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맛집 판교타워 전망대에서 즐기는 수제 함박스테이크 함바키12

와이프와 가족나들이로 판교 맛집인 HAMBAKI12 함바키12에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좋아 판교에 볼거리인 아비뉴프랑 거리도 들리고 좋았습니다. 데이트코스로 좋은 게 판교 주차장이 복잡한데 음식점에서 식사후 판교타워에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차후 아비뉴프랑도 다녀올 수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요즘 같이 먹는 것에 애민해지는 것은 음식으로 장난 치는 식당이 많아서 인데요.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이 필요할 때가 된 것이죠. 함바키12 청정 호주산 소고기로 즐길 수 있는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음식을 먹어보니 신경쓴 부분과 스테이크가 버섯, 마늘, 트리플(x3)치즈까지 입맛대로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였습니다.

판교 맛집도 들리고 근처에서 사진도 찍으러 가려는 데이트 코스가 딱 맞았네요. 판교 들리시면 "판교타워"를 찾아 보세요.

그러면 와이프와 장모님을 모시고 다녀온 수제 스테이크 전문점 함바키12에 대해서 알려 드릴께요.



판교역에서 가까운 판교타워의 12층 고층에서 즐기는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입니다.

기분도 홀가분하게 다녀올 수 있었던 건 깔끔한 레스토랑 내부와 고층에서 판교를 내려다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이라는 점이였습니다. 그리고 판교 무료 주차장(?) 이라는 것이죠.






창가가 보이는 좌석은 4인석과 한줄로 세계맥주를 마시면서 즐길 수 있는 긴 테이블 2개가 있습니다.

물런 안쪽 좌석도 있습니다. 민아와 같이 이동을 해서 안쪽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판교 시내가 한누에 보이네요. 점심에 들렀는 데, 밖을 구경하면서 식사를 해도 좋을 듯 했습니다.
세계맥주도 판매하던데 야경을 보면서 즐기면 더 좋을 듯하네요.



판교타워 12층에 함바키12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판교역 1번출구 근처라 찾기 쉬웠구요. 차로 이동하니 판교타워 검색해서 올라 왔습니다.


판교타워의 수제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가 제일 맛있었는 데요. 식사용으로 3개 시켜서 먹었습니다. 3총사! 입맛대로 1개씩 시켜서 먹었네요.



머시룸 함박스테이크(Mushroom Hambak Steak) : 버섯과 야채가 들어간 함박스테이크로 소스는 간장을 선택했는 데 느끼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3가지 치즈 함박스테이크(Triple Cheese Hambak Steak) : 3가지 치즈가 들어가서 치즈매니아의 입맛을 사로 잡을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와이프가 시켰는 데 몇 숟가락 뺏어 먹었는 데 치즈 맛이 좋았습니다.



갈릭 함박스테이크(Garlic Hamback Steak) : 마늘 함박스테이크로 달달한 하게 만든 마늘이 햄버그스테이크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샐러드는 치킨 샐러드를 선택하여 먹었습니다.

튀긴 치킨 샐러드가 소스를 부어 먹으니 맛있네요. 맥주 안주지만, 점심에는 샐러드로 먹었습니다.



레몬 주스까지 곁들여 너무 맛있는 맛이였습니다. 상큼한 맛과 달달한 맛의 조화?



이제 본격적으로 맛평가를 해보겠습니다. 와이프가 음식에 대해서 호불호과 강한 편이라..

데이트코스지만 장모님까지 모시고 와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2분은 어떤 평가를 내리셨을까요? ㅋㅋ



우선 치킨 샐러드 달달한 소스를 야채와 치킨 위에 뿌려 줍니다.

샐러드와 바삭한 치킨의 조화로 괜찮네요. 함박스테이크 먹기전에 간단히 먹고 싶어서 시켰는 데 3명이 먹기에 양이 적지 않았습니다.





신선한 채소와 바삭한 치킨 + 소스로 달달한 샐러드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이건 버섯이 메인이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소스는 Soy Sauce를 하였는 데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맛는 달콤 짭짤한 간장소스라고 합니다.

제가 먹은 건 버섯 함박스테이크였는 데 느끼하지도 않고 소스가 제일 괜찮았습니다.



이건 마늘 함박스테이크! 스테이크의 차이도 있지만 소스차이도 크네요.



와이프가 먹었던 트리플 치즈 함박스테이크입니다. 치즈가 부드러워 이것도 괜찮았습니다.









판교타워 고층에서 즐기는 함박스테이크~ 밖을 구경하면서 먹기 괜찮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제 함박스테이크지만 저렴하면서도 맛도 괜찮은 음식점이였습니다. 고층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와 분위기도 젊은 분위기라서 연인들도 많이 보이네요.

우리는 가족식사였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기분좋게 즐겼습니다. 메인요리는 함박스테이크지만, 피자, 스파게티, 세계맥주도 판매하네요. 다른 분들 사진을 보니 엄청 맛있어 보이던데 다음에 야경을 보면서 와서 즐겨 보고 싶네요.

위치정보 :
- 판교타워 12층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92번길
함바키12
전화번호 : 031-8017-6979

http://place.map.daum.net/25478231






리뷰는 해당업체로 부터 지원을 통해서 솔찍담백하게 직접 먹어보고 작성된 글입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