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쉬운 USB 멀티 허브 거치대

by 엔돌슨 2015. 5. 4.
반응형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쉬운 USB 멀티 허브 거치대

 

정말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같은 멀티 USB허드 거치대가 없다면 선 정리하기가 복잡했을 겁니다. 책상 위는 충전선으로 엉망이라 USB허브 거치대로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은 분이라면 제가 사용해본 아반트리 파워하우스를 추천합니다. 처음에는 블럭이 있어서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몰랐는 데, 어떤 크기의 태블릿, 스마트폰도 쉽게 거치한 상태로 충전을 할 수 있는 제품이네요.

 

아반트리 파워하우스는 USB허브가 박스하단에 있어서 충전도하고 위에 아이패드에어 같은 큰 태블릿도 거치대가 됩니다. 그리고 선도 아래박스로 넣어 정리할 수 있는 구조라 깔끔합니다.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착상위에 작은 충전박스!

 

충전 포트는 총 4개로 4.5A 고출력으로 빠르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선정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책상위에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좀 혁신적인 스타일의 제품인데 직접 사용해보면 어떤 크기의 스마트폰, 태블릿도

거치개 되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USB허브거치대

 

 

△ 4포트 USB허브 거치대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박스 하단에 표시된 것처럼 4개의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는 USB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타일이 좀 혁신적이며 독특한데, 그건 어떤 크기의 태블릿, 스마트폰도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 사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꼬임이 많은 선을 보기 좋게 돌려 감아 정리해서 찍찍이로 박스 하단에 붙여 주면 됩니다.

 

박스 뒷면에 있는 그림을 따라 하였는 데, 총 길이는 35cm정도로 짧게 만들어 두라고 하네요. 아반트리 파워하우스에 들어 있는 짧은 선 2개를 이용하면 정리가 더 편리했습니다.

 

 

 

 

△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구성품의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AC선과 USB선 2개과 고무실리콘 재질의 블럭커버가 있습니다.

 

 

 

 

사용법에 대한 팁이 있네요.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안쪽에는 USB포터가 4개 있습니다. 안쪽에 충전선을 꽂아 주면 됩니다.

 

 

 

짧은 USB선 2개를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줍니다. 이걸 이용하면 선이 너무 길지 않기 때문에 적당하네요.

 

 

 

 

찍찍이를 이용하여 선을 깔끔하게 정리하면 됩니다.

 

 

 

 

그림과 같이 선을 감아서 찍찍이로 정리하여 박스 안쪽의 찍찍이에 붙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실리콘 고무재질은 색상별로 끼워서 조금 더 알록달록 하게 꾸밀 수 있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는 뒤쪽에 넓은 부분에 거치할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S6엣지 충전도 하면서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정면이 아니라 대각선으로도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반트리 파워하우스를 사용하면서 책상위에 선정리가 깔끔해졌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USB멀티 허브는 선정리 없이 길게 늘어져 있어서 답답하였는 데, 박스 안으로 넣는 선정리라 책상위가 깔끔해졌네요. 혹시 아반트리 파워하우스를 몰랐던 분이라면 이렇게 박스 안쪽으로 선정리를 깔끔히 할 수 있는 USB 허브라는 것을 아시면 좋을 듯합니다.

 

△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네이버 쇼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