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플러스 배송 1차수로 받아 보니!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얼마 전 유플러스를 통해서 예약한 아이폰7 플러스 제트블랙이 왔습니다. 한국 출시를 기다렸고 직구가 아닌 국내판으로 아이폰7 플러스 제트블랙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0월 20일 아이폰7 배송이 되었으니 상당히 빨리 배송 받은 것이죠. 아이폰7 1차수로 배송을 받았습니다.

아직 아이폰7 국내 출시는 10월 21일이니깐, 내일이군요. 내일 대리점별 순적순으로 이벤트와 애플 특유의 줄서기 이벤트도 있다고 합니다. 전 아이폰7 플러스 블랙색상의 제트블랙을 수량이 없을 줄 알았는 데, 잘 구매한 거 같아 좋네요.



박스에 보니, 아이폰7 플러스라서 듀얼 렌즈가 보입니다. 아이폰7 플러스 광각 렌즈가 기대가 됩니다. 아이폰7 플러스의 듀얼카메라는 F1.8 의 28mm 광각 카메라, F2.8의 66mm 망원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망원카메라는 여기에 광학식 2배줌 ~ 5배줌을 포함하여 최대 10배줌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아이폰7 플러스를 개봉한 박스샷입니다. 사실 이번 아이폰7 시리즈부터 비닐을 칼로 떼어내지 않아도 됩니다. 뜯는 부분이 따로 있기 때문이죠.



아직 유심을 넣어 개통하지 않았습니다. No SIM Card Installed 라는 오류 문구가 보이는 군요. 아이폰7 플러스가 상대적으로 아이폰7 구매보다 많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4.7인치의 아이폰7 보다는 5.5인치의 아이폰7 플러스가 더 큰화면을 선호나는 것 같습니다.



애플 특유의 다국어 지원의 안녕하세요 문구가 보입니다.


애플 로고가 보이죠? 애플의 심플한 로고는 참 인상적이죠?

뒤에 에어팟인가? 아닙니다. 종이 포장지에 애플 아이폰7 정품 이어폰이 보입니다. 무선인 에어팟이 아니죠!




사실 택배로 받은 사진을 급하게 올려 봅니다. 기쁜 마음에 아이폰7 플러스를 구매하고 올려 본 것이죠. 다들 아이폰7 배송이 시작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유플러스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어 아이폰7 제트블랙을 더 여유있게 구매할 수 있었던 것같습니다. 예약일 10시까지 신청서를 3통이나 넣고 블랙 vs 제트블랙을 고민하였습니다. 결국 후회하더라도 제트블랙이라고 정했습니다.

아이폰7 플러스의 용량은 128GB로 마음속으로 정했습니다. 128GB 또는 256GB를 고르 수 있지만, 128GB에 클라우드 스토리지면 충분할 듯합니다. 당일 받자 마자 포스팅을 올려 봅니다.




팔로워를 위한 이벤트 합니다!




 






가장 빨리 애플 아이폰7 시리즈를 만나 볼 수 있는 방법


(위의 배너를 누르면 아이폰7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트블랙을 가장 많이 확보하였다고 하니 보시죠! 

http://iphone7.uplus.co.kr/?src=image&kw=000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