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백현동카페거리 슈가앤스파이스 우린 분당 커피숍 브런치타임

오늘은 분당 백현동카페거리에서 브런치타임이다! 서울 근교나들이에 나서면서 드라이브겸 자주가는 분당 나들이~ 조금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라면 장점인거 같다.

그리고 한가로운 주말 브런치 타임으로 슈가앤스파이스는 저번에도 다녀왔지만, 넓고 분위기 있고 한가로운 오후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에는 와이프와 장모님까지 분당 커피숍 브런치 타임을 가졌다.

역시 날씨 좋을때는 DSLR 사진기 하나 들고 차몰고 드라이브를 가는 건 힐링~ 데이트의 첫코스인거 같다.
백현동카페거리는 자주 갔었는 데 이번에 브런치로 좀 많이 먹었다. 부족하지 않은 양과 맛있는 브런치가 마음에 든다.

오늘 먹어본 터키클럽 샌드위치, 포테이토 체더스프, 시나몬+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브런치 아메리카노, 크림치즈 팬케이크 세트!

솔찍히 먹어 본 순위로 따지면,
1위 터키클럽 샌드위치, 2위 포테이토 체더스프, 3위 크림치즈 팬케이크세트

당연히 주관적인 평가지만, 그날따라 팬케이크보다는 샌드위치와 호밀빵의 거친 포테이토 체더스프가 더 맛있었다.



오늘의 브런치는 이정도면 성공!

백현동 카페거리에서 브런치로 즐겨 보니 맛있다.

특히 터키클럽샌드위치가 맛있네~



Sugar & Spice 는 찾아보니 본점은 따로 있고.. 슈가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설탕 관련된 음식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우리민아도 걷는 걸 좋아하니 분당가서 자주 걷게 되는 구나.

카페를 싸돌아 다니다가 겨우 진정 시켰다. 참고로 아기 의자가 있어 아기엄마아빠도 갈 수 있는 곳이다.
전화를 하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빨간 벨벳케이크도 있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시나몬케이크도 있다.
후식은 시나몬케이크!



▶ 아메리카노 아이스

시원한 아이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 포테이토 체더스프

안에 감자스프가 들어 있고 밖은 빵으로 되어 있다. 이거 생각외로 맛있다. 그런데 스프먹고 칼로 자르는데 힘드네. 힘주워 자르면 잘린다. 감자+치즈가 들어간 스프가 맛있다.



▶ 터키클럽 샌드위치

Turkey Club Sandwitch = 터키클럽샌드위치는 오트밀잡곡빵에 담백한 터키햄과 베이컨, 야채 토마도가 들어 있는 샌드위치다. 이건 모두 맛있다고 한 1등~ 제일 맛있었다.



▶ 크림치즈 팬케이크 세트

팬케이크에 베이큰, 소시지, 계란, 신선한 야채까지 다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런데 그날은 좀 안땡김. 다른 먹을 게 많아서 그런거 같다.

참고로 달달한 시럽에 찍어 먹으면 팬케이크가 더 달고 맛있다.



메뉴판 보기









브런치로 한상차림 ㅋㅋ





우리 민아는 아기의자에 앉혀 두고 엄마아빠는 브런치타임~








시원한 아메리카노아이스 또 먹고 싶다.









팬케이크는 달달한 시럽과 토마토케찹이 준비되어 있다. 베이컨과 소시지를 팬케이크에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다.



















한입에 꼴깍~!

그런데 팬케이크는 두껍게 하지 않고 얇게 되어 있다. 한입에 넣기는 나쁘지 않다.









난 이런 샌드위치가 좋다. 호밀이라 약간의 거친 감촉의 입맛과 안에는 신선한 포마토와 치즈, 등 쨈이 섞여 있다.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난다.




나무 스틱으로 샌드위치를 고정해두어서 칼질을 잘하면 2조각, 3조각 만들 수 있다.

그런데 보통 나이프질 하다가 망가진다. ㅋㅋㅋ 그냥 들고 먹는 걸 추천한다.










빵안에 안에는 부드러운 스프가 들어 있다.








의외의 복병! 2번째쯤 맛있었다. 사실 난 이걸 1등으로 뽑았다.

스프 다먹고 나서 빵도 나이프질 해서 들고 먹었다. 겉은 딱딱하지만 안은 부드러워서 좋았던 기억이 난다.




포테이토 체다스프 너무 맛있다.





폭풍 브런치를 먹고 후식으로 커피와 시나몬케이크를 먹기로 했다.



시나몬 케잌위에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올릴 수 있다.









시나몬이라는 말은 그리스명으로 계피라는 말이다.

내가 먹으면서 계피맛나 ㅎㅎ 이랬더니 와이프가 시나몬이 계피야! ㅡ.ㅡ 몰랐다.

게피는 유럽에서 디저트나 음료수로 풍미를 더하는 데 많이 사용되었다고 한다. 맛은 고급스럽지~ 이런 건강해지는 맛이 좋다.

검정부분이 시나몬이고 나머지는 달고 맛있다.




간만에 분당 백현동카페거리에서 근사한 나들이를 한거 같다. 서울에 있지만 판교, 분당을 자주 가는 이유는 아마도 이런 근사한 카페가 많아서가 아닐까?


지도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3972519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86-4 1층
도로명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52번길 19-13
031-8016-1227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