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유플러스 아이폰6S 예약 구매 현장속에서본 로즈골드

by 엔돌슨 2015. 10. 23.
반응형

 

유플러스 아이폰6S 예약 현장속에서본 로즈골드

 

국내에서는 아이폰6S 출시가 1차국이 아니라서 10월 23일 출시가 되었습니다. 오늘 유플러스 아이폰6S를 구매하기 위해서 새벽부터 줄서기 행렬이 있었습니다. 유플러스 아이폰6S 예약 구매자들의 행렬속에서 저도 있었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6S 색상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바로 아이폰6S 로즈골드 색상 때문에 특히 이번에는 여성분들의 문의가 많았다고 합니다. 줄서서 구매하시는 분도 아이폰6S 핑크인 "로즈골드"를 선호하시더군요. 역시 핑크 색상은 유니크합니다.

 

"S" 세컨든 버전인 아이폰6S는 애플이 완성도를 높여 출시한 만큼 시장에서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되며, 기존의 아이폰6 보다 성능의 향상이 된 A9칩셋 탑재와 2GB로 램이 업그레이드 되었죠. 거기에 IOS9 탑재로 애플 메모, 3D터치, 개선된 시리의 성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유플러스에서는 2번째로 아이폰을 맞이 하게 된 것인데요. 앞으로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도 보조금혜택이 큰 유플러스에서 노려 보는 것이 더 좋을 듯합니다. 3사 통신사중에서 보조금이 가장 높으니깐요. 가격적인 매력과 예약구매자에서만 주워지는 혜택으로 이점이 컸던 아이폰6S 행사였다고 생각이 듭니다.

 

다만, 이번 아이폰6S 는 가격이 대략 9만원 가량 비싸게 출고 되었다는 점에서 어느 통신사를 이용하여 할인 혜택을 볼지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꼭두새벽에 있었던 유플러스 아이폰6S 예약 구매 개통자 현장속으로 풍덩 빠져 보실까요?

 

 

 

아이폰6S가 10월 23일 국내 출시되었습니다. 직구로 구매하신 분들도 있지만, 통신사 혜택과 로컬워런치 AS정책 때문에 국내에서 아이폰6S 출시를 기다리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유플러스 아이폰6S 개통행사에는 유플러스 광고 모델인 대세남 "유아인" 과 아빠웃음이 절로 나는 귀요미 "박보영"이 함께 해주어서 더 즐거웠습니다.

 

 

 

 

 

강남역 12번 출구 앞에 있는 유플러스 직영대리점에서 새벽부터 줄서신 분들이 아이폰6S를 조금이라도 더 빨리 만나기 위해서 긴행렬이 생겼네요.

 

 

 

아이폰6S를 기다리는 분들에게 "어떻게 아이폰6S를 기다리게 되었는 지" 메인MC가 질문을 하고 있네요. 재미있는 유머로 기다리기 지친 분들에게 웃음 꼭을 피워 주었습니다.

 

 

 

 

요즘 "냉장고를 부탁해", "해피투게더"에서 맹활약하는 김풍 작가 아니 이제는 쉐프인가요~ 어스룩하지만 그게 더 마음에 드는 김풍 쉐프의 굿모닝세트도 준비하였는데요. 유플러스가 아이폰6S 예약 개통자에게 더 많은 편의를 보여주려는 의지가 보여지네요.

 

 

 

 

 

 

김풍이 직접 줄서서 기다리는 유플러스 아이폰6S 개통 대기자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도 밥 굶고 왔는데 굿모닝 세트는 알차게 준비되 것을 보았습니다. 기다리면서 배고픈 이에게 큰 위안이 되었겠네요.

 

 

 

선남선녀라는 말이 딱 맞게 박보영, 유아인이 등장하면서 더욱 열기가 뜨거워 졌습니다. 와이프가 유아인 광팬이라 "육룡이 나르샤", 영화 "베테랑" 을 다보고았죠. 팬이 어마어마 하니 정말 인기남이 맞더군요.

 

 

 

실물로 보니 남자인 제가 봐도 멋지기 하더군요. 기럭지가 좀 더 남달라 보였습니다. 여성분들은 좋으시겠수.

 

 

 

드디어 강남역에 유플러스 직영점을 시작으로 아이폰6S가 국내에 출시 되었습니다. 오픈식을 시작하고 있네요.

 

 

 

 

이번에 새벅 부터 기다린 유플러스 아이폰6S 1호 개통자입니다. 말도 잘하던데 "기존에 LG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현재 사용하고 있는 New 음성무한 데이터 59.9 요금제와 지하철 데이터 Free 서비스가 평소 스마트폰 사용 습관과 맞아 다시 LG유플러스를 선택했다"면서 앞으로도 계속 유플러스의 LTE서비스를 이용할 생각이라고 하네요.

 

개통1호분은 아이폰6S 64GB 로즈골드 를 선택하시는 것 같더군요. 인기가 많기 한거 같습니다.

 

 

 

새벽부터 기다린 분들을 위해서 아이폰6S 개통을 안에서는 서둘러 준비를 해두었더라구요. 바로 들어가서 개통을 시작하면 되죠.

 

 

 

 

개통을 바로 예약가입 순서에 맞게 진행을 하고 즉석 추첨을 통해서 LG전자의 최신 노트북, 로봇 청소기, 공기 청정기 등을 준다고 합니다. 받으신 분들은 함박웃음이 절로 나겠어요. 아이폰6S 도 개통하고 경품도 받구요.

 

 

 

아이폰6S 1호개통자분도 유플러스 고객상담원에게 개통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있네요.  New 음성무한 데이터 59.9 요금제로 개통하면서 자유롭게 LTE데이터를 사용하면 좋겠죠.

 

 

 

예약 대기자분들에게는 귀요미 박보영이 팬싸인을 해 주었습니다. 그동안 아이폰6 개통을 기다린 피곤함도 잊어버리게 "아빠웃음"이 절로나게 웃어 주시네요.

 

 

아이폰6S 색상 로즈골드

 

 

 

 

 

우리가 알고 있는 아이폰6S 핑크는 바로 "로즈골드"입니다.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그리고 바로 로즈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핑크라 더욱 관심이 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직접 손에 들어 보니 아이폰6S 로즈골드는 색상만으로도 참 이쁘더군요. 투명케이스를 끼워서 사용하면 아이폰6S 로즈골드의 본연의 색상을 그대로 볼 수 있어서 더 이쁠거 같았습니다.

 

 

 

아이폰6S 기능은 엄청나게 달라졌다는 점을 이해 하셔야 합니다. "S"가 붙는 순간 업그레이드가 되어 버렸죠. 램도 1GB에서 2GB로 향상되었으며, A9 칩셋으로 빠른 성능의 향상을 가져 왔습니다. 4K 동영상 촬영 뿐아니라 파노라마 최대 6300만화소 지원이 되었죠. 

 

iOS9 를 탑재하면서 새로운 기능을 쓸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아이폰6S 는 4.7인치

아이폰6S Plus 는 5.5인치 입니다.

 

크기는 아이폰6 시리즈와 별반 차이는 없지만, 업그레이드 제품이라 스펙의 차이가 크죠.

 

 

 

 

LG유플러스 아이폰 폰구매 지원금은 3사중에서 가장 큽니다.

아이폰6S 기준으로 월정액 10만원 기준이라면 137,000원을 받을 수 있죠.

 

 

이번에 아이폰6S의 출고가

 

아이폰6S 16GB 출고가는 86만9천원, 64GB는 99만9천900원, 128GB는 113만800원

 

아이폰6S플러스의 경우 용량에 따라 각각 99만9천900원, 113만800원, 126만1천700원입니다.

 

 

 

유플러스 개통현장에서 본 아이폰6S 의 로즈골드 색상은 신의 한수격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여자분들은 이쁜걸 선호하니깐요. 아이폰6S를 보면서 스마트폰 시장의 색상에 대한 또 하나의 이슈가 생길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리고 3사중에서 지원금이 가장 큰 LG유플러스를 통해서 구매하시면 출고가에 대한 할인을 좀 더 받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LTE서비스가 잘 터지는 유플러스 서비스로 아이폰6S를 개통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유플러스 아이폰6S 구매

http://www.uplus.co.kr/sqr/prdt/wlsp/RetriveIphoneProdList.hpi?WEB_BNNR_ID=INT07_121_s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