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폰7플러스 애플 그대로의 아이폰7플러스 투명케이스


가장 심플하고 멋진건 바로 투명케이스입니다. 그것은 진리. 이번에 아이폰7플러스의 새옷 투명케이스를 추천 받아 장착하여 보았습니다. 정말 아이폰7 제트블랙의 색상을 그대로 느끼게 되었습니다. 후면에 깔끔하니 아무것도 없이 투명한 크리스탈이라는 것도 큰 장점 입니다. 심플하고 깨끗한 아이폰 케이스로 그만인듯합니다.

사실 아이폰7플러스의 제트블랙이 스크래치에 매우 취약합니다. 그래서 생폰으로 1주일 가량 쓰고 큰 기스는 없는데, 밝은 곳에서 보니 잔스크래치가 쫙~~ ㅠ.ㅠ

바로 아이폰7투명케이스를 장착하지 않은 것을 후회했죠. 그래서 벨킨 애플 케이스인 F8W808bt 모델의 투명케이스를 착용하였습니다. 만족 100퍼. 심플하고 후면에 사과 로고가 잘 보이고 제트블랙임을 한눈에 보여 줍니다.



이것이 바로 아이폰7 블랙을 그대로 느끼게 해주는 투명케이스입니다. 진짜 투명 케이스가 진리. 여기에 밀리터리 부럽지 않은 Air Protect 기술이 적용되어 외부 충격으로 부터 아이폰7을 파손으로 부터 보호 해줍니다.



아이폰 본연의 디자인을 그대로 보여주는 게 제일 중요한데, 그걸 충족 시켜 줍니다. 후면 깔끔.



아이폰7플러스 투명케이스 장착하기


벨킨 애플 아이폰7+ 투명케이스와 함께 아이폰7+ 제트블랙을 준비하였습니다. 오늘은 새옷 입는 날.





벨킨 아이폰7 투명케이스에는 Sheer Force케이스에 대한 기능설명이 있었습니다. 옆면에 오돌오돌 하게 생긴게 벨킨의 전매특허인 AirProtect 기술로 아이폰7+의 충격을 보호해 줍니다. 디자인이 투박하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케이스를 꺼내려면 당겨라?

당기면 열립니다. 다만, 후면에 스티커 때고 당겨야 열립니다. 참고.


케이스가 열렸습니다.


벨킨 투명케이스가 나왔습니다. 아이폰7플러스 케이스용이며, 아이폰7과 함께 옆에 두어 보았습니다.

크기는 당연히 동일하고 투명하게 나왔습니다.


케이스는 슬림하고 가벼운 무게감을 가집니다. 재질은 무엇인지 조금 말랑거리기도 합니다. 



아이폰7플러스 모서리 뿐 아니라 전체 측면에 Air Protest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박스 후면에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이 있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11가지의 엄격한 테스트로 완성된 퀄리티가 높은 케이스인데요. 무상 A/S 2년이라는 보상헤택도 있습니다. 


마모, 스크래치에 강한 편입니다. 전파감쇠를 막게끔 설계 공법이 들어간 케이스기도 합니다.



측면의 모습과 정면의 모습을 보니 참 이쁩니다. 아이폰7플러스의 느낌 그대로를 전달해 줍니다. AirProtect로 케이스를 안전히 보호 해줍니다. 



측면에 충격방지에 AirProtest 가 적용되어 있고 스림한 외형을 보여 줍니다.


후면에 지문이 잘 않묻습니다. 투명케이스의 단점은 지문, 먼지, 스크래치 입니다. 그러면 아이폰7 투명케이스가 다시 안이뻐지기 시작하죠.

벨킨 케이스의 장점은 스크레치에도 강하지만, 손 지문이 묻어 자국이 남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100% 안남는다는 건 아니며 잘 안남았습니다. 다른 케이스는 지문이 좀 심하게 보이거나 남아 닦아야 했죠. 그런 케이스에 비하면 벨킨 투명케이스는 양반입니다. 




아이폰7플러스의 그립감은 좋습니다. 복합구조의 메탈릭 크롬코팅을 하였다는 데, 손에 잡을 때 잘 잡힙니다. 

잡을 때 있는 버튼도 구멍이 뚤려 있는 게 아니라 아이폰 버튼 그대로 전달되는 push+click 버튼으로 케이스입니다. 전체적으로 특수 TPU 재질로 가벼우면서도 아이폰을 튼튼히 보호해주는 케이스였습니다. 

케이스에 보면 한국 벨킨 정품 스티커가 부여져 있습니다. 이를 가지고 있으면 2년 무상 품질 보증이 가능합니다. 벨킨에 전화하고 전문상담사에 따라 A/S 접수를 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보내면 수리, 새제품으로 교환을 해줍니다. 다만 과실은 A/S가 되지 않습니다. 1달 이내는 왕복비 택배도 부담하여 주지만 1년이내는 편도 택배만 부담하여 줍니다. 

A/S 벨킨 고객센터

02-1544-1011


제품 스펙 및 상세 내용

-iPhone7 시리즈용 Air Protect™ SheerForce™ 케이스: http://www.belkin.com/kr/F8W808-Belkin/p/P-F8W808/

-iPhone 7 시리즈용 ScreenForce® InvisiGlass 스크린 보호 필름: http://www.belkin.com/kr/F8W766-Belkin/p/P-F8W766/


케이스의 사후관리도 잘 진행되는 벨킨 케이스입니다. 이렇게 보면 참 케이스가 더 좋아 보이죠.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로즈골드, 골드, 블랙이 있습니다. 전 아이폰7플러스가 제트블랙이라서 블랙을 선택하였습니다. 아이폰7플러스의 고유한 모습을 그대로 전해주어서 좋았던 케이스입니다.


기획전 15% 할인 쿠폰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604282118

11번가에서는 기획전 쿠폰 15%짜리를 받을 수 있네요. 벨킨 케이스로 아이폰7의 블랙컬러를 그대로 느껴 봅시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