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스피커 편리하고 간편한 PC스피커

 

브리츠 스피커는 PC스피커로 유명하죠. 요즘 다양한 크기의 PC스피커가 출시되고 있는 데요. 그중에서 작은 크기가 돋보이는 활용도 높은 USB 타입 스피커를 소개할까합니다.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등에서 사용가능하게 USB타입으로 제공되는 Britz EZ-500S 스피커입니다. 전 노트북 PC스피커로 사용하려고 세팅을 하였습니다. 작은 크기에 깔끔한 음질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혹시 저처럼 PC스피커를 고민중이시라면 저렴하면서도 만족스러웠던 2채널의 브리츠 PC스피커를 추천합니다.

 

 

 

스피커의 네이밍부터 몬스터!

무게감이 느껴지는 이름 답게 작지만 어마무시한 녀석이라는 것을 직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양은 동글동글하게 생긴 것이 물방울을 연상케 했습니다.

 

 

 

 

 

브리츠 PC스피커 EZ-500S 제품 박스의 곳곳에 제품의 스펙을 알 수 있게 적혀 있었습니다. 2개의 스피커인 2채널 PC스피커 제품으로 출력은 2W 네요. 무게는 658g 으로 상당 가벼운 축에 속합니다. 개인적으로 PC스피커를 엄청 큰 제품을 사용하다가 음질보다는 크기와 모양에 불만족이 커져서 바꾼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책상위에 스피커공간이 너무 많이 차지 하지 않는 것도 장점이네요.

 

 

 

오픈! 꼼꼼한 비닐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스타일이 괜찮네요. 블랙(Black)으로 깔끔하고 실버색상으로 우퍼와 스피커 주변에 둥근 라인과 어울려져 있었습니다. 모양은 무난하네요.

 

 

 

크기는 성인 손바닥 보다 작아 가려집니다. 너무 큰 스피커를 선호하지 않는 입장에서 괜찮았습니다.

 

 

 

 

전면에는 이어폰잭 연결부와 볼륨ON/OFF 상태등, 볼륨조절 다이얼이 패치되어 있습니다. 작지만 이어폰도 지원하네요.

 

 

 

바닥은 고무패드로 미끄럼 방지가 되게 도어 있습니다.

 

 

 

 

 

눈여겨 보셔야 할 것은 USB타입의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충전과 휴대하기 편합니다. 블루투스이면 더 좋을 수 있지만 상시 쓰다는 전력을 생각해보면 유전원이라 번거럽지는 않았습니다.

 

 

 

 

 

삼성 노트북에 세팅. 블랙 그리고(&) 블랙. 색상은 잘 어울리네요.

 

 

 

 

온(ON) 출력을 올리고 노래와 영화 감상을 해도 무난한 음질을 보여 주었습니다. 작은 크기지만 좋은 스피커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브리츠 EZ-500S 몬스터 스피커음질 들어보자

https://www.youtube.com/watch?v=qNm03gj1J88



 

 

▲ 혹시 브리츠 EZ-500S 몬스터의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서 음악을 재생하여 보았습니다.

 

 

 

 

 

노트북 및 데스크탑 스피커로 사용하고 있는 브리츠 EZ-500S 스피커 입니다. 노트북에 세팅해서 사진촬영을 하였고 지금은 메인 데스크컴퓨터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책상위에 올려두고 쓰고 있는 데, 기존 큰 스피커가 자리 차지 하던 것과 비해서 작은 스피커라서 공간이 넓어져서 좋네요. 작은 스피커를 선호하는 분에게 좋을 듯하며, 가격이 매우 착합니다.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2W X 2 의 출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가성비가 좋았던 제품이였습니다. 노트북, 데스크탑, CD플레이어, MP3, 태블릿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니 음질출력을 높여 보고 싶은 분은 브리츠 EZ-500S 제품을 애용해보시는 어떨까요?

 

 


 

 

PC사랑으로부터 해당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