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우스 RGB칼라 빛나는 X-Craft TRON 5000마우스


마우스를 보면 타투를 한것처럼 한껏 뽐낸 게임 마우스가 있습니다. 바로 X-Craft TRON 5000 (엑스 크라프트 트론5000)입니다. LED마우스로 화려한 조명이 빛나는 것 뿐아니라 오버워치, 롤 등의 게임에서 반응감이 뛰어났던 게이밍 마우스였습니다. 아마도 게임용으로 마우스를 찾으실텐데 부담없는 가격대와 사용하기 편리한 기능키로 만족하실 듯합니다.



타투를 한 것처럼 화려한, 반항적인 X-Craft TRON 5000 마우스!

스타일 나고 게이밍에 특화된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무엇보다 게임마우스의 특징이라면, 총 5개의 버튼을 사용할 수 있게 편의성이 고려되어 있고, 휠속도 조절과 빠른 마우스포인트 그림작능, 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알카트로즈 X-Craft TRON 5000마우스의 박스 패키지를 살펴 봅니다. 전면에 게임 마우스의 사진이 인쇄 되어있습니다. 하단에는 모델명인  X-Craft TRON 5000가 쓰여 있습니다. 



 X-Craft TRON 5000마우스의 패키지는 책처럼 오픈형입니다. 열어보면 안쪽에 마우스가 바로 보입니다. 여기서 한번 더 개봉해주게 되어 있습니다. 구매 전에 제품을 실물로 본다면 열어서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알카트로즈 최고의 게이밍마우스




 X-Craft TRON 5000 마우스의 구성품으로 마우스, 매뉴얼 뿐 아니라 돌돌 감겨 있는 마우스패드도 갖이 들어 있습니다. 

마우스패드는 옵션이겠지만, 요긴하게 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외형에서 느껴지는 게이밍마우스 다운 날렵한 외형을 볼 수 있습니다. 총 5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버튼에 기능을 매핑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4단계의 CPI선택 변환으로 800CPI 부터 3200CPI까지 4단계의 감도를 조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오버워치 게임 마우스로 괜찮을까?



오버워치 게임의 승리의 조건이라면 단연 마우스와 키보드 입니다. 그중 마우스는 적을 조준하기 위한 중요한 요소로 빠른 감도와 반응이 필수입니다.  X-Craft TRON 5000마우스로 바꾸고 오버워치 전투모드로 돌입했습니다.



밤에 사용해도 마우스의 위치를 쉽게 분간할 수 있었던 LED마우스였습니다. 7가지 컬러를 지원하는 컬러변환으로 질리지 않게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검지로 누르게 되는 마우스 왼쪽편 2버튼은 웹서핑시 전/후 페이지 이동을 간편하게 해줍니다. 또 폴더 탐색시 전/후 폴더 탐색도 간편하게 조작됩니다. 




하단부에 레이저 급 옵티컬 센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빠른 마우스 감도를 높여주는 옵티컬 센스로 반응감을 극대화를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미끌림 따위는 전혀 없습니다.



상단의 CPI 선택 변환으로 4단계 800CPI 부터 3200CPI까지 감도조정으로 게임에 딱 맞는 개인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했던 마우스였습니다. 오버워치 게임에서도 월등한 마우스 반응감을 보여 주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손으로 감싸면 착감기는 재질과 부드러운 촉감이 느껴 집니다. 내부 중앙부에 무게추를 두어 움직임에 있어 스무스한 움직임을 보여 주었습니다. 과하지도 않고 부족함이 없는  X-Craft TRON 5000는 게이밍에 적합한 마우스라는 생각이 쓸 수록 더 듭니다. 


신고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spikey BlogIcon 스파이키비밀방문자
    2016.12.30 09:25 신고 edit/del reply

    LED가 들어오면 굉장히 화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