블루투스 이어폰인데, 배터리 타임이 꽤나 좋습니다.




블루안트 펌프 미니2를 귀에 착용하였습니다.




블루안트 펌프 미니2의 이어폰은 잘 빠지지 않는 구조라 스포츠 이어폰의 전형적인 구조에 적합합니다.

달리기 등의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아 만족스럽습니다.



격렬하게 운동 한 후에는 바로 샤워하고 싶어 지는데요. IP54등급으로 땀 방수기능이 있어 세안할 정도의 물 침수에는 견디어 주는 방수기능을 가지고 있네요.




달리기 운동할 때, 준비물로 챙겨볼 블루안트 펌프 미니2의 스포츠 이어폰에 대해서 소개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포츠이어폰을 많이 사용해본 경험상 가벼우면서 귀에서 잘 빠지지 않는 블루안트 펌프 미니2는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30분이면 완전 충전이 되고, 6시간이나 재생되는 긴 배터리타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색상도 칼라풀하여 마음에드는데요. 운동할 때 준비해야할 스포츠 이어폰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블루안트 펌프 미니2 상세 정보보기 바로가기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