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화이트7000 스마트시리즈 지능형 칫솔질 어플로 캐어되는 오랄비 전동칫솔

 

치아관리를 위해서 새로나온 오랄비 화이트7000(스마트시리즈)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전동칫솔을 사용하면서 느낌점은 내가 칫솔질을 아무리 빨리 한다고 하더라도 평균 2분동안 전동칫솔만큼 빨리 닦지 못한다는 점입니다. 전동칫솔은 손을 잘 사용하지 못하는 환자를 위해서 개발되었지만, 지금은 올바른 칫솔질을 하기 위한 용도로 전동칫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랄비 전동칫솔 화이트7000 스마트시리즈는 전체가 화이트색상이 상당히 이쁩니다. 또한 칫솔질 어플(Oral-B App)를 통한 사물인터넷으로 나의 치아관리를 해줍니다. 내가 언제 오랄비전동 칫솔로 치아를 닦았는 지, 특정 치아가 신경쓰이면 그 치아만 중점적으로 관리도 할 수 있고 구강냄세가 난다면 어떤 팁이 있는지도 알려줍니다.

 

칫솔질 어플(Oral-B App)는 올바른 칫솔질을 도와 줍니다. 오랄비전동칫솔을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인식하기 때문에 쉽게 정보를 공유합니다. 이런 기술이 사물간에 정보를 주고 받는 사물인터넷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오랄비 신제품(New) 화이트7000 스마트시리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전동칫솔 블루투스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앞서 이야기 한것처럼 요즘 트랜드는 사물인터넷입니다. 블루투스 오랄비전동칫솔은 스마트폰에 실행중인 치아관리(Oral-B App)어플에게 정보를 주고 있습니다. 연동을 통해서 칫솔질을 얼마나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것이죠.

 

 

 

 

칫솔질 타이머를 통해서 통상 칫솔시간인 2분을 넘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스마트폰 하단에 뉴스, 동영상, 이미지를 보면서 2분이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게 해줍니다.

 

 

 

 

2분을 넘지 않을 경우 이렇게 다음에는 2분의 칫솔질을 해달라는 메시지가 나오네요.

치실, 혀세정, 가글을 하였는 지 정보다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양치질을 해야할 때 우리가 싶게 넘겼던 항목에 대해서 꼼꼼하게 체크 받는 기분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오랄비 어플(Oral-B App)를 이용하니 칫솔질을 보다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느껴지네요. 위의 타이머 기능이외에 보다 상세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건 다음 리뷰때 후편으로 하도록 하죠.^^

 

 

 

 

사물인터넷, 새로운 기술이라고 하였는 데, 그렇다면 어떻게 관리될까요?

 

오랄비전동칫솔 제품에는 위의 사진처럼 작은 블루투스 동글이 같은게 있습니다. 용도는 현재 오랄비 전동칫솔의 칫솔모드 표시와 시간을 알려주기 위한 용도입니다. 어플과 비슷한 기능을 합니다.

 

대신 욕실에 붙여 두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뉴에리어! 1월 출시되는 오랄비 화이트7000 신제품

 

 

 

 

 

 

 

전체가 화이트한 색상이 인상적인 오랄비전동칫솔 화이트7000를 보고 있습니다. 박스패키지를 보니 2개의 패키지가 하나처럼 묶여 있네요. 후면에 어떤 기능을 하는지에 대해서 적혀 있군요.

 

오랄비 전동칫솔은 칫솔모 교체만으로 치과에서 매일 스케일링 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칫솔마다 하는 역활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칫솔모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기분이 다르죠.

 

교체용 칫솔모는 크로스액션 칫솔모/플로스액션/프로화이트 칫솔모가 있습니다.

 

 

 

 

 

 

 

 

후면을 보니 오랄비 어플(Oral-B App)를 통해서 치아관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고 나옵니다. 일, 주, 월단위로 통계를 보고 칫솔 횟수에 대해서 정확히 관리가 가능합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모두 사용이 가능하였습니다.

 

 

 

 

패키지를 상세하게 보면 교체형 칫솔모 2개 포함 총3개가 있습니다. 휴대용파우치와 무선충전기가 있습니다.

 

 

 

 

 

 

 

 

 

여행을 가거나 할때 요긴하게 쓰일 수 있는 전용파우치가 들어 있습니다. 칫솔모를 2개 넣을 수 있고 분리하여 본체를 넣으면 딱 맞는 크기네요.

 

 

 

 

 

 

 

 

 

칫솔모는 총3개가 있습니다.

 

◎ 크로스액션 칫솔모 : 치아 미백용 칫솔헤드, 좌우 반회전 운동의 칫솔헤드, 상하 운동의 크로스크로스 칫솔모

 

◎ 플로스액션 칫솔모 : 치실한듯한 느낌의 탁월한 플라그 제거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프로화이트 칫솔모 : 21일 사용후 자연스럽게 치아 미백효과를 누릴 수 있는 프로화이트 칫솔모입니다. 민감한 칫아와 잇몸을 위한 칫솔모입니다.

 

◎ 프리시즌 클린 칫솔모 : 29% 더 많은 칫솔모로 더욱 깨끗한 세정력과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 듀얼 클린 칫솔모 : 이중 세정효과를 유한 탁월한 칫솔모

 

등의 다양한 칫솔모가 있습니다.어린이 전용 칫솔모도 있죠. 이렇게 칫솔모를 바꾸면 오랄비 전동칫솔은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게 됩니다. 미백용이라던지 플라그 제거라던지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죠.

 

 

 

 

 

 

 

 

 

 

한손으로 들어 보니 역시 손에 감기는 디자인이 좋네요. 전동칫솔이 전체가 화이트라 브랜드 이름답게 상당히 이쁩니다.

 

화이트 제품으로 여성분들이 더욱 좋아할 듯하긴합니다. ^^

 

 

 

 

 

 

 

칫솔모를 보관할 수 있는 받침대 입니다.

 

 

 

전동칫솔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이게 되어 있습니다. 받침대 역활도 하고 칫솔모를 보관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욕실에 두고 사용하기 편리하였습니다. 회사에서 사용할때는 받침대 없이 무선충전기만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사 책상에서 말이죠.

 

 

 

 

 

 

 

무선블루투스 동글이는 AAA 건전지 2개가 들어가며 건전지도 별도로 같이 들어 있군요.

 

 

 

켜보니 잘 동작합니다. 욕실에 붙일 수 있는 접착부분이 있습니다. 욕실에 붙여 두고 칫솔시간을 체크하면서 사용할 수 있겠네요.

 

 

 

 

 

블루투스로 충전되는 무선충전기입니다. 무선충전기를 제일 먼저 사용한 건 스마트폰 충전기가 아닌 전동칫솔이라는 것이죠!

 

전선을 꽂지 않고 바로 올려만 두어도 충전이 됩니다. 충전 표시는 총3칸이 표시가 되며 최대 10일까지 충전이 지속됩니다. 하루에 2회 2분 사용시 10일정도라는 것입니다.

 

 

 

 

 

 

 

하나로 캐어 받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치아관리 누군가 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랄비 화이트7000을 사용해보니 칫솔질하는 타이머 시간 체크부터 가까운 치과의사까지 담당자 지정도 되고 치아의 특정 치아를 체크해두면 그부분에 중점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도 해주더군요. 스마트폰을 통해서 그간 칫솔질 했던 내역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는 점도 편리하였습니다.

 

신제품인 오랄비7000 스마트시리즈는 전체가 화이트로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화이트는 진리!

 

무엇보다 스마트폰어플을 통해서 치아를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나만의 치과의사처럼 말이죠. 구강에서 냄세가 심한 편인데 팁에 보니 구강냄세가 날때 혀를 깨끗이 닦거나 가글을 하라고 권하네요. 구강관리 팁을 통해서 신경 쓰지 않았던 부분도 관리 받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칫솔질 모드는 총6가지 세정모드를 가지고 있어 개인의 치아 상태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 칫솔질 보다 2배나 더 플라그 제거에 탁월하니 힘쓰지 않고도 편하게 칫솔질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오랄비 전동칫솔 신제품은 세계최초로 사물인터넷(loT)를 적용한 스마트한 제품으로 앞으로 우리 일상에서 좋은 정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큽니다.



빅이벤트


오늘 2015년 2월 3일 딱 하루만 진행하는 옥션 올킬행사 정보가 있다고 하네요~~~

2월 3일 단하루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정말 중요한 행사이니 

아래의 옥션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옥션 올킬행사 : http://bit.ly/1Km2BJ5

 

 


 

 

 

신고
  1. BlogIcon 럭셜군비밀방문자
    2014.12.24 19:18 신고 edit/del reply

    오랄비가 더 좋아졌네요
    지금도 전 오랄비 쓰고 있는데 ...
    신제품도 써보고 싶어져요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