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스무디 만들기 조작이 간편한 리큅 LB-32HP 블렌더 사용기


여름이라 그런 지 직접 키위 스무디를 만들어 먹고 싶었습니다.  시원한 스무디는 리큅 LB-32HP 블렌더가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실 판매하는 키위스무디, 해독주스, 주씨 주스도 믹서기 하나면 쉽게 제조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리큅 LB-32HP 블렌더로 키위 스무디를 만들어서 딸아이와 와이프에게 점수좀 땃습니다. 시원한 여름에는 신선한 과일주스와 스무디가 제격이니깐요. 

그럼 3만 RPM의 초고속 블렌더인 리큅 LB-32HP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 맛있는 키위스무디와 와플은 환상의 궁합이죠!

 

 

 

맛있는 키위 스무디와 달콤한 허니시럽을 뿌린 와플을 준비 하였습니다. 홈바에서 즐기는 키위주스는 사치가 아닙니다. 건강이죠. 이런 호사스러움을 즐기기 위해서는 약간의 부지런함만 있으면 되죠.

무엇보다 이번에 리큅 LB-32HP 믹서기에 대해서 놀랬던 점은 블렌드 용기의 무게감입니다.
블렌더의 10단계 RPM조절과 다이얼 방식으로 조작하기 쉽다는 점도 있지만, 용기는 유리가 아니라 손에 들기 가볍고 세척 또한 쉬웠습니다.

 

 


더보기

 


자세한 글은 다나와 커뮤니티를 참고하세요 ^^

http://news.danawa.com/view?boardSeq=245&listSeq=3192925

 

 


블렌더에 요구르트탄산수를 넣어 줍니다. 달게 먹으려면 꿀을 넣어 주어도 좋습니다.

 

 

 

 

 



 

 

 



 

▲ 리큅 LB-32HP 블렌더 의 소음측정 테스트 : 52dB 측정

 

 

 


▲ 리큅 LB-32HP 블렌더의 소음측정 최고 66dB ~ 70dB

스마트폰 소음 측정 어플을 이용하여 리큅 LB-32HP 블렌더의 소음을 측정해보았습니다. 다이얼을 돌려 RPM을 10단계로 올려서 측정한 dB은 52dB정도의 소음을 보여 주었습니다. 최고 데시벨은 66~70dB 정도 측정이 되었습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리큅 LB-32HP 블렌더로 키위주스 만들기

https://youtu.be/3I2VHsupqa0 



 

 

 

리큅 LB-32HP 블렌드로 키위스무디를 만들면서 동영상 녹화를 해보았습니다. 냉동실에서 깡깡 얼린 얼음까지 분쇄하는 능력과 믹서시 소음을 측정해 보았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어떻게 동작하는 지 자세히 아실 수 있을 겁니다.

 
 

 



 

 

 

분쇄가 끝났습니다. 순식간에 키위 스무디가 완성되었습니다. 저녁에 만들어 보았는 데, 아침에 주스 만들어 먹어도 좋을 듯하네요. 천연 과즙으로 굿모닝 주스 한잔 더 좋죠. 소비전력:800~2,400W 정도 소비됩니다. 분쇄 시간에 따라서 차이가 납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1709180&cate=10317381

 

다나와에서 최저가를 검색해보면, 27만원 최저가 블렌더 가격부터 31만원까지 볼 수 있습니다. 최저가로 쉽게 비교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름에 스무디를 사먹어도 되겁니다. 하지만 홈바에서 즐겨 보는 스무디는 어떨까 생각합니다. 리큅 LB-32HP 블렌더를 사용해보니 기존 블렌더의 거친 소음과 무게감이 큰 유리 제품이 불편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추가 투입구도 편하게 안되어 있어 불편했죠.

 

리큅 LB-32HP 블렌더으로 키위스무디로 딸아이와 와이프에게 좋은 점수를 따서 기분도 좋았던 하루입니다. 그럼 다들 집에서 시원한 스무디 한잔 만들어 보시죠?

 

- 안녕하세요 엔돌슨은 다나와 프리미엄 리포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