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오키나와에서 즐겨본 올레TV모바일 최신 영화


안녕하세요 올레TV모바일 마케팅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엔돌슨입니다. 최근 가족여행으로 오키나와를 다녀오면서 사용해본 올레TV모바일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우선 올레TV모바일은 해외에서 시청할 수 없다는 걸 우선 알려 드립니다. 직접 올레TV모바일를 매일 사용해보고 느낀 점을 전달해 드리고자 하는 마음에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해외에서 시청도 안되는 올레TV모바일 이야기를 왜 하냐고요? 꼼수가 있어서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올레TV모바일 최시 영화를 해외에서 시청하는 방법은 아래에 팁으로 전달하여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여행을 기다리면서 올레TV모바일로 최신영화를 즐겨 보았던 이야기도 하고자 합니다.

확실히 스마트폰 영화는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습니다. 심지어 비행기 안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깐요! 비행기에서 스마트폰 이용은 안됩니다. 고객님! 맙습니다. 비행기모드(에어플레인)모드로 즐겨도 된다고 스튜디어스에게 허락을 받았습니다. 다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비행기 이륙전에는 꺼버렸습니다. 


올레TV모바일는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심지어 비행기 안에서도 말이죠. LTE 데이터요금 데이터 요금은 어떻게 하죠?

My TV에 가면 임시보관 동영상이 보여집니다. LTE데이터가 걱정스럽다면 올레TV모바일의 임시저장 기능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에 저장한 후 보실 수 있습니다. ^^



너무나 즐거웠던 오키나와 여행!! 

해외에서 올레TV모바일를 켜고 한국 드라마나 최신영화를 볼 수 있을까? 이건 생각보다 쉽지 않더군요.



인천공항에서 오키나와로 가기 위해서 항공기에 올라 탔습니다. 제주항공을 이용하였는 데, 저가항공이라서 지연이 15분 되어 버렸습니다. 기장의 안내 방송이 나오더군요. 날씨도 좋은데 이게 뭐람!




심심하니깐 올레TV모바일의 최신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덕혜옹주 영화는 정말 볼만하더군요.



하지만 현실은 비행기안에서 볼 수 없습니다. 이건 해외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비행기모드(Air Plane) 상태에서는 올레TV모바일의 앱 실행도 힘듭니다.




올레TV모바일는 해외에서 실행할 수 없습니다. 안타깝네요. 

그렇다고 포기할 올레TV모바일 마케팅리더가 아니죠!



비행기에서도 해외에서도 잘 나옵니다. 어떻게 했냐고요?

올레TV모바일를 실행하고 LTE데이터를 끕니다. 에어플레인모드에서는 실행되지 않습니다. 혹시나 비행에 방해될 지 모르니 블루투스, GPS 등 모든 설정을 끕니다. 그리고 실행하면 됩니다. 

에어플레인 상태에서는 모든 설정을 차단하기 떄문에 올레TV모바일를 이용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중요한 건 실시간TV가 아닌 임시저장된 다운로드 영상만 볼 수 있습니다. ^^



잠시 감상하다가 곧 비행기에서는 꺼 두었습니다. 혹시나 저로인해 대형사고가 나면 안되니깐요. 

다만 해외에서도 임시저장된 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정도로 이해 하시면 좋겠습니다. 심심할 때 임시저장된 영상은 비행기든, 해외에서든 어디든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이죠.



비행기에서 갤럭시노트7 폭발로 인한 경고문을 보았습니다. 비행기내에서 스마트폰 충전도 조심해야 하는 것이죠.


인천공항에서 와이프를 기다리면서 잠시 있는 데, 딸아이가 보채서 애니/키즈 실시간TV를 보았습니다.

딸아이가 좋아하는 뽀로로와 무슨 삼총사였는 데(?), 맨날 보는 게 생기더군요. 

시간 때우면서 올레TV모바일을 둘이 보고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TV가 없어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으니 좋네요. 



인천공항에서도 심심할 땐 올레TV모바일로 비행기 기다리는 시간을 달래 보았습니다.



최신영화, 드라마, 예능 모두 LTE데이터가 걱정스럽다면 저처럼 다운로드 받으세요.

단, 스마트폰의 용량이 많이 있어야 합니다. 귀찮다면 LTE무제한으로 스트리밍하여 영화를 즐겨도 됩니다. 원하시는 방법을 쓰면 되죠. 해외에서는 임시저장한 게 신의 한수였네요. 덕분에 영화는 잘보고 왔습니다.

개인시간이 별로 없어서 출근시간, 퇴근시간, 여행할 때 이용하기는 스마트폰 영화가 좋네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