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갤럭시노트5 지갑 다이어리 추천 천연소가죽으로 이뻐

by 엔돌슨 2015. 9. 12.
반응형

 

갤럭시노트5 지갑 다이어리 추천 천연소가죽으로 이뻐

 

카드하고 그외 소지품도 넣어야 해서 사용해본 갤럭시노트5 다이어리 추천을 할 까합니다. 믿을 수 있는 아라리 브랜드로 다들 한번쯤 들어 보셨을 텐데요. 아라리 갤럭시노트5 케이스 슬림다이어리가 다른 것과 차별화 되는 것은 핸드매이드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이태리 장인이 그랬듯 한땀 한땀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것이죠. 그것도 그런것이 갤럭시노트5 지갑형 케이스를 샀는 데, 이게 왠걸 노트5 크기와 안맞는 디자인이 있는 것이 있습니다. 아라리 제품에는 Designed for SAMSUNG 라는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말인즉 삼성스마트폰의 설계에 최적화되어 표준에 충족한다는 인증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삼성 갤럭시노트5의 디자인에 딱 맞는 케이스죠. 실제로 끼워보니 크기와 모양에 딱 맞아 더욱 이쁘더군요. 크기가 어긋나서 고생할 필요가 없는 제품입니다.

 

 

 

소의 어깨부분의 천연 소가죽 느낌 그대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가죽이라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죠.

갤럭시노트5를 사용할 때, 손에 쥐는 스마트폰이니 더욱 손의 감촉을 고려하면 천연가죽은 좋은 재질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라리 천연소가죽 다이어리 갤럭시노트5 케이스로 고급스럽게

 

 

 

 

구매전에 어떤 재질의 느낌인지 가죽을 만져 볼 수 있게 고리가 달려 있더군요. 손으로 만져보고 구매전에 감촉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확실히 소가죽의 프리미엄 재질은 나한테 딱 좋은 느낌을 주는 거 같네요.

 

 

진짜 케이스 꺼내자 마자 디자인 甲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루 색상을 선택하였는 데, 가죽감촉에 칼라풀하기 까지 하여 너무 좋더라구요.

 

 

지갑형 케이스라 안쪽에는 카드 및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갤럭시노트5에 케이스를 장착 해볼까 하는 데요.

 

 

 

한쪽 모퉁이를 맞추고 밀어 주면 가볍게 들어 갑니다. 무리하게 힘줄 필요가 없습니다.

 

 

 

참고로 케이스에 넣을 때 이런 구조는 스크래치가 날 수 있습니다. 다만 갤럭시노트5는 일체형이라 무선으로 충전하기도 하고 배터리를 분리할 일이 없어서 자주 꺼낼 일이 없습니다. 특별히 자주 꺼내시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옆면에는 흐미하게 새겨진 TRUST YOUR INSTINCT 라는 로고와 함께 전원 버튼 부분이 보여 집니다. 노트5 골드의 스틸 느낌이 그대로 옆면에도 느껴 집니다.

 

 

 

 

케이스의 마감상태는 휼륭하였습니다. 역시 고급진 케이스라 그런지 싼티가 안나네요. 

 

전화통화 할때 다이어리를 닫은 상태에서도 소리를 더 잘 들을 수 있게 위쪽에는 구멍이 숭숭있습니다. 너무 틔나지 않게 적당한 크기로 잘 되어 있네요.

 

 

천연소재의 가죽 커버를 가볍게 열어 보았습니다. 안쪽에 종이카드를 넣어 두었는 데, 카드와 현금, 영수증등을 보관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안쪽 내피는 마이크로 스웨이드 처리로 뽀송뽀송한 느낌을 주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효과를 주어서 더욱 더 가죽의 질감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하네요. 손으로 만져보니 감촉이 좋습니다.

 

 

 

다이어리 케이스는 반대로 완전히 구부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화면을 보면서 잡았을 때도 특별히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갤럭시 노트5의 기본 기능인 S펜의 활용에도 적합합니다. 하나의 전자 다이어리를 구매하셨다고 생각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아라리 슬림 다이어리로 깔맞춤 하니 더욱 노트5을 자주 보게 되네요.

 

 

카메라 부분에는 돌출된 구멍으로 촬영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진에 실감을 보세요. 보들보들 천연 가죽입니다.

 

 

아라리 가죽 다이어리를 끼운채로 무선 충전도 잘 됩니다.

 

가죽 다이어리를 더 선호하는 경우가 있는 데, 일반적으로 카드 수납이 3줄이라 여유있게 신용카드를 넣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안쪽 주머니는 2줄이라 현금일부와 다른 소지품을 수납이 가능하였습니다.

 

손에 쥐었을 때 아라리 슬림다이어리는 두툼하지 않고 얇아서 좋았습니다. 다른 케이스들은 두껍고 무거워서 탈락인데 반해서 슬림 다이어리라 얇아 손에 들기 부담이 없었습니다. 혹시나 노트5 슬림 다이어리를 찾는다면 마감 상태가 우수한 아라리 제품을 사용해보실 것을 권해주고 싶네요.

 

아라리 갤럭시노트5 천연소가죽 슬림 다이어리 제품 바로가기

 

 

 

 

Pure 갤럭시노트5 보호필름

 

 

갤럭시노트5 보호필름도 같이 붙여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충격방지 되는 보호필름이 좋은데요. 아라리 보호필름은 Anti-Shock 디자인이 되어 있는 충격방지 보호필름입니다.

 

 

 

따로 설명서가 없이도 쉽게 할 수 있게 스탭1, 스탭2로 전면과 후면을 구별 태그가 달려 있습니다. 순서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먼지 및 이물질 제거를 위해서 깨끗하게 닦아줄 알콜솜 입니다.

 

 

 

 

알콜솜으로 얼룩이나 먼지를 깨끗이 닦아 줍니다. 그다음 극세사천으로 물기를 제거합니다. 이런 과정을 거치면 갤럭시노트5의 화면에 먼지 하나 없게 되죠.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매뉴얼대로라면 위아래에 고정 스티커를 붙여서 홈버튼과 위를 맞추어 주고 붙여 주면 됩니다.

 

 

 

 

또는 위에서 아래로 붙여 주면서 맞추어 주면 됩니다. 2번째 방법이 옛날 방식인데, 아라리는 고정 스티커가 있어서 위아래를 맞추어 쉽게 붙일 수가 있었습니다.

 

 

 

처음에 조금 고생해서 화면에 조금 먼지가 들어갔지만 ㅠㅠ 아라리 노트5 보호필름은 터치감이 좋더군요. 98% 투과율로 선명도도 우수하였습니다.

 

 

 

 

보호필름은 총 4레이어로 안티 스크래치 하드코팅과 UV Ray 등으로 시력도 보호해주는 기능이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터치감과 충격 방지 보호필름인지가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퍼져서 액정화면이 나간 경우가 많은지라 이부분에서는 괜찮은 제품입니다.

 

 

아라리 갤럭시노트5 액정보호필름 퓨어 제품 바로가기

 

아라리 갤럭시노트5 천연소가죽 슬림 다이어리 제품 바로가기

 

 

 

 


직접 사용해보고 솔찍하게 후기를 작성한 리뷰이며, 아라리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