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사진도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 주는 사진 어플 PRISMA

 

어제 새로 나온 안드로이드 PRISMA 어플을 설치 했습니다. 일단 사진을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 주는 멋진 필터가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누구나 예술을 한다.', '예술이 밥먹여 주냐?' 그렇습니다. 예술이 밥먹여 줍니다. POP아트 처럼 멋진 예술작품으로 만들어 준 PRISMA 어플에 고마울 뿐이죠. 사진 어플이 이쯤 되니 제가 대충 찍은 사진도 예술작품을 실시간으로 만들어 주네요.


 



 

여름휴가 때 강화도 옥토끼 다녀오면서 찍은 선글라스 쓰고 찍은 평범한 사진입니다. 그런데 PRISMA 어플을 거치는 순간 바로 예술작품 풍으로 바꾸어 줍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올리니, 반응도 좋습니다.

 

 

 

원하는 필터를 누르면 예술작품으로 만들어 주는 사진어플입니다. 예술작품도 그런 스타일이 있는 데, 그걸 다 적용해주는 것이죠. 약간의 추상화되는 느낌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다만 필터 적용시 스타일 복잡도에 따라서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PRISMA 처리를 하는 데 오래 걸리더군요.

 

 

수영장에 있는 딸아이를 찍은 사진도 더욱 멋진  효과로 거듭나는 군요. 길거리의 카페 앞에 주차된 자동차도 효과를 주니 멋진 그림이 됩니다. 사진  => 그림이 되는 순간이죠.

 

 

왼쪽이 그냥 버려진 자전거를 찍은 사진이고, 오른쪽이 PRISMA 처리를 통해서 그림으로 거둡난 예술 사진입니다.




예술 사진 풍으로 내가 찍은 카메라 사진을 바꾸고 싶다면, PRISMA 어플을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예술을 한다고 생각하니 재미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uralprisma&hl=ko
▲ PRISMA 어플 다운로드 링크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