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방향제 2배 강력한 페브리즈 에어

2014.08.10 14:30 생활정보
화장실 방향제 2배 강력한 페브리즈 에어

마트에가면 욕실용품 중에서 화장실 방향제를 가장 먼져 찾게 되는 거 같습니다. 와이프가 냄세에 민감한 편이라 화장실에 페브리즈 같은 방향제를 선호하는 데요. 비치형 보다 손쉽게 바로 공기중의 냄세를 잡아 낼 수 있는 페브리즈 에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화장실의 역한 냄세가 가장 심한데요. 가끔 하수구에서 올라 오는 냄세는 방향제 없이는 해결이 안되더라구요. 이럴때 화장실을 사용할 때 페브리즈 에어를 사용하는 건 편리하네요. 비치형보다 바로 공기중의 역한 냄세를 없앨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향기도 상쾌한 하늘향으로 기분도 상쾌해지는 느낌입니다. 여름철에 덥고 짜증나는 데 화장실을 사용할때는 2개 강력해진 페브리즈 에어로 공기부터 바꾸어 볼까요?


효율적인 화장실 방향제 페브리즈 에어


페브리즈 제품중에 화장실 전용이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좌우로 하늘을 향해서 분사해주면 되는 데요. 향기가 금방 퍼지면서 공기중의 역한 냄세가 바로 없어지네요.





향기에 따라서 그 기분도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하늘향은 은은하면서도 개운한 느낌이 지속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방향제 스프레이는 275g의 무게로 손잡이를 당기면 분사가 되게 되어 있습니다.



사용법도 간단!

초간단 이죠~ 그냥 하늘을 향헤서 뿌려 주면 됩니다. 그런데 아래로 뿌리면 안됩니다. 꼭 그럴 필요가 없죠.

향기는 위에서 아래로 내려 오게 뿌려 주세요.



화장실에 원하는 위치에 보관해두었다가 화장실에 들어왔는 데 냄세가 역하다! 그러면 바로 페브리즈 에어를 꺼내서 분사를 해주면 됩니다.

여름철 화장실에 냄세가 좀 심한 편이라 페브리즈 에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늘을 향해서 몇번 뿌려주면 금방 개운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분무기 같은 물방울이 하늘에서 내려 옵니다. 적당한 표현인지 모르겠으나 분무기라는 느낌이 맞습니다.



노즐을 얼마나 힘을 주냐에 따라서 조금 다르지만 2번 정도면 충분한 거 같습니다.

특히 변기 주변과 하수구 주변에 냄새가 원인인데요. 그냥 하늘로 뿌려주면 화장실 전체에 향기가 가득하기 때문에 어디를 보고 쏘을 필요는 없습니다.




장점은 신속하다! 바로 공기중에 냄세를 제거한다! 입니다.





페브리즈 에어 제품별로 가지는 향기가 다르니 사용하실 때 원하는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화장실의 비치형 말고 신속히 역한 냄세를 잡아줄 혁신이라고 볼 수 있는 분무기(?)형 분사 방향제네요. 여름철에 화장실이 역한 냄세로 고생하시는 분이라면 페브리즈 에어를 추천하겠습니다. 분사형이라 2번이면 화장실 전체가 향기로 가득찹니다.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