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뷰티인사이드 영화처럼 특별했던 IoT@home

by 엔돌슨 2015. 8. 25.
반응형

 

뷰티인사이드 영화처럼 특별했던 IoT@home

 

타임스퀘어에서 뷰티인사이드 영화 시사회가 있었습니다. 한효주도 시사회에 와서 정말 열기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뷰티인사이드 출연진의 우진 역활에 123명이 투입된 어벤져스급 멜로라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자고 나면 주인공 얼굴이 바뀐다"라는 특이한 설정이 기발한 아이디어인 영화인데요. 뷰티인사이드의 기발한 생각이 꼭 IoT@home 의 말로 불을 켜고, 열림감지센서로 창문이 열렸는지 스마트폰으로도 알람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세상을 만드는 기술과 닮아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이수 역할에 한효주가 주연을 하였고 우진 역할에 123명이 출연하였는 데, IoT@home 광고에 등장한 김희원도 상대역으로 등장한다고 하네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과 한효주는 연기호흡을 맞추었을까요? 쉽지 않았을 텐데, 꽤나 괜찮은 영화네요. 뷰티인사이드 후기로 별점을 메긴다면 10점 만점을 주고 싶네요.

 

나이 들어 가는 나의 외면 보다 드러나지 않지만 내면의 내가 더 많이 변해간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 준 뷰티인사이드 영화가 아닐까 생각하게 됩니다. 세상은 홈IoT를 구축하여 더욱 미래지향적으로 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IoT@home 시사회를 통해서 특별한 디바이스에 대해서 생각하게 되는 좋은 하루였습니다.

 

 

 

 

이번 주말에도 커플들은 극장을 찾아 옵니다. 그런데 극장오기 전에 집에 가스불은 껐을까? 휴가라서 집에 도둑이 들지는 않았을까? 이런 고민을 하게 되는데, IoT 가스락, IoT 열림감지센서, IoT 에너지미터, IoT 스위치, IoT 플러그 5종 디바이스만 있다면 스마트한 홈케어가 가능합니다.

 

이번 뷰티인사이드 IoT@home 이벤트를 통해서 IoT디바이스에 대해서 배우게 되었네요.

 

 

▲ 김희원 배우가 영화관 오실 때 나올때 창문 닫고 오셨어요? 묻고 있네요. 기억이 잘 안나네요.. 닫았나? 불안불안 하네요.

 

 

 

 

이번 IoT@home  영화관람이벤트로 뷰티인사이드 영화를 관람하는 데요. 왜 뷰티인사이드 영화냐 하면 바로 우진 역할에 김희원 배우가 등장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김희원 배우는 유플러스IoT 서비스에 대해서 계속 설명해주고 있었잖아요. 이번 우진 역할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이번 IoT@home과 함께하는 뷰티인사이드 영화 티켓확인을 위해서 티켓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네요. 운좋게 앞자리에 앉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티셔츠에 재미있는 문구가 있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가스불은 끄고 오셨죠?" "나올때 창문은 닫고 오셨어요?" 생각해보니 기억이 잘 안난다는 겁니다. 왜 IoT 사물인터넷이 필요한지 다시 생각하게 되네요.

 

 

 

 

 

이번 IoT@home 과 함께 영화관람하는 이벤트에 온 커플에게 기습 질문을 하고 있네요. "나올때 창문은 닫고 오셨나요?" 네 그런거 같아요~ ㅎㅎ (속으로는 글쎄요?)

 

팝콘을 받은 커플들이 집에 혹시 가스불은 끈건지, 전등은 끄고 온건지 기억이 다 나지는 않을겁니다. 당황할 수도 있고 문닫속을 잘하고 나온걸 수도 있죠. 스마트하게 집을 케어하고 있는지 물어보는 것 같네요.

 

 

 

 

커플 스피드 O, X퀴즈가 진행되었습니다. 맞춘 분에게는 상당한 선물이 있다고 하네요.

 

 

 

IoT는 무슨 약자다?

Internet Of Things 의 약자라고 합니다. 이게 우리가 알고 있는 사물인터넷 이라고 부르는 풀네이밍이죠.

정답은 O 입니다.

 

 

 

정답은 X입니다. 지금 LG유플러스에서는 IoT 허브 포함 총5종의 기기인 가스락, 플러그, 스위치, 에너지미터, 열림감지센서 중 4종을 무료로 제공하고있습니다.

 

 

정답은 O 입니다. IoT플러그와 IoT가스락을 설치하면 집안팎에서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집안 기기를 컨트롤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극장에 상당히 많은 커플이 IoT@home 에 관련된 O, X퀴즈에 도전하였는 데요. 퀴즈가 아리쏭한건 못맞추어 탈락자가 꽤나 있네요. 저도 탈락. ㅠㅠ

 

 

 

하얏트호텔 숙박권과 CGV골드 클래스 티켓을 두고 최종 남은 O,X퀴즈 도전자들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안정환하면 떠 오르는 포즈는? 기발한 퀴즈에 특이한 포즈가 연출이 됩니다. 구경하는 사람도 웃고 재미있었네요. 최종 우승자 커플이 하얏트호텔 숙박 티켓을 거머지게 되었네요.

 

 

 

타임스퀘어 뷰티인사이드 시사회

 

 

 

 

영화 상영 전에 뷰티인사이드 출연진들이 나오는 깜짝 이벤트 시사회가 있었습니다. 직접 보니 한효주 여신이네요~ ^^ 설마 우진 역할에 123명이 나오지는 않았고요. 2명과 상대역으로 백감독, 한효주, 이진욱, 유연석, 이동휘 배우가 왔습니다.

 

 

 

아직도 IoT디바이스에 대해서 모르지는 않겠죠?

IoT 가스락은 스마트폰으로 가스불이 켜졌나 확인할 수 있고 원격으로 끌 수도 있습니다.

IoT 열림감지센서는 휴가철에 집에 도둑이 들었는지 바로 알 수 있는 영리한 녀석입니다.

IoT 에너지미터는 전기세 누진세로 폭탄 맞기 전에 미리 체크할 수 있게 알람도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 [IoT@home] 깜빡할 땐, IoT

https://youtu.be/XiHxJSFWEVA

 

 

 

 

 

"집에 플러그는 뽑고 나오셨나요?" 이제 집까지 가지 않고도 원격으로 확인하고 플러그도 뽑을 수 있는 초능력이 생겼습니다. 이제는 점점 집도 스마트해진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