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감성 돋는 핑크 이어폰 수디오 바사 블라, 여자친구 선물 어때?

 

 

여자들은 왜 핑크색을 좋아 할까요? 와이프 역시 핑크 이어폰을 좋아 한다. 그래서 여자친구 선물을 고르려고 한다면 선호하는 색상(칼라, Color) 선택은 너무 중요한 요소가 되어 버렸다. 오늘은 스웨덴 수디오 바사의 4번째 역작인 Vasa BLA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려고 한다. 당연히 핑크 이어폰으로 여자 친구에게 선물 하기 좋은 깔맞춤 색상으로 말이다.

 

황금색 골드의 색상과 핑크색 이어폰줄은 참 궁합이 잘 맞는 거 같다. 더구나 이번에 수디오 바사에서 만든 제품은 수디오 바사 블라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선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활동성이 강조 되었다. 스웨덴에서 만들어진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을 항공택배로 받아서 와이프에게 선물로 주었다. 2월은 발렌타인데이, 또 이어서 화이트데이도 있기 때문에 선물을 미리 공수하여 배송 받는 것도 좋았다.

 

그럼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게, 여자라면 누구나 선호하고 싶은 핑크 이어폰으로 깔맞춤 해본 후기를 남겨 보겠다.

 

 

 

▲ 와이프에게 스웨덴 프리미엄 이어폰을 건네 주었다. 참 좋아 하더라.

 

 

 

 

여자 감성이 돋보이는 핑크 이어폰 수디오 바사 블라

 

 

 

 

 

수디오바사는 스웨덴의 핸드메이드 이어폰이다. 그렇기 때문에 대량 생산이 아닌 소량 생산이 되어 만들어 지는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제품 마다 고유번호가 있고 1년동안 관리되며, 소량으로 80pcs ~ 500pcs 생산되며 사용자의 애로사양이나 제품 개선사양을 반영하여 다음 생산에 반영한다니 매번 새로워진 업그레이드 제품이 3개월 마다 나오게 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음질과 마감 상태가 최상이라고 볼 수 있는 것이다.

 

 

수디오 케이스는 참 고급지게 되어 있다. 흡사 고가의 화장품 케이스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한다. 선물 받는 사람을 생각한다면 고급진 포장지로 한번 더 감동을 받을지도 모른다.

 

 

 

 

제품의 케이스 안쪽에는 2개의 개별 포장된 패키지가 들어 있다. 하나는 수디오 바사 블루투스 이어폰이고 또 다른 건 가죽 케이스이다.

 

 

 

 

케이스 후면을 보면, 제품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이 나온다.

 

제공해 주는 구성품은 수디오 고유번호, 전용 가죽케이스, 수디오 바사 블루투스 이어폰, 이어캡(4종), 클립을 제공해 준다.

 

 

 

 

디자인에 한번 더 반할 수 있다. Sudio VASA Rose Gold White, 로즈골드에 핑크색 이어폰 줄이 참 이쁘다. 이어폰 줄은 꼬이지 않게 넙쪽하게 되어 있다. 일명 칼국수 이어폰이라고 부른 선으로 선꼬임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와이프가 들어 보더니 음질과 디자인 참 마음에 듣다고 한다. 북유럽디자인의 스웨덴 핸드메이드 이어폰으로 10만원대가 넘는 고가의 이어폰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아한 디자인은 필수 인거 같다. 더구나 디자이너 MATS WALLSTEN의 작품이기도 하다.

 

 

 

 

 

 

 

▲ 핑크색으로 깔맞춤 된 전용 가죽 케이스

 

 

 

▲ 이어폰의 고유넘버 카드

 

 

 

 

 

음악 재생에 용의하게 리모트를 제공합니다. 한쪽에는 배터리, 다른 쪽은 리모트를 달고 있습니다. 재생할 때 한손을 올려서 다른 음악으로 선곡하기 쉽습니다. 블루투스이어폰은 유선 이어폰 보다 음질이 떨어진다는 선입견이 심한데요. 이런 걸 깨기 위해서 부단한 노력을 하여 고퀄리티의 음질을 구현 하였다고 합니다.

 

 

 

    SOUND PHILOSOPHY

SOUND ENGINEERING

자극적인 소리에 노출이 되면 귀의 건강이 망가지게 됩니다. 귀를 혹사시키지 않는, 귀 건강을 고려한 소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수디오는 인간이 인지할 수 있는 소리를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단점을 없애고 장점을 극대하시키는 방법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수디오는 언제나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수반되는 기술적 발전을 지향합니다.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와이프에게 수제로 신경써서 하나 하나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이어폰을 전해 주었습니다. 좋은 음질로 음악을 즐기길 바라면서 말이죠.

 

 

 

 

 

수디오 바사 이어폰의 색상은 화이트/블루/핑크/블랙 이렇게 4가지가 있었는 데요. 여성분이라면 핑크 깔맞춤이 더 어울릴 거라고 판단했습니다. 골드+핑크 이어폰 색상이 더 이쁜 깔 맞춤이 될 테니깐요.

 

 

 

제품 구매는 한국어를 지원하는 사이트 덕분에 어렵지 않습니다.

 

http://www.sudiosweden.com/kr/earphones

 

사이트에 접속하여 기존 후기 중에 코드를 넣어서 구매하면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여자를 위한 깔맞춤 이어폰이라면 Vasa BLÅ - Pink 으로 구매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Sudio VASA

 

http://www.sudiosweden.com/kr/

 

지금 북유럽스타일의 감성디자인 이어폰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니

위의 사이트에서 한번 보시죠.

 

할인코드 :

15 % discount coupon code: ndolson15

 

정말 이쁘다는 말은 꼭 나올 이어폰입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