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방향제 추천 대쉬보드에 딱 불스원 폴라패밀리 방향제

 

귀여운 캐릭터 방향제 어떠신가요? 불스원 폴라패밀리 방향제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자동차에 쾌쾌한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자동차 방향제 바꾸는 것인데요. 제가 자동차 방향제 추천 하는 건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폴라패밀리 제품입니다. 자동차 대쉬보드에 둘 수 있는 거치형입니다.

 

자동차방향제는 5가지로 귀여운 캐릭터로 아기양 - 몽이, 북극곰 - 부부, 북극여우 - 샤샤, 황제펭귄 - 펭구, 바둑이 - 마요 이렇게 캐릭터 방향제가 있습니다. 귀여운 모양만큼이나 각각 향기도 다릅니다. 취향별로 자동차대쉬보드 방향제를 구성할 수 있어서 추천하고 싶네요. 그럼 방향제로 상쾌한 자동차를 만들어 볼까요?

 

 

 

현대 YF소나타 제차량에 불스원 폴라패밀리 방향제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라서 자동차 꾸미는 재미도 있고 상쾌한 방향제 효과로 즐거운 드라이브도 하고 있습니다.

 

 

 

 

 

왼쪽 부터 오른쪽으로 아기양 몽이, 북극곰 부부, 북극여우 샤샤, 황제펭귄 펭구, 바둑이 마요 입니다.

 

 

 

 

 

저는 북극곰 부부(후레시 아쿠아향), 황제펭권 펭구(시원한 허브향)으로 꾸며 보았습니다. 이름 만큼이나 여름철에 시원한 기분을 내어줄 자동차 방향제입니다.

 

 

 

 

 

이렇게 자동차 대쉬보드에 딱 붙여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끈적이는 접착제이지만, 떼어다 붙여도 지저분해지지 않고 깔끔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폴라패밀리 캐릭터로 자동차 꾸미는 재미가 있네요.

 

 

 

 

 

나와 자동차 운전을 함께 할 귀여운 펭구(황제펭귄),  부부(북극곰) 입니다. 얘들아 인사해~♬

 

 

 

 

 

방향제는 개봉이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고무재질로 되어 있는 상단 부분을 열면, 방향제와 접착패드가 있습니다.

 

 

 

방향제 조립방법은 제품후면에 사용법이 나와 있습니다. 방향제의 앞과 뒤만 잘 구별하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방향제를 일단 열어 개봉하여 줍니다. 황제펭귄 펭구는 시원한 허브향인데, 정말 시원한 느낌이 납니다. 은은항 향기라 너무 강한 향을 싫어 하시는 분도 딱일 겁니다. 

 

 

 

앞쪽(FRONT)라고 되어 있는 부분으로 뽈록한 방향제 를 위치하게 해주면 됩니다.

 

 

 

 

조립까지 해주면 이제 방향제 완성!

 

 

 

하단부분에 접착 패드를 붙여 줍니다. 대충 자동차 대쉬보드에 어디에 위치하면 좋을지 보고 붙여 주세요. 여러번 떼어 붙일 순 있지만, 접착력이 약해지더군요.

 

 

 

 

네비게이션 앞쪽에 캐릭터가 잘보이게 황제펭귄과  북극곰 부부를 위치하였습니다. 북극곰은 펭구의 방향제가 다 끝나면 개봉하려고 붙여만 두었습니다. 캐릭터 5가지라니 종류별로 모으는 재미가 있을 듯하네요. ^^

 

 

 

 

△ 불스원 폴라패밀리 방향제 캐릭터 전면과 후면 모습입니다.

 

 

 

 

황제펭귄 펭구와 북극곰 부부와 함께 즐거운 드라이빙 하고 있습니다. 시원한 허브향으로 상쾌한 기분으로 여름철에도 자동차 운전을 할 수 있네요. 향기가 너무 강하지는 않아서 은은하게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향기가 너무 강해서 머리아프지 않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별로 자동차대쉬보드에 놓아 보니 꾸미는 재미가 있네요. 종류별로 모아볼까? 가격도 8천원대로 저렴한 방향제로 100% 천연 에센셜오일로 인공 방향제와 다르네요.

 

방향제의 1개당 45일 효과가 지속되며, 리필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귀여운 동물캐릭터로 즐거운 기분으로 안전운전하세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