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충전가능한 대용량 보조배터리 스마트플러스S3

 

 

요즘 보조배터리가 많이 흔해졌습니다. 그렇지만 노트북 보조배터리는 처음 들어보셨을 겁니다. 스마트플러스S3 가지고 삼성 노트북을 충전해 보았습니다. 외근, 출장이 잦은 분이라면 노트북 보조배터리로 사용하기 좋을 듯합니다. 스마트플러스S3는 다양한 어답터를 제공하여 제가 가진 삼성 노트북 뿐아니라 다른 제품도 모두 포괄적으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스마트플러스S3는 무려 3만밀리암페어로 초대용량 보조배터리에 속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트북 전원 어답터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인데요. 대용량 보조배터리의 개념이 이제는 바뀌고 있죠. 노트북을 충전하고 사용해본 후기를 적어 보겠습니다.

 

 

 

▲ 스마트플러스S3

 

보조배터리 용량이 아무리 커도 보통은 아이패드, 태블릿만 충전을 하고 있었죠. 그런데 노트북의 전원공급이 힘들 경우에 사용할 수도 있는 보조배터리가 있습니다. 이건 영업팀을 위한 초대용량 보조 배터리라고 생각됩니다. 차량에서도 사용하고, 카페에서도 편하게 스마트플러스S3는 노트북 전원장치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 삼성 노트북을 스마트플러스S3 보조배터리를 이용하여 전원 충전을 하고 있습니다. 말이 보조배터리지 3만밀리암페어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플러스S3 보조배터리
https://www.youtube.com/watch?v=L7VEyoUvDjc


 

 

▲ 처음 "스마트플러스S3" 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노트북에 연결하는 방법을 꼭 보세요. 동영상으로 쉽게 설명해 두었습니다.

 

 

 

 

 

용량은 30,000 mAh 로 애플에서 최신형으로 나온 아이패드 프로의 10307mAh 2.9번 충전할 수 있습니다. 3번은 안되도 그만큼 배터리용량이 크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또한 12V, 16V, 20V 를 지원하는 DC Output을 지원합니다. 제 노트북은 19V인데 지원하더군요.

 

 

 

 

 

한손으로 들기에는 약간 클 수도 있고 무거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벽돌 수준은 아니였습니다. 깔끔한 스틸에 나름 슬림한 보조배터리였고 가볍다고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640g 으로 적당한 무게입니다. 한손에 들기도 나쁘진 않군요.

 

 

 

 

197 x 107 x 17.5mm 크기와 두께를 가지고 있는데요. 성인 손바닥보다 크며, 한뻠정도의 크기입니다.

 

 

 

 

스마트플러스S3 정말 초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위해 만들었다.

 

 

 

 

스마트플러스S3 제품의 열어 보았습니다. 안에 다양한 어덥터를 지원하는 젠더가 있었습니다.

 

 

 

구성품을 보면, 스마트플러스S3 제품과, 젠더, 파우치, 설명서가 있습니다.

 

 

 

 

노트북 뿐아니라 다른 창치들의 전기 전원장치로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해줍니다. 시형 DC컨버터, 구형 DC컨버터 모두 지원하게 12종의 젠더가 들어 있었습니다.

 

 

 

 

전 삼성노트북의 전원장치로 사용하기 위해서 젠더C를 꽂아 연결하였습니다.

 

 

 

 

노트북의 보조배터리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노트북의 정격전압을 알아야 합니다.

 

제 노트북 정격입력은 19V 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설명은 동영상을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간략히 설명 드리면, 보조배터리의 전원을 누르면 켜지고 5초가량 누르면 꺼집니다.

 

전원을  켠 상태에서 전압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전압을 바꿀 때는 노트북과 절대 연결 하지 마세요. 전압은 전원버튼을 누르면 변경이 됩니다. 자신의 노트북에 맞는 전압을 설정 후 노트북에 연결하여주세요.

 

 

 

 

 

노트북에 연결하니깐, 전원 연결됨이라고 나오네요.

 

멍청아 전원이 아니라고 보조배터리야 ㅋㅋㅋ

 

 

 

 

 

노트북 이외 DC전원 장치로 연결할 수 있는 브랜드와 컨버터가 많이 있습니다. 설명서를 확인하시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마트플러스S3 는 DC전원 뿐 아니라 USB, 마이크로USB 충전도 지원합니다.

 

USB는 1.0A 와 2.1A 오토가 있습니다. 듀얼이라 동시에 충전도 지원합니다.

 

 

 

 

 

 

스마트플러스S3를 파우치에 넣으니 더 깔끔하네요.

 

스마트플러스S3로 노트북을 충전하면서 사용해보니, 이동시 더 부담이 없게 되었습니다. 구형 노트북이라 항상 전원이 불안했거든요. 이제 차량안에서도, 외부에 들고 나가서도 노트북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스마트플러스S3 보조배터리는 완충까지 대략 5시간이 걸립니다. 또 노트북이 가지고 있는 기본 배터리용량 + 3만밀리 암페어가 추가로 생기기 때문에 더 오래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혹시 초대박 보조배터리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스마트플러스S3를 고려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p.s. 하도 구매물어봐서.. 전화로 물어보고 ㅎㅎㅎ 제발 댓글로만 주세요.

전 판매자가 아닙니다. 검색해보니, 많이 나오니다.

검색 링크 한곳을 올립니다. 인터파크네요.

http://www.interpark.com/product/MallDisplay.do?_method=detail&sc.shopNo=0000100000&firpg=01&sc.prdNo=3854978434&sc.dispNo=016001&sc.dispNo=016001

 

 


 

 

 

 

신고
  1. 청청비밀방문자
    2016.12.24 18:03 신고 edit/del reply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혹시 노트북 배터리를 뺴놓은채로 보조배터리만 꽂아도 노트북이 구동 되는지 아시나요? 제 노트북은 배터리가 망가져서 전원 케이블 꽂아서만 쓰는데 보조배터리를 사용 할 수 있을지 궁금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