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 분양 직접보니 뜨는 수익형 호텔 주목해야

 

우리나라에서 아름다운 섬 하면 생각 나는 곳이 어디일까요? 아마 제주도가 빠질 수 없을 것 같네요. 제주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섬이자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생물들이 잘 어울려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유네스코가 지정한 자연 문화유산이기도 합니다.

 

제주에 가며 저절로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들죠. 그리고 우리나라 제일 남단이라 따뜻하고 온화한 기후 때문에 열대식물도 있어 이국적이기도 합니다. 친구가 제주도에서 찍은 사진이 꼭 우리나라 같지 않아 라며 이국적인 풍경에 놀라워 하기도 하더라고요.

 

자연과 도심이 잘 어울려진 제주도에 골든튤립 제주노형 호텔이 생긴다고 합니다. 실제 골든튤립 제주노형 호텔의 위치는 제주국제공항과 2키로 범위안에 있기 때문에 상당히 교통이 편리한 위치에 위치하게 됩니다.

 

수익형 호텔 투자에 있어서 교통과 주변 상권, 관광지 명소 등의 복합적인 조건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이런 것들이 중요하게 여겨지죠. 저 역시 수익형 호텔에 궁금한 것이 많아서 직접 골든튤립 제주노형 호텔 모델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아름다운 섬 : 제주도

 

자연과 함께 힐링이 되며,

2014년 제주도 관광객 통계를 보면 12,273,917(1000만)명이 다녀간 국제적인 관광지 입니다.

 

 

 

 

 

 

△ 출처 다음카페 좋은글과 좋은 음악이 있는 곳 

 

창문을 열면 제주도의 멋진 풍경이 눈앞에 펼쳐질 거 같은데요.

관광 명소가 많은 제주도라 가 볼 곳도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골든튤립 제주노형 호텔 알아야 할 것은?

 

 

 

골든튤립 제주노형 호텔에 대한  분양 상담을 받기 위해서 강남구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였습니다. 입구에서 보니 실제와 동일하게 구성한 호텔 내부를 볼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 2월 준공예정인 골든튤립 제주노형 호텔의 외형은 건축 모형을 통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모형의 옆에서는 신라면세점이 위치하고 있네요. 제주도의 강남이라고 표현되는 노른자위 땅에 선점되어 위치한 다는 것입니다.

 

 

 

 

△ 골든튤립 호텔은 브랜드는 어디인가요?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은 루브르 호텔그룹의 6가지 브랜든 중 하나입니다. 루브르 호텔그룹은 골든튤립을 비롯하여 프리미에르 클라쎄, 컴파닐, 키리야드, 튤립 인, 로얄튤립 등이 있습니다.

 

 

 

 

 

유럽 최고의 루브르 호텔그룹으로 세계 VIP들이 선호하는 유럽 최고의 호텔그룹이기도 합니다. 전 세계 50개국에 걸쳐 1,200여개의 호텔과 9만개가 넘는 객실, 1만9천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일 5만5000명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루브르 호텔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1성~5성에 이르는 다양한 호텔 브랜드 중에서 <골든튤립> 브랜드는 4성급 프리미엄으로 라인업 상에서 가장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디럭스룸, 이그제큐티브룸, 스위트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까지 총 4종류의 객실로 이루어 집니다.

 

 

 

 

위치 : 제주의 강남?

 

 

 

수익형 호텔에 관심은 가지만 어떤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솔깃하다 못해 당연한 건 위치가 좋다는 것입니다.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은 신라면세점이 도보로 1분 거리, 롯데면세점이 도보로 3분 거리, 바오젠거리가 도보로 5분 거리, 드림타워가 도보로 5분거리, 제주국제공항이 차량으로 8분거리에 있습니다.

 

주변에 보이는 건물이 제주국제공항,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드림타워, 제주항, 제주 시외버스터미널 등
이렇게 바로 인접한 곳에 생긴다는 것입니다.
제주 공시지가 평균 상승률 3배의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부인할 수 없는 것은 제주항과 제주국제공항에 인접하여 있다는 것입니다. 더욱이 외국인 관광객들이 쇼핑을 위해서 면세점을 찾는 다는 것을 생각하면 가까운 거리에 숙소를 정하기 위해서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죠.

 

 

 

위의 사진은 홍보관에서 조금 더 디테일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 주변에는 외국인전용 카지노와 드림타워, 쇼핑하기 좋은 신라면세점과 6월 19일날 새롭게 오픈한 롯데면세점
그리고 제주도의 차이나타운이라고 말할 수 있는 바오젠거리 등 관광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요소가 풍부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럼 제주도 전체위치에서는 어디일까요?

위의 사진에 보면 제주도의 중심에 해당하는 곳에 위치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 내부는?

 

 

직접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의 내부를 보기로 하였습니다.

방문을 열자 근사한 E타입의 호텔 내부가 보였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넓은 창이 꼭 제주도에 와 있는 것 처럼 밖을 보여주네요.

 

 

 

 

관광객들의 피곤함을 모두 날려 버릴 듯한 포근한 침대

 

 

 

 

호텔 창밖에 앉아서 편하게 일출과 석양을 바라 볼 수 있는 공간까지

 

 

 

 

욕실공간도 깔끔한 화이트과 그레이스가 잘 매치되어 있네요.

 

 

 

 

 

 

창밖을 열면 바로 제주도의 바다가 보일듯한 큰 창이 인상적이더군요.

넒은 창을 통해서 밖을 보면서 여유 있게 힐링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잘 배치된 가구며 인테리어가 눈에 뛰게 예뻤습니다.

관광객들이 숙박을 하면서 편하게 쉴 수 있게 호텔 내부가 잘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실제로 눈으로 호텔 내부를 보니

투자자 입장에서 기대감이 크게 다가왔습니다.

 

 

 

 

서재처럼 꾸며진 테이블에 노트북을 통해서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도 있겠네요.

 

 

 

 

 

제가 둘러본 모델하우스는 "E타입" 으로 타입별로 구성이 다릅니다.

모형도를 통해서 보면 쉽게 확인이 되며 각 타입별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더 보실 수 있습니다.

 

△ 타입정보

http://www.jejuhotelnh.com/trial/type.html

 

 

 

E타입 객실로 세대수는 112실이 들어가며 계약면적은 48㎡가 됩니다.

A~F까지의 타입을 가지고 있으니 투자자는 객실을 확인하고 투자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121 ㎡의 크기의 객실로 자료를 보니 엄청난 프리미엄을 제공해 주네요. 수익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는 매력 때문에 더욱 탐나는 수익형 호텔 투자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제주도는 매년 관광객들이 급증하면서 몰려드는 국내외 관광객을 위한 호텔이 부족현상이 생길 정도죠. 더구나 성수기에는 엄청난 프리미엄으로 호텔사업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면 꾸준한 사업창출이 예상이 됩니다.

 

제주는 관광지 사업이 가장 잘되어 있는 곳으로 외국자본까지 많은 참여로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제주에 4성급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이 들어서게 되는 것이죠. 투자자의 입장에서는 상담을 통해서 합리적인 분양을 받아 꾸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크네요. 직접 방문하여 눈으로 보니 어떤 수익형모델인지 상담을 통해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실제 투자 및 분양 상담은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 홍보관을 통해 문의 하시는 것이 빠릅니다.

자세한 상담은 직접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 보세요

 

 

 

 

 

▲ 골든튤립 홍보관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560 진영빌딩 2층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서울 강남구 역삼동 688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