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지킨 전역병사를 위한 전역폰 할인 서비스?


충성! 필승! 단결! 우리나라를 지킨 병역 장병 여러분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저는 해군 병장전역 하였습니다. 요즘 최신 스마트폰 가격도 모르겠고 비싸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군대 제대 준비를 하는 전역장병들을 위한 알짜 팁이 있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고3(고등학생 3학년) 수능 끝났다고 수험표 보여주면 연극, 영화 할인해주던 게 생각나는 데요. 군대 제대를 앞두거나 갓 전역한 군인 장병들도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 전역 3개월 전/후 이면 가능합니다. 

군인 신분에서 민간인 신분으로 전역하기 위해서 떨어지는 낙엽도 피해가면서 문관신분으로 전역교육이 한창일 듯한데요. 군대 제대를 앞둔 전역 장병을 위한 특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최신 스마트폰 나라 지킨 장병들에게 특별히(?) 우대해주는  유플러스 전역폰 조건이라니 한번 알아보죠.


대한민국 FM 연예인 현빈은 해병대 자원입대 후, 12월 6일 병장 만기재대를 하였습니다. 연예인이라면 공인으로 옳바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봅니다. 국민이라면 해야하는 병역의 의무를 마친 나라 지킨 멋진 군인의 모습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해병대 사나이네! 



요즘 해군, 육군, 공군의 제대개월 수는 잘 모르겠군요. 하지만 군대가서 배우는 것도 있으나 잃는 것도 있었으니... 최신 스마트폰 동향과 뭐가 좋은지? 싼지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이제 전역했나봐? 군인 아저씨 스마트폰 사러 왔어? 호구 이리와~~




이런 취급을 당하지 않고 최신 스마트폰을 사야 하는 데 말이죠. 말입니다.

요즘 아이폰7/아이폰7플러스가 인기라는 데, 최신 스마트폰 이것 뿐이겠어요. LG V20, 소니 엑스페리아XZ, 중저가폰까지 다양합니다. 사진도 2배 망원으로 쫙~ 땡겨서 찍어 주며 인물 사진모드도 따로 있죠. 이런 최신스마트폰 사서 여자친구 찍어 줘야 복학생 취급을 안받을 텐데 조금 저렴하게 사볼까요?



또 요즘은 LTE데이터가 얼마나 필요한지. 무제한은 아니라도 부담없는 요금제에서 스마트폰TV도 즐겨 봐야겠죠.




군대 제대 후 스마트폰에 이쁜 여자친구 사진도 넣어주어야 합니다. 전역준비를 위한 준비가 민간인 신분으로 거듭나는 필수 과정 중 하나가 스마트폰 챙기기가 될 것 같습니다. 민간인들과 대화가 안되면 곤란하니 요즘 괜찮다는 최신스마트폰 싸게 살 수 있게 지금부터 유플러스 전역폰 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전역병사를 위한 신한나라사랑카드 LG U+ 혜택으로 전역폰



제가 알아본 스마트폰은 갤럭시S7, 아이폰7플러스, LG V20 많단 말이죠. 말입니다. 후임들도 골라주는 데 열을 올릴 듯한데요. 






LG U+ 군장병 전용 온라인 가입몰

http://mobileuplus.co.kr/kookbang/web/


군장병 전용 온라인 가입몰에서만 가입이 가능하니, 위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신한나라사랑카드 LG U+를 이용하면 오직 전역장병만을 위한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이건 나라지킨 군장병들을 위한 LG U+의 특별한 감사의 표시 같군요. 그럼 혜택은 뭔데?




신한나라사랑카드 유플러스 전역폰 혜택

이벤트 

2016년 10월 7일 ~ 12월 31일까지

혜택

월 1만원씩 24개월 동안 24만원을 할인해줍니다.

LTE데이터 1GB를 6개월 동안 제공합니다.


혜택을 알아보니 전역 후 알바 구하기 전 부담스러울 수 있는 통신비 할인혜택을 주는 군요. 매월 1만원씩 24개월에 24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LTE데이터 용량도 부족하지 않게 1GB를 6개월 제공됩니다.


http://mobileuplus.co.kr/kookbang/web/

전역장병을 위한 혜택은 위의 링크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그래도 조건이 있었으니...


전역전 3개월~전역후3개월 군인이 신한 나라사랑카드룰 보유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 나라사랑카드로 통신요금 자동이체가 필수 조건인데요. 월 3만원만 쓰면 되고 통신요금 자동이체 금액도 포함되기 때문에 사실상 조건이 없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괜찮은 혜택입니다. 통신요금 3만원은 보통 다 넘으시잖아요!?

LG U+ 단말기 신규고객(번호이동 포함)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전역폰 상담전화 :  1522-5341



혹시 더 혜택 보려면 H+클럽을 적극이용하라...

신한 나라사랑카드와 H+클럽으로 혜택은 두배로 즐기는 것입니다.


아이폰7 출고가 32GB 86만9천원, 128GB 99만9천900원, 256GB 113만800원

아이폰7플러스의 출고가 32GB 102만1천900원, 128GB 115만2천800원, 256GB는 128만3천700원


아이폰7 사전 공시된 지원금으로는 최대 11만8000원 입니다. 그럼 무엇이 더 저렴하게 아이폰7를 구매할 수 있게 할까요?

구매할 때 참 고민 많이 했습니다. 좋은 방법이 있으니 소개합니다. 바로 H+클럽과 Project 505 입니다. 



▲ 프로젝트 505

아이폰7이 이슈다 보니 특별한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네요. 살때는 50% 저렴하게 사고 혹시나 사용하다가 파손되어도 고칠때는 5만원 이내로 부담없게 아이폰7 파손처리까지 책임지는 서비스입니다.


아이폰7 시리즈를 위한 프로젝트 505

http://iphone7.uplus.co.kr/w/uplus.php



아이폰7 가입할 때 H+클럽을 알아 보면 아이폰7 가격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LGU+상담사와 계속 전화해서 물어보았습니다. 구매할 때 혜택을 좀 보려고요.

핵심은 이렇습니다. H+로 가입하면 자주 폰 바꾸고 싶은 분이거나 처음 구매시 부담스러운데 새폰 쓰고 싶은 사람에게 좋다는 겁니다. 18개월 싸게 써보고 계속 쓰고 싶은면 쓰고, 아니면 다음에 나오는 새폰 쓰면 됩니다. 중고로 파는 일도 내가 안해도 되니 좋다는 겁니다. 

실제 아이폰7 출시전에 중고가를 조사해 봤습니다. 아이폰6플러스 128GB가 중고가로 40~43만원 선이라걸 생각하면 50%이하로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이걸 생각하면 파손까지 생각한 H+클럽으로 선택약정 2년걸고 새폰 바꿀때 약정 위반이 아닌 걸로 다시 새폰 구매하면 됩니다.


H+클럽이란?

http://www.uplus.co.kr/ent/ltef/dscn/RetrievePsMbChgHplusClub1.hpi



아이폰7 128GB 출고가 99만9천900원 입니다. 공시 지원금은 12만원 나왔는 데, 할부원금은 88만원입니다. 좀 부담스럽다. H+로 구매하면 A타입/B타입으로 나누는 데, 6개월 할부유예도 가능합니다. 

할부유예 필요없고 딱 18개월까지 44만원에 쓰는 겁니다. 그리고 남은 할부는 새폰 나오면 갈아 또 갈아타는 겁니다. 또는 할부금 내고 쓰고 싶으면 쓰면 됩니다. 

H+클럽의 장점은 초기구입 부담을 줄여 주는 데 있습니다. 그리고 폰도 오래 쓰면 잔고장이 많아 지니깐 딱~ 18개월 이후 보자는거죠. 




신한나라사랑 카드로 24개월 24만원 할인 받고 초기 구매부담이 크면 H+클럽으로 또 반값 할인 받으면 전역폰도 최신 스마트폰으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나라지킨 장병들을 위한 LGU+의 신한 나라사랑카드 제휴카드라면 군대 제대 준비를 더 완벽하게 할 수 있을 듯합니다. 전역폰은 유플러스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민간인 신분으로 돌아오는 군인장병들이여~ 충성! 단결! 필승! 모두 건강히 사회로 복귀하시길 빌어 봅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