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부터 세안까지 20대 피부관리를 위한 필립스 클릭앤스타일 추천

 

외모도 능력인 시대에 살고 있는 외모경쟁력 시대입니다. 요즘 스타일 좋은 남자들은 면도, 클렌징, 그루밍 킷으로 자신의 외모를 잘 가꾸더라고요. 저도 필립스 클릭앤스타일(Click&Style)로 기존 면도기와 다른 멀티 그루밍 툴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방수 기능으로 샤워하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악세사리를 바꾸어 얼굴 클렌징도 이 면도기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도 약간 동안인 사람들은 꾸준히 자신의 외모에 투자를 하는 사람들이더군요. 특히나 20대 첫 사회에 발을 내딛는 남성의 경우 피부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면도기 하나를 사용해도 조금 더 기능면에서 우수한 제품을 선택하려고 하죠. 제가 사용해보니 필립스 클릭앤스타일은 그런 남성분을 위한 미용도구로 손색이 없다고 보여집니다.

 

남성의 피부관리와 클렌징, 면도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원툴 도구인 클릭앤스타일 면도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젠 그냥 남자 전기면도기는 추천하지 않는다. 피부관리까지 한번에 하는 클릭앤스타일로 원툴로 악세사리를 바꾸어 가면서 피부클렌징과 면도까지 한번에 해봅시다. 이건 정말 써볼 수록 칼날 면도기보다 뛰어나군요.

 

 

 

 

 

나의 20대는 어디로 가고 30대 중년의 아저씨가 되었습니다. 피부관리를 꾸준히 해주고 싶지만 생각보다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나이 들어 보이면 회사에서 사람을 만날 때도 좋은 인상보다는 선입견이 생기게 마련입니다. 능력도 좋지만 외모까지 뒷받침되면 왠지 업무를 할 때도 더 스마트해 보이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이제 외모도 능력인 시대인 거죠.

 

 

 

 

사실 면도도 좋지만 얼굴 마사지를 해보고 싶어서 필립스 클릭앤스타일의 기능이 더욱 탐나긴 합니다. 그럼 이제 제품 박스부터 샅샅이 만나 보겠습니다.

 

 

 

면도기로 유명한 필립스(PHILIPS)에서 만들었습니다. 매년 새로운 면도기가 출시되며 기능의 차이와 용도의 차이를 두면서 타겟팅을 하여 출시되고 있습니다. 필립스 클릭앤스타일의 경우 20대 남성 중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사용자를 위해서 특히 더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20대 초반 처음 전기면도기를 입문하는 사용자에게 더 적합하다는 것이죠. 가벼운 전기면도기지만 피부자극도 적고 클렌징, 턱수염 관리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능도 만족스럽다는 것이죠.

 

 

 

One Tool 이거면 한방에 끝. 그렇지만 아래의 악세사리는 개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3~6개월 마다 교체하면 적당한 교체용모가 있습니다.

 

 

 

 

손세안 하는 것보다 면도기의 강력한 회전력으로 부드러운 솔로 세안하는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냥 칫솔질이 손 아프고 잘 안 닦이는 것처럼 필립스 클릭앤스타일의 세안이 더 좋습니다. 이 악세사리는 아직 구매하지 않았고 곧 구매할 생각입니다.

 

 

 

 

 

제품의 박스를 열어보니, 클릭앤스타일의 기본셋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매뉴얼과 면도기, 면도 헤드, 커버, 전원 아답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뉴얼을 그림만 봐도 이해가 되게 잘 그려져 있습니다. 만화책 보다 더 이해가 쉽습니다.

 

 

 

 

 

면도기 헤드 부분입니다. SmartClick System(스마트클릭 시스템)이라고 해서 쉽게 뽑아서 다른 악세사리로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것은 충전시간 1시간으로 40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린마크가 있어 봤더니 전기손실이 적군요. 충전도 빠르고 사용시간도 충분하더군요. 그리고 충전 상태를 LCD로 나타내 줍니다. 배터리가 낮음, 중전 중, 완전 충전 상태로 표시를 해주는 것이죠.

 

 

 

 

 

헤드를 부착했습니다. 가운데 보이는 것이 전원 버튼입니다.

 

 

 

손에 쥐어보니 그립감이 훌륭합니다. 무늬모양의 결이 있어서 샤워도중에 사용해도 미끄럽지 않고 깊은 홈이 있어서 손으로 잡기 좋은 그립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란 스티커에 되어 있는 것처럼 충전하면서 사용하면 안되고 주의 표시가 있네요. 충전은 1시간만 해도 40분 사용하는 데, 충전해두고 출근하면 됩니다.

 

 

 

 

 

 

 

후면에 쓰여 있는 것처럼 스마트클릭시스템으로 다른 악세사리와 쉽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있습니다. 보다 완벽한 수염정리를 위한 턱수염 트리머와

 

 

 

클릭앤스타일 하기 전과 후?

 

 

▲  30대 평범하게(?) 회사 다니는 남성입니다. 면도를 자주 해야 하기 때문에 사실 전기면도기 보다는 손날 면도기를 더 선호합니다. 하지만 최근 피부가 장난이 아니라 걱정이 많습니다.

 

Before

 

 

 

 

 

 

습식 면도를 하기 위해서 쉐이빙 크림을 얼굴에 골고루 발라 주었습니다. 전 수염이 굵은 편이라 건식보다는 습식면도만 합니다.

 

 

 

각진 턱 밑부분에서도 밀착되어 잘 동작하네요. 그리고 꽉 누를 필요 없이 얼굴에 동그라미를 그린다는 생각으로 돌리면서 면도를 하면 잘 됩니다.

 

 

 

심하게 누르지 말고 얼굴에 동그라미를 그려가면서 면도를 해줍니다.

 

 

세 방향으로 움직이는 듀얼 회전식 쉐이빙 액세서리로 피부 저자극으로 면도가 가능하였습니다. 매끈하게 밀착 면도가 가능해서 몇 번 문질러 주니 굵은 수염에 잘 깎였네요. 얼굴의 곡면을 따라서 각진 부분도 면도가 잘됩니다.

 

 

 

면도할 때 꼭 필요한 쉐이빙 크림을 바른 상태에서도 밀착 면도가 가능하였습니다.

곡면일 때 이렇게 쿡쿡 들어갑니다.

 

 

 

 

 

청소가 간편한 면도기 원터치로 분리

 

 

 

 

남자들만 아는 전기면도기 청소 참 귀찮습니다. 그렇지만 면도 후 바로 물로 씻어 버리면 이렇게 깨끗해집니다. 면도기 헤더를 분리하기 위해서 빨간 버튼을 누르면 면도기 날 부분이 바로 열립니다.

 

 

면도 헤드도 소모품이므로 사용 후 구매를 해서 교체하여야 합니다. 이렇게 분리하면 면도날을 볼 수 있습니다.

 

 

 

 

 

면도기 청소는 분리하여 면도기를 씻으면 됩니다. 전체 방수기 때문에 면도날 부분에 물을 부어 가며 수염 잘린 것을 제거하시면 됩니다.

 

 

 

▲  면도기는 샤워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완전 방수입니다. 본체를 포함해서 악세사리까지 모두 방수가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습식 또는 건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쉐이빙 크림을 바르고 면도 후 다시 세안 후 면도를 한번 더 해주면 더 깔끔하더군요. 차가워진 면도날이 얼굴에 닿아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면도기는 이렇게 건조 후 다시 조립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부터 보관방법까지 간단하니 정말 이만한 면도기가 없는 것 같네요.

 

 

 

 

 

외모도 가꾸어 베이스페이스를 유지하고 첫인상도 깔끔하게 만들어 봅시다. 수염 기르는 사람한테는 미안한데 깔끔한

첫인상도 중요하니깐요. 처음 전기면도기에 입문하는 사용자라면 자신에게 더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네요.

 

자세한 제품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필립스 클릭앤스타일 제품정보 : http://philips.to/1Krarki

 

저는 위 필립스 클릭앤스타일 면도기 제품을 추천하면서

 ㈜필립스코리아로부터 해당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