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라이프 Monthly CYL, 한강에서 맛보는 특별한 데이트코스

 

한여름밤의 꿀~♡ SanE 와 레이나의 달콤한 가사처럼 달달한 데이트를 하기 위해서는 환상적인 장소가 필요합니다. 여름에 바로 특별한 장소라면 한강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군요. 한강에서 여유롭게 걸으면서 데이트를 하는 것도 낭만적이라는 것이죠. 어디 괜찮은 음식점은 없을까? 한강에서 어떤 특별한 것이 있는지 잘 모르겠다면 한강 라이프의 가이드인 "Monthly CYL"를 통해서 도움을 받아 보시죠.

 

< Monthly CYL 에 한강과 관련된 매주 즐길거리의 기사가 올라옵니다. >

 

한강을 사랑하는 3인의 이야기

http://www.coloryourlife.co.kr/monthly_cyl/monthlyCylView.do?cm_seq=23

 

한강 맥주를 즐기는 방법

http://www.coloryourlife.co.kr/monthly_cyl/monthlyCylView.do?cm_seq=24

 

한강의 여름밤, 특별한 데이트

http://www.coloryourlife.co.kr/monthly_cyl/monthlyCylView.do?cm_seq=25

 

Monthly CYL을 통해서 한강에서 신나는 맥주즐기는 방법, 한강라이프 3인방의 이야기, 한강에서 특별한 데이트 맞이 하는 방법등의 다양한 기사글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많은 시민의식이 갖추어지고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한강 시민공원이 "파리 세느강"처럼 삶속에 녹아 들고 있습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자연의 재미를 통해서 삶의 행복도 같이 높아 진다고 보여 지네요.

 

 

 

여름밤을 수 놓는 달빛무지개쇼, 반포대교 무지개쇼 이런 로맨틱한 분수를 보고 있자면 시선이 그냥 멈쳐버리게 됩니다. 음악에 맞쳐서 반짝거리는 분수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연인들의 특별한 시간을 더욱 빛내줄 장소임은 틀림이 없죠.

 

반포대교 무지개쇼는 세계에서 가장 긴 교량 분수로 기네스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화려한 조명과 음악까지 어울려져 한강에서 즐기는 최고의 스팟 중 하나로 손꼽는 야경 명소이기도 합니다.

 

 

 

데이트에 먹을 것이 빠질 수 없겠죠. 한강 레스토랑에 가는 이유는 단순이 먹으러가 아닌 한강뷰를 보기 위한 것도 있습니다.

칙칙하고 평범한 레스토랑이 싫은 분을 위해 탁트인 한강을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많죠.

 

특히 샤넬 패션쇼의 애프터 파티장소로 이용되면서 입소문을 탄 비스타 펍은 고급 레스토랑과 캐주얼한 감각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심지어 가격마져 꽤나 합리적이라고 합니다.

 

 

 

 

 

한강랜드마크하면 떠오는 것이 무엇일까요?

 

예능프로그램 <러닝맨>의 촬영지가 되면서 대중들이 더 잘 알고 있는 그곳, 바로 63스카이아트 입니다. 60층 옛 전망대 자리에 위치해 서울 전경이 한눈에 보이며, 미술 작품도 감상할 수 있는 곳이죠.

 

 

 

한강시민공원으로 치맥 피크닉을 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피크닉 매트위에서 앉아서 즐기는 치맥은 여름밤의 최고의 궁합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한강에서 맥주 즐기는 방법에 대한 기사글을 보고 있으면 어떤 방법으로 즐기는 것이 좋은지 꼼꼼한 팁정보도 들어 있습니다. 한강에는 배달차량이 들어 올 수 없으니 인근 식당에서 배달하는 것이 좋다던지, 한강 방문족들에게 주는 전단지를 보면 "돗자리" 제공도 있을 수 있으니 꼭 챙겨 받으라는 정보도 있습니다.

 

미리 읽어두고 한강에서 치맥을 생각하시면 도움이 될 거 같군요. 매주 수요일 7pm~9pm 은 거리공연 맥주 콜라보를 즐 길 수 이도 있습니다. 수요일 "재즈의 밤", 금요일 "열대야 명화감상"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기 때문에 맥주를 즐기면서 이를 챙겨서 보는 재미도 있는 것이죠.

 

 

 

 

 

 

반려견과 산책을 즐기는 직장인 

 

한강에서는 애완동물과 함께 한강을 걸으면서 같이 운동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반려견과의 특별한 추억도 쌓을 수 있고 마음껏 놀 수 있는 장소가 되는 것이죠.

 

 

 

제가 "자전거 출근" 한강라이딩 글을 읽으면서 격하게 공감한 30대 남성입니다. 작년부터 한강자전거 도로를 이용하여 자전거 출근을 해보면서 느낀 것이 고스란히 정리되어 있네요. 회사생활하면서 애까지 보니 운동할 시간이 없었는 데 자전거로 출근도 하면서 운동도 하고 아침 한강의 시원한 바람도 맞으면 행복했던 기억이 아는 군요.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직장인 인터뷰 

 

한강에서 자전거를 타면서 어떤 재미를 맛볼 수 있는지 Monthly CYL 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달리는 한강에 대해 설명하는 직장인

 

 

한강을 사랑하는 3인의 이야기를 통해서 어떻게 한강을 즐길 지 생각하게 됩니다. 이어폰을 귀에 꽂으며 신나는 노래와 함께 한강 조깅길을 달려 보는 것도 여름철 땀흘려 가며 운동을 꼭 해야 하는 이유일 거 같습니다.

 

 

 

싱그러운 여름 공기를 맡으며 달리는 한강이야 말로 자연이 주는 즐거움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한강을 사랑하는 3인의 이야기를 통해서 한강에서 운동과 재미를 찾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세계 4대 문명의 탄생이 황허강(황화 문명), 인더스강(인더스 문명), 테그리스강,유프라테스강(메소포타미아 문명), 나일강(이집트 문명) 바로 큰 강을 중심으로 탄생한 것처럼 한강은 인간의 삶과 때놓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잘 찾아보면 보고 먹고 볼 거리가 많은 한강입니다. 한강의 보석 "선유도 공원" 즐기기 처럼 재미있는 볼거리가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이런 재미있는 장소를 인스타그램으로 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요즘 전 인스타그램에 빠져서 사진 하트 누르는 재미와 사진으로 멋진 장소를 눈여겨 보고 있는 데요.

 

CYL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coloryourlife_official/

 

위의 인스타그램링크를 통해서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한강의 멋진 장소와 이쁜 사진을 쉽게 볼 수 있어 행복하군요. 가끔 자전거 라이딩 했던 곳과 데이트 했던 장소도 보여 신기할 따름이네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