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존 위치추적어플로 미아방지와 자녀 안심서비스

 

이전에 자녀안심 미아방지 어플로 소개해 드린 헬프존(HelpZone)어플이 있었습니다. 사람을 위하는 어플로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용한 SOS어플이었는데요. 최근 UI개선과 기능개선이 되어 더욱 편리한 위치추적 프리미엄 어플로 기능 추가가 되었습니다.

 

저는 헬프존 어플을 위치추적과 장소 진입/이탈로 꾸준히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아이에게 적용하자면 학교에 자녀가 등교를 잘했는지 알아서 헬프존 어플로 푸시와 SMS문자가 오는 자녀 안심서비스입니다. 그리고 학원에는 잘 갔는 지 위치추적도 가능하고 학원 도착후 알아서 푸시까지 오는 자녀 안심서비스 어플이죠.

 

화면UI도 이쁘게 바뀌였지만, 더욱 더 쓰기 편하게 기능도 추가 되었습니다. 무전기 어플처럼 버튼을 눌러서 음성까지 전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아이들에게 저렴한 스마트폰을 주거나 아이팟 같은 전화기 기능이 없는 단말기를 준다고 가정할 때 이런 기능은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이네요.

 

그러면 헬프존(HelpZone)의 업데이트 기능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 보겠습니다.

 

 

 

헬프존 위치추적어플 : 자녀 안심서비스로 안심된다

 

 

 

회사에 출근 잘했는지 반경에 들어가면 푸시로 알려준다

 

 

아이들에게 적용하면 학교, 학원, 집 등에 잘 도착하였는 지 확인 할 수 있는 어플이 되겠습니다.

 

저의 경우는 조금 다른 데요. 회사에 잘 출근했는 지 알려 주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커플의 경우라면 서로 위치정보를 교환하여 위치추적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이벤트 위치 등록을 해주면 위치의 반경에 들어가면 진입 알람과 이탈 알람이 어플푸시와 SMS로 선택적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무전기 어플을 실제로 잘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와이파이 및 인터넷 된다면 전화기 대신 사용하기 딱 좋은 기능이라고 봅니다. 보이스톡 처럼 쉽게 말을 전할 수 있습니다.

 

대신 "오바~" 이렇게 눌러서 말이 끝났음을 알려 줘야 하는 무전기 기능입니다.

 

"나는 출근 잘했다 오바!" 이렇게 알려 줄 수 있고 자녀라면 "엄마 나 학원 잘왔어 걱정마!" 이렇게 알려 줄 수 있는 어플입니다.

 

 

 

 

 

그룹에서 전화나 문자, 문저기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 사용자를 선택하고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무전기 상태에서 마이크를 눌러서 음성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헬프존 출시기념 초대 이벤트

 

 

 

프리미엄 서비스는 좀 특별합니다.

 

친구 초대를 하면 엔제리너스 카페라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이벤트입니다.

 

많은 사람이 사용할 수록 더욱 재미있는 어플이 될거 같군요.

 

 

 

 

위급시 SOS 요청하기

 

 

 

 

 

UI가 편리하게 변경되었습니다. 하단에 바로 SOS 도움 요청하기가 있습니다.

 

요즘 같이 위험한 세상에 자녀가 바로 어플에서 SOS을 요청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젯으로 바탕에 SOS를 등록하면 더 빨리 SOS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SOS 요청시 위치정보와 등록된 112, 119, 지인에게 수신인을 등록하면 바로 전화와 위험상태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위성지도로 현실감 있게 볼 수 있게 지도 변경도 가능해 졌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진입알람을 알려 줍니다. 집에 잘 도착하였다는 것을 알려 주게 됩니다.

 

 

 

요즘은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착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자녀 뿐 아니라 수시로 메시지를 확인하기 편리합니다.

헬프존에서 온 푸시는 기어를 통해서 푸시로 알려 주게 됩니다.

 

 

 

 

 

나와 상대방의 위치정보 공유후 이렇게 어디에 있는지 상대의 위치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와이프의 위치 정보인데, 현재 같이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습니다.

 

 

 

 

 

헬프존 설정을 통해서 이벤트 위치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압구정역 근처가 회사라서 "회사" 이벤트를 통해서 출근/퇴근 정보를 와이프에게 쉽게 전달 해주는 것이죠.

 

 

 

 

진입/이탈 이벤트 정보에 많은 장소를 주소와 위치이동을 통해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회사나 학교, 집, 학원 특정장소의 주소만 알면 쉽게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입 이탈 정보는 메시지, 음성정보로 알려 줄 수 있습니다. 메시지는 수정이 가능하여 애교 있게 "나 회사 도착했어용~오늘도 굿데이~" 이런식으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

 

 

헬프존 프리미엄 서비스 사용하기

 

 

 

 

 

 

 

 

프리미엄 서비스 가격을 보면, 1개월에 6,900원입니다. 1년이라면 30% DC가 가능하네요. 프리미엄서비스를 통해서 보다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헬프존 : http://www.ppsys.co.kr

 

▶ 헬프존 어플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pp.helpzone&hl=ko

 

 

추천인 등록은 [추천인 입력] 버튼을 눌러서 쉽게 추천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이 위험한 세상에 정말 납치, 강도를 만났을 때 위험한 상태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이런 대비는 미리 해보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전 회사 출퇴근용으로 주로 사용하고 있고 와이프는 아이를 데리고 잠실 어드벤쳐에 잘 도착하였는 지 어플푸시를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서로에게 위치정보를 공유해두면 푸시정보를 통해서 말하지 않아도 어디 있는지 알아요~

 

자녀 안심서비스로 자녀의 위치와 학교등교여부 등의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는 서비스라면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위치추적어플 헬프존 어플
http://youtu.be/axXdSpOubVI

 


 

 

 

 

헬프존어플 리뷰를 위해서 금액적인 지원을 받았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