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님을 위한 나의 선물 효도라디오

 

부모님이 좋아 하는 것에 한번쯤 생각 해본 적이 있나요? 생각해보니 양가부모님 모두 노래를 좋아 하시더군요. 트로트 사랑이 엄청 큰데요. 그런 부모님에게는 효도라디오가 제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장모님을 위해서 코비 HYO7080를 선물로 드렸더니 너무 기뻐 하시더군요.

 

사실 딱히 필요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으로 노래를 듣는 것보다 효도라디오로 노래를 듣게 되시더니 더 좋아 하시더군요. 아무래도 부모님들 모임에서 코비 HYO7080의 3W 외부출력으로 다 함께 듣기는 스마트폰 보다 좋아서라고 합니다.

 

이렇게 효도라디오는 실버세대에게 꼭 필요한 핫 아이템인건 분명합니다. 저도 효도라디오를 이것저것 사드려 보았지만, 결국 저렴하면서도 튼튼한 제품이 좋더군요. 코비 HYO7080는 또하나 렌턴도 되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에 만족스러웠습니다.

 

 

 

 

 

 

 

 

놀러가서도 코비 HYO7080를 사용하고 있는 우리 장모님의 트로트사랑은 엄청납니다. 옆에 귀여운 손주에게도 노래를 들려 주는 모습이 사위로서 옆에서 보는 데 참 좋네요. 이정도면 장모님 선물로 성공이네요.

 

 

 

다양한 기능을 가진 효도라디오 코비 HYO7080

 

 

 

 

붉은 색상이 눈에 쏙 들어 오는 코비 HYO7080 입니다. 은근 색상이 아주 중요하더군요. 레드 색상이 눈에 확들어와서 좋습니다.

 

 

 

 

코비 HYO7080의 구성품은 효도라디오와 매뉴얼, 전용 1500mAh 배터리, USB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건전지 모양의 충전기는 건전지가 아닙니다. 코비에서만 판매하는 전용 충전기로 여러개가 있으면 빠르게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비 HYO7080의 전용 충전지는 1500mAh의 용량을 가지고 있으면 20시간 가량 재생이 가능합니다.

 

 

 

측면에는 렌턴 전구와 오디오잭, USB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USB충전 단자를 통해서 충전과 컴퓨터를 다이렉트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등산등을 할때 꼭 필요한 렌터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렌터이 필요할 때 앞쪽의 2개의 전구를 통해서 강한 불빛으로 어둠을 밝힐 수 있습니다.

 

 

 

안테나가 있으면 전파 수신에 따라서 올리면 됩니다. 전 안테나를 올리지 않고도 라디오가 잘 잡혀 굳이 올리지 않았습니다.

 

 

FM2 라디오 채널이 잘 잡혀 나옵니다. 스캔 버튼을 눌러서 그 지역에서 잡히는 라디오 채널을 빠르게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상단부에는 재생 및 메뉴 조작 버튼이 있습니다. 렌턴 버튼도 보이죠?

 

 

 

손톱 만큼 작은 크기의 마이크로 SD카드에 수십곡의 노래를 넣어 재생할 수 있습니다. MP3 tag를 통해서 가사 싱크를 통해서 가사를 넣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구매시 정품 MP3를 구매하면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 그런 불편함도 없습니다.

 

 

 

 

 

 

 

노래 탐색을 통해서 바로 노래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제일 편리한 것은 효도라디오의 트레이드인 키패드 입니다. 원하는 번호를 누르면 바로 노래가 나옵니다.

한번 듣고 또 듣고 싶은 애창곡은 번호를 외워 두었다고 또 눌러서 빨리 재생할 수 있습니다.

 

 

 

 

등산 및 들고 다닐 때 편리한 손 그립도 제공 됩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효도라디오 코비HYO7080 리뷰 
https://youtu.be/I6N4wJK8gfU


 

 

 

 

 

 

 

부모님을 위해서 효도라디오를 이것 저것 사드려 보았는 데요. 일하시는 환경에 따라서 효도라디오가 바닥에 떨어지기도 하고 흙에 묻히기도 하였습니다. 튼튼하고 조작법이 간단한 효도라디오가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기능이 빠지지 않는 코비 HYO7080 같은 제품이 좋더군요. 디자인도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레드 색상으로 마음에 쏙 드셔 하시더군요.

 

코비 HYO7080은 효도라디오의 기본 기능에 등산 등을 좋하시는 어르신을 위해서 렌터까지 지원되어 더 편리했습니다. 렌턴은 유사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효도라디오를 통해서 장모님에게 고마운 제 마음을 전해 드릴 수 있어서 기쁘네요. 트로트를 좋아하시는 어르신이 있다면 코비 HYO7080 제품을 추천하며, 여러 효도라디오 중에서 기능이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좋은 제품이였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