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인테리어 스피커 우두 알람클락 QIBT3 알람시계 겸 블루투스스피커

by 엔돌슨 2016. 7. 21.
반응형

코비 우두 알람클락 QIBT3 알람시계 겸 블루투스스피커

 

퇴근하고 집에 와서 음악을 듣고 싶을 때면,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곤 합니다. 외부 블루투스스피커가 음질도 좋고 사운드 출력도 좋기 때문이죠. 블루투스스피커를 자주 쓰다보니, 이제는 알람시계로도 쓰고 있네요. 코비 우두 알람시계 QIBT3 제품이 바로 알람시계 겸 블루투스스피커 입니다.

북유럽스타일의 만들어진 코비 우두 알람시계 QIBT3은 스타일도 이뻐서 신혼부부 집꾸미기로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일단 스타일도 좋아야 하는 게 바로 집꾸미기 좋은 인테리어 스피커니깐요. 집에 두니 분위기도 살고 음악도 크게 블루투스스피커로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책상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코비 우두 알람시계 QIBT3로 현재 시간을 확인 하고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시계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고, 아침에는 알람시계로 사용이 되는 것이죠. 음악을 듣고 싶을 때는 좌우 스피커로 꽤나 큰 사운드와 음질을 뽑아 주었습니다.

 

코비 우두 알람시계 QIBT3 / 인테리어 스피커

 

코비 알람시계는 나무로 나들어져 더욱 친근감있는 전자제품이라는 생각이 들게 해줍니다. 나무라서 전자제품보다는 악세서리라는 느낌도 들죠.

 

코비 우두 알람시계 QIBT3의 스펙을 보면 2개의 좌우 3W의 스피커 출력으로 큰 사운드를 출력 해줍니다.

블루투스 프로파일로 A2DP, AVRCP, HFP, HSP 을 지원하여 음질과 음원 압축 전달에 탁월합니다. 거리는 10M(미터) 이내에서 스마트폰의 음원을 잘 전달해 주었습니다.

 

 

나무 위에 불로 지져서 만든 불도장이 보이는 군요. 전화 받기와 SNOOZE, 볼륨 업/다운을 볼 수 있습니다. 통 나무위에 멋지게 버튼도 보여지네요.

 

 

 

전면을 깔끔하게 나무 느낌을 강하게 인상을 주어 심플하게 보여주었다면 후면에는 조작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면에 USB포트2개 , 알람 설정, UP,DOWN 조작버튼, 시계설정, AUX, 전원어답터 꽂는 단자를 볼 수 있습니다.

코비 블루투스 알람클락 설명서를 참고하면 쉽게 조작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건 설명서에 다 나오죠. 잘 안본다는 것이 함정이지만, 숙지 하도록 합시다.

 

스마트폰과 COBY QIBT3 코비 클락과 블루투스 페어링을 하였습니다.

 

좌우 3W의 출력의 사운드에서 강하게 음악이 퍼져 나오는 군요. 펜션에 들고가서 음악을 들는 용도로 사용하였는 데, 분위기를 돋구는 데 좋군요. 작은 스마트폰 사운드보다 큰 스피커로 분위기 띄우는 데 성공!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코비 알람클락 블루투스스피커 
https://youtu.be/6tolsVoZbXc


직접 펜션에서 재생하여 보았습니다. 스피커의 큰 사운드로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 위에 두어도 나무로 된 코비 우두 알람클락 QIBT3가 스타일이 좋네요. 북유럽스타일의 인테리어라는 게 멋지군요.

 

퇴근하고 집에와서 스마트폰의 블루투스가 자동적으로 연동이 되니 음악을 바로 재생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코비 우두 알람클락 중에 무선 충전도 되는 스피커가 있습니다. 엄청 편리하겠죠?

 

 

코비 우두 알람클락은 위의 2가지 모델이 있으며, AL600은 스마트폰의 무선 충전도 가능한 모델입니다. 코비 우두 알람클락 QIBT3은 무선충전은 안되지만, 시계알람, 핸즈프리 등이 지원되는 모델입니다.

 

 

밤에 고요함을 즐기면 음악을 즐기고 있습니다.

 

족욕탕에 앉아서 음악을 들으면서 피곤함을 녹이는 중이죠. 고정적인 자리에서 외부스피커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비 우두 알람클락 QIBT3은 시간을 알려주면서 고정적인 자리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였습니다. 어답터를 써야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휴대하기는 좀 불편할 수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전 펜션에 들고가서 알람용도와 외부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즐겨가며 사용하였는 데요. 3W의 2개의 출력부가 큰 사운드감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날 때 알람 시계로 코비 우두 알람클락 QIBT3을 사용한다는 점과 북유럽 인테리어 스타일로 신혼부부 집꾸미기로 좋다는 것 장점입니다. 스타일이 좋으니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이죠.

고정적인 자리에서 퇴근후 블루투스를 연동하여 음악을 듣기 좋은 제품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