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릭꼬 부모님선물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 장모님이 뽑은 최고의 선물


평소에 와이프한테 미안한 것도 있어 이번 추석에 장모님에게 좋은 선물을 해드려야겠다 생각했습니다. 괜찮은 부모님 선물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보니 무엇보다 건강식품이더군요. 갈릭꼬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홍삼농축액) 세트를 드리기로 하였는 데, 받으 실 때 얼마나 좋아 하시던지 아직도 생각이 납니다.

그리고 죽어서 돈 싸들고 갈건가? 살아서 효도하자 생각으로 부모님과 내건강, 가족건강에 힘쓰자는 생각이 더 들었습니다. 그래서 황산화작용이 더 좋다는 황제마늘이 들어간 제품을 선택하였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갈릭꼬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홍삼농축액) 은 불순물 없이 오직 액기스로만 캡슐에 담겨 있었습니다. 캡슐 단위로 들어 있어 장모님선물로 드렸더니 드시기 더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추석 선물은 대성공!! 와이프한테 점수도 왕창 땃습니다.




산양산삼은 효능이 엄청 좋은데, 효능에 황산화작용이 일반 마늘보다 강한 황제마늘까지 액기스로 들어 있습니다. 갈릭꼬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홍삼농축액) 세트를 열어 보니, 이렇게 가지런히 정렬 되어 있네요.



부모님 선물로 드리기 고급스러운 세트였습니다. 더구나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고 쓰러진 소도 살린다는 산삼 아닙니까! 더구나 산양 산삼이라 더 구하기 힘들고 효능 좋은 산삼이구요.


부모님선물 추천, 믿을 수 있는 효능의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 



100퍼센트 국내산 원료 입니다. 산삼은 국산이 좋은 거 아시죠. 우리나라의 산삼은 옛날부터 유명했는데요. 우리나라의 명산 지리산에 위치한 함양에서 산삼을 키워낸 것이라고 하네요. 제 고향이 함양입니다. 함양이 산삼으로 유명한건 알죠!! 그리고  지리산에서 깨끗한 곳에서 기운 받고 자란 거라니 더 좋을 거 같네요. 부모님이 드실건데 좋은 거 드려야지요.




이날 장모님한테 선물을 2개 드렸는 데요. 갈릭꼬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과 함께 다른 쿠폰도 드렸습니다. 사위의 장모님 사랑으로 약간의 증정식 비슷하게 사진을 찍었네요







장모님이 받고 얼마나 좋아하시는지 모릅니다. 저도 저희 부모님 같다는 생각으로 잘 해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갈릭꼬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 세트를 열어 보면, 10개의 진한 농축액의 캡슐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장모님이 드시는 건라 제가 알려 드렸는 데요.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도 캡슐을 열때는 병 따개 비슷한 따개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견고하게 밀봉된 갈릭꼬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을 열 때, 꼭 도구를 이용하여 개봉하시면 됩니다.



한번 드시더니, 산양산삼과 황제마늘의 진한 맛이 느껴지신다고 합니다. 벌써 부터 몸이 좋아 지신거 같다고 웃으게 소리를 하시는 데, 듣는 사위는 기분이 좋았네요.

부모님 선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믿음이 가는 선물 세트가 아니였나 생각 됩니다.



산양산삼, 황제마늘 들어간 몸에좋은 부모님선물 세트





갈릭꼬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링크를 참고하여 주세요.

발효산양산삼과 6년근 홍삼농축액, 거기에 또 일반 마늘보다 강력한 황산화력을 가진 황제마늘 농축액이 들어 있습니다.



코끼리마늘 이라고 점보마늘로 불리는 데, 일반 마늘의 3배 크기로 큰 고 영양이 풍부한 마늘입니다.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된 것이라니 무농약에 더 좋겠죠?



지리산 명산에서 크고 자란 산양산삼으로 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숙성을 통해서 보다 풍부한 영상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황산화력이 무려 42.29배로 검증된 황산화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동연구개발한 충남대 식품영양학과 식품분석 표를 참고하여 보시면 비교가 되실 겁니다.



갈릭꼬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 세트에는 안내서가 있어서 어떤 효능이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저도 이걸 보고 장모님에게 설명을 드렸구요.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평생 살면서 효도 한번 제대로 못했다고 생각했는 데요. 이번 추석에 좋은 선물을 할 수 있어서 기뻡습니다. 갈릭꼬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을 통해서 제 마음을 전해 드린 것 같아 기쁘네요. 제고향 함양에서 재배된 산양산삼이라고 하니 더 기쁘고 시골 부모님에게도 꼭 선물로 보내 드릴 겁니다. 부모님들이 다들 괜찮아~ 그러시면서 막상 드리면 좋아 하시더라고요. 요즘 새대처럼 표현에 익숙하지는 않으셔도 속으로는 좋아 하시는 거 같습니다 ^^

갈릴꼬 갈릭꼬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해본 후기 입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