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익스몬스터 카페 (갤러리 입장 후기)

2016.07.09 08:45 좋아하는/맛집

아이언맨, 스타워즈 등 마블 피규어 많은 잠실 익스몬스터 방문기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익스몬스터 카페가 생겼더군요. 마블 매니아인 저는 그게 너무 좋았는 데, 극장가 근처에서 커피마실 때를 찾다가 들리게 되었습니다. 커피 한잔을 마시면 익스몬스터 갤러리 입장도 무료이니 꼭 한번 즐겨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커피한잔 하면서 노트북을 두드리고 있는 데, 제 테이블에는 ET가 앉아져 있네요. 영화 속에서 봤던 등장인물이 카페에 곳곳에 있으니 재미있는 카페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블 주인공은 바로 "아이언맨"입니다. 갤러린 안에는 아이언맨 슈트가 있더군요. 내가 입어 보고 싶다!!!

 

 

 

다시 봐도 아이언맨은 멋지다 +_+ 눈에서 빛이 부웅~~~

 

 

 

 

익스몬스터 카페 입구에 있는 헐크 !!! 정말 크다 옆에서 똑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어 보았는 데 민망해서 올리지는 않겠다! ㅋㅋ

 

 

 

비주얼 만큼이나 호기심을 자극하는 남자들의 로망인 피큐어카페가 되겠다. 절대 홍보 아닌 흥분상태에서 타이핑을 하고 있을 뿐이다 !

헐크 포스쩜!~

벽 부수고 나왔음~

 

 

 

테이블에 앉아서 내 아이나비XD10 duo 를 사용하고 있는 ET 외계인다. 테이블 중간에 있어서 너무 신기하다.

 

 

손가락으로 ET 외계인과 교감중.. ㅎㅎㅎ

 

 

 

스타워즈 악당 다스베이더 탈을 착용해볼 수 있습니다. 커플 끼리 해보면 잼나요. 와이프라 해봄!

 

 

스타워즈에 나오는 다스베이더 화이트/블랙 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습니다. 와이프와 같이 화이트 블랙의 다스베이더를 착용했네요. 커플끼리 착용하면 재미있는 커플샷을 찍을 수 있네요.

 

 

익스몬스터 갤러리 입장

 

 

드디어 입장한다! 익스몬스터 카페 옆에 바로 갤러리로 입장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익스몬스터에서 커피 한잔 먹으면 그냥 입장이 되네요. 그냥 입장권 가격은 모르겠고 와이프와 같이 커피한잔 하고 들어 갔습니다. 그리고 보니, 커피 1장에 1명인데, 우리딸은 4살이라서 그냥 들어간건가???

 

 

 

입구에 보니~ 베트맨, X맨, 슈퍼맨 등 다수의 히어로가 많이 있었습니다.

 

 

아이언맨 전신 슈트 앞에서 빔을 쏘고 있는 나!!

 

 

아이언맨 슈트 멋집니다.

동영상으로 찍어 봤습니다. 보시구요~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잠실 익스몬스터 갤러리 - 아이언맨
https://youtu.be/0faxOZZUALo


 

 

 

 

 

 

아이언맨 친구 로디의 슈트 입니다.

나도 하나 만들어 주라 토니 스타크

 

 

우리딸도 아이언맨 앞에서 손가락 빔을 쏘고 있네요.

 

 

 

작은 피규어들도 있네요.

헐크, 호크아이, 토르 등도 보이고요. 

 

X맨 주인공도 보이네요. 섹시한 주인공도 있고 토르도 있네요. ㅋㅋ

 

 

마지막 사진은 요다로 장식했네요. 마블 익스몬스터 카페 커피는 그냥 맛있다(?) 보다는 다른 커피숍보다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샷 추가로 진하거나 양이 많거나 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고요. 아메리카노 라떼만 먹어 봐서 그런지도 모르겠구요.

대신 익스몬스터 카페에서 커피 한잔 먹으면 익스 갤러리 입장이 공짜라서 좋네요. 한번 돌고 나와서 옆에 또 작은 갤러리는 무료던데 건담 등이 있네요.

그리고 익스 갤러리에 19금 갤러리가 따로 있습니다. 흥분되는 19금이 아닌 ㅠ.ㅠ 잔인한 19금이네요. 전 보고 왔고 와이프는 무섭다고 안들어 갔는 데 연인이라면 놀래켜주러 들어가 보는 건 괜찮을 듯하네요. 그냥 혀 나오고 괴기한 괴물이 있는 거라 호러물 안무서워 하시는 분이라면 입장 하시는 건 괜찮겠네요.

 

익스 몬스터 카페에 많은 피규어를 한번에 볼 수 있어 재미있었네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