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스포츠를 위한 방수 BlueAnt PUMP 이어폰

by 엔돌슨 2015. 2. 23.
반응형

 

BlueAnt PUMP 방수 아웃도어 이어폰

 

운동할때 노래 듣는 것이 일상이라 방수 되는 이어폰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IP67 등급의 방수가 되는 운동용 이어폰을 사용하면 물에 넣어도 되기 때문에 세수할 때도 거리낌이 없게 됩니다. 방수 이어폰 BlueAnt PUMP 제품은 이런 운동매니아를 위한 제품입니다. 운동용 이어폰으로 방수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저처럼 자전거를 타거나 조깅을 하시는 분이라면 방수기능이 있는 이어폰을 추천합니다. 운동 후 바로 샤워나 세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추천하는 이어폰이죠. 방수이어폰의 최고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BlueAnt Pump HD Sportsbuds 제품은 유연한 실리콘 제질로 되어 있어서 운동시 더욱 편안함을 받았습니다. 딱딱하고 걸리적 거리는 타입의 운동용 헤드셋이 아니라는 것이죠.

 

운동 및 아웃도어에 적합한 BlueAnt Pump HD Sportsbuds(블루안트 펌프)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 드리는 이어폰인데, 사용해본 후기를 간략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BlueAnt Pump HD Sportsbuds는 스마트한 방수용 이어폰입니다.

 

전 평상시에도 운동을 자주 합니다. 자전거로 회사까지 출근도 하고 (요즘은 잠깐 쉬는 중..) 조깅도 즐기며 운동하면서 땀이 날일은 많죠.

 

이런 운동 직후 바로 샤워나 세수를 할 수 있는 방수용 이어폰이 있다면 얼마나 편리할까요? 실제로 사용해보면 방수가 되는 기능성 이어폰의 편의성에 반하게 됩니다.

 

 

 

 

방수가 되는 운동 이어폰, BlueAnt Pump HD Sportsbuds

 

 

 

 

 

목욕탕에서 샤워기로 BlueAnt Pump HD Sportsbuds 이어폰에 물을 뿌리고 있습니다. 방수가 되기 때문에 땀에 젖은 이어폰도 바로 씻을 수 있습니다.

 

 

 

 

 

운동을 즐기고 땀과 물에 거리낌없이 이어폰을 사용하기를 원하시는 분에게 적합합니다.

IP67등급의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서 물을 뿌리거나 넣어도 멀쩡합니다. ^^

 

 

 

 

운동을 위한 이어폰, BlueAnt Pump 패키지 살펴보기

 

 

 

 

 

 

 

박스에서도 느껴지듯 포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다이나믹한 사진이 더욱 주목을 하게 만드네요. 운동할때 좋은 아웃도어용 이어폰이라는 느낌을 줍니다.

 

앞쪽에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을 지원한다는 문구가 보이는 군요.

(모든 안드로이드/애플폰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전 갤럭시S5 안드로이드폰에서 사용하였지만, 곡재생 컨트롤이 모두 정상적으로 동작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폰도 당근 지원이 됩니다.

 

 

 

 

BlueAnt Pump HD Sportsbuds 제품의 패키지를 열어 보았습니다. 운동매니아를 흥분시킬 만한 느낌의 모델들의 패키지박스 커버에 그려져 있네요.

 

 

 

이것이 BlueAnt Pump HD Sportsbuds 이어폰입니다. 운동용 이어폰의 자태를 보여주고 있네요.

 

 

 

 

풀~ 당겨주세요. 라벨을 당기고 있습니다.  안에는 무엇이 더 있을까?

 

 

 

 

 

 

 

안쪽에는 제품 메뉴얼과 이어캡, 스태빌라이저 등이 있습니다.

 

 

 

이어캡은 L, M, S 종류별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운동시 잃어리면 어쩌나 했는 데 여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착용방법은 설명서를 참고 해주세요^^

 

귀에 딱 거릴게 스태빌라이저를 사용하면 겪렬한 운동시에도 귀에서 빠지지 않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방수의 기능을 활용한 블루안트 펌프 이어폰

 

 

 

블루투스3.0방식을 사용하고 있어서 배터리 효율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배터리 대기시간은 2주이상 가는 제품입니다.

최대 재생시간은 8시간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덱은 APTX, AAC를 사용하여 CD음질에 버금가는 소리를 들려 줍니다.

 

 

 

 

 

 

목에 걸기 적당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하다가도 이렇게 빼서 목에 잠깐 걸 수 있습니다.

 

 

 

 

 

재질이 실리콘 재질로 당기면 쭉쭉 늘어 납니다. 부드럽기 때문에 운동시 귀에 걸어두어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착용샷을 하나 올려 봅니다. 귀에 걸고 음악을 감상하는 모습을 찍어 보았는 데요. 귀에 고정되어 있어서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충전이 가능한 부분은 이렇게 하단 마개를 뽑아 주면 나옵니다. 일반적인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로도 충전이 가능하다는 호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단자는 방수가 되게 캡을 열어야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PUMP ~ PUMP ~  펌프! 방수가 되는 제품입니다.

 

 

 

 

샤워기로 가감하게 물을 뿌리고 있습니다. 물에 범퍽이 되어도 멀쩡합니다. IP67등급이면 물속에 넣어도 멀쩡한 제품이죠.

 

 

 

 

 

 

이어폰에 물이 송글송글 맺혀 있지만 멀쩡합닏.

 

 

 

운동후 바로 이어폰을 씻거나 샤워를 하러 들어가도 옆에 둘 수 있는 방수용이어폰이죠. 방수가 된다는 건 상당히 편리하였습니다.

 

자전거 타고 조깅 후 샤워부스에 들어가서 바로 이어폰을 씻을 수 있었습니다.

 

 

 

 

선은 칼국수 선이라고 하죠? 얇게 꼬임방지로 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재생컨트롤입니다.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오른쪽에 있는 재생컨트롤 이였습니다. 스마트폰과 연동 후 음악을 재생할때 큼직하게 있는 재생버튼을 누르기 편리하였습니다.

 

사실 자전거 타고 있을때 버튼 누르기 불편한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럴때 큰 버튼과 간편한 인터페이스는 장점이라고 보네요.

 

길게 볼륨업을 누르면 다음곡으로 넘어 갑니다. 큰버튼이라 누르기 편리하였습니다.

 

 

 

음악을 감상해보면 천둥같은 중저역과 생기 넘치는 풍부한 베이스 리듬 + 부드러운 중역 + 생생한 최고음역 + 날카롭지만 절묘한 고역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느낀건 부드러운 중저음과 리듬감 정도입니다 ^^;;

 

운동시 상쾌함과 함께 음악까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BlueAnt PUMP 운동매니아를 위한 이어폰

http://www.blueantpump.com/

 

 

 

 

 

엔돌슨의 IT이야기를 받으시려면 이웃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