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에서 롯데렌터카로 새로운 이름, 롯데렌터카 사용기

 

사실 저는 롯데렌터카 골드회원입니다. 내 인생 첫차를 렌터카로 KT금호렌터카에서 렌터카로 많이 타서 골드회원등급이죠. 덕분에 롯데렌터카로 롯데가 KT금호렌터카로 인수하면서 회원등급이 그대로 이동해왔네요. 롯데렌터카에서도 골드회원으로 할인, 쿠폰 혜택을 그대로 누리고 있습니다.

 

최근 롯데에서 KT금호렌터카를 인수하여 이젠 대한민국 넘버1, 롯데렌터카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롯데그룹사의 대기업으로 인수되면서 새 단장을 했지만 아직 잘 모르시는 분이 있을까 봐 제가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이젠 롯데렌터카로 불러 주시고, 기존 회원고객들도 등급은 그대로 할인, 쿠폰 혜택을 즐길 수 있다니 노심초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 논현점에서 이용해본 KT금호렌터카의 새이름,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를 이용해본 후기입니다.

 

 

 

 운전이 처음이거나 장기렌트 또는 자동차를 휴가철, 여행갈때만 몰고 있다면 "렌터카"를 사용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전 벌써 골드회원으로 생일날 렌터카 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자주 이용하곤 했었습니다. 이번에 롯데렌터카로 바뀌면서 롯데그룹사로 인수되면서 롯데그룹사의 혜택을 볼 수도 있군요.

 

롯데렌터카 타면 롯데월드 50% 롯데워터파크 최대 40% 할인이 가능하다니 혜택이 좋아졌네요.

 

 

 

 

 

 

논현점에 있는 롯데렌터카에 렌트를 하러 왔습니다. 새로운 도로명 논현로 707 표지판 위에 "롯데렌터카"라고 쓰여 있네요.

 

 

 

 

 

 

 

매장안으로 들어가는 길에 보니 롯데렌터카라고 Ci가 바뀐 "롯데렌터카" 간판이 보이네요.

 

 

 

롯데렌터카 어플로 실시간 예약하기

 

 

 

 

논현 롯데렌터가에 오기 전에 어플로 예약을 해둔 상태였습니다. 어플을 이용하면 실시간 예약 뿐만 아니라 관리도 쉽죠.

 

 

 

렌트 대여할 기간을 정하고 원하는 자동차를 정해주면 됩니다. 요즘 성수기라서 원하는 차량을 하려면 미리 롯데렌터카 어플로 예약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히 아반떼MD 가솔린 차량이 있네요. 모든 차량을 운전할 수 있지만, 운전할 때 선호하는 차량은 따로 있는 지라 미리 찜! 해주는 것이 좋네요.

 

 

 

롯데렌터카 예약을 할때, 자차손해면책제도(CDW) 도 보험가입을 하였습니다. 5만원과 30만원이 있는 데, 5만원을 보통 가입합니다. 렌터카의 장점은 보험 적용으로 만약 사고가 난 다고 하더라도 파손부위 갯수대로 5만원만 적용 받아 사고시에도 소비자는 부담이 적다는 것입니다.

 

저도 렌트 도중에 사고가 몇 번 난 경험이 있었는 데, 보험을 들어 두어서 다행히 적은 금액으로도 수리가 가능하였습니다. 운전에 자신이 있다고 하더라도 보험은 필수인거 아시죠?

 

그외 국문 네비게이션(무료에요!) 과 베이비시트(카시트)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단기렌트가 완료 되었네요. 어플로 예약이 되면, 렌트 전에 알람 문자도 옵니다. 혹시나 렌트날짜를 까먹지 않게 알려 주니 좋네요.

 

 

 

 

 

 

 

논현점에 있는 롯데렌터카를 방문하였습니다. 요즘은 환경보호를 위해서 태블릿을 많이 사용하네요. 임대차계약서도 모두 화면에 터치펜으로 서명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전산화가 참 잘되어 있네요.

 

 

 

 

잠깐 앞사람을 기다리면서 커피한잔 할 수 있는 휴게실도 있습니다. 기다리면서 물한잔 했네요.

 

 

 

 

렌터카에서 발행하는 월간호(?)에는 여름휴가철에 가볼 만한 우리나라 여행지 소개도 나오네요. 여름철에는 바다인데 렌터카를 빌려서 여행가보면 좋겠죠?

 

 

 

드디어 제 차례가 왔네요. 차량을 인도해주시는 기사님이 꼼꼼하게 상태를 점검 해주고 있습니다.

 

 

 

 

 

역시 태블릿으로 전산화된 정보를 가지고 차량과 고객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차량의 스크래치 상태라던지, 휘발유 상태등을 꼼꼼히 체크하여 인도 해주네요.

 

 

 

 

뒷트렁크에는 비상시 안내판이 있다고 알려 주네요. 사고시 설치하여야 하는 비상 삼각대죠.

 

 

 

 

휘발유 기름은 가득 채워진 상태로 렌트가 되어 집니다. 차량이 출고된지 얼마 되지 않은 새거라 몇키로 뛰지 않은 거의 새차량이네요. 내부 역시 깨끗하고 좋네요.

 

 

 

운전시 내비게이션은 최신 업데이트 된 프리미엄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전 아이나비로 운전을 배워서 그런지 운전시 참 편하더군요. 내비게이션은 최신 지도로 업데이트 되어진 상태라고 하네요.

 

 

 

전후방 블랙박스로 상시 녹화 중입니다.

 

블랙박스가 전방과 후방에 달려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나 모르는 사고에 증거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혹시 사고시에는 우측창문에 붙여 있는 스티커에 씌어진 롯데렌터카 고객센터인 "1588-1230" 으로 전화를 하면 됩니다.

 

 

 

이제 렌터카를 인도 받았습니다. 그럼 서울근교로 여행을 가볼까?

 

 

 

렌터카 서울근교 여행 - 올림픽공원

 

 

 

 

아방이를 몰고 올림픽 공원으로 놀러를 왔습니다. 올림픽공원은 자전거도 탈 수 있고 마음껏 뛰어 놀 수 있어서 좋죠.

 

 

 

 

 

 

올림픽공원에서 잠깐 쉬면서 커피 한잔하고 바람을 씌고 다음 장소로 이동~

 

 

 

 

렌터카 서울근교 여행 - 서울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서울 상상나라는 어린이대공원안에 있습니다. 정말 어린애들 상상을 자극할만한 놀이기구들이 설치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우리 아기도 참 좋아하는 데 마냥 신나게 뛰어 노네요. 멀지 않지만 차량이 없으면 이동이 쉽지 않죠.

 

 

 

 

서울 상상나라에 도착하였습니다. 자동차가 있으니 한여름에도 편하게 왔네요.

 

 

 

 

 

 

 

 

어린이 대공원 안에 있는 식물원입니다.

 

 

 

TV로만 보더 미어캣도 있네요. 네발로 걷다가 두발로 서있는 게 신기하네요. 보초서는 것처럼 서 있습니다.

 

 

 

전시되어 있는 그림도 볼 수있고 어린이대공원은 정말 동물도 보고 볼거리가 많은데 무료라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 곳 같습니다.

 

 

 

 

 

스마트폰 배터리가 없어서 충전을 하고 있습니다. 아반떼MD는 USB 포트가 있어서 스마트폰 충전하기 좋죠.

 

 

스마트폰을 충전을 잠깐씩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요즘 새로나온 차량은 모두 USB포트가 있어서 음악재생하는 MP3로 또는 스마트폰 충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 시내에서 가볼만한 여행지로 롯데렌터카를 타고 여행을 다녀왔는 데요. 아반떼 MD는 렌터카로 24시간 기준으로 참 저렴하게 렌트가 되네요. 시간단위로도 단기렌트가 가능하지만 24시간 기준이 더 저렴합니다. 보험까지 적용하여 안전하게 렌트를 하니 안심도 되네요. 혹시나 모르는 차손파손도 5만원 / 30만원으로 건당으로 처리가 되어 부담이 적었죠.

 

롯데렌터카 이용후 롯데월드 50% 롯데워터파크 최대 40% 할인도 가능하다니 롯데그룹사의 헤택도 더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Kt금호렌터카에서 롯데렌터카로 바뀌면서 사용해본 렌터카 후기였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