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아기띠 너무 좋아서 계속 포브 프리아 에어 사용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포브팸 대디로 활동하고 있는 엔돌슨입니다. 제가 계속 사용하고 있는 신생아 아기띠를 하나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포브 아기띠 프리아 에어로 2014년형으로 디자인하고 기능을 잘 뽑았네요.

포브 프리아 에어 색상은 언제부터인지 보라(퍼블)이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포브 프리아에어 색상으로 이번에도 퍼블(보라)를 선택하였습니다.

이번 포브 프리아에어 리뷰는 패키지오픈(개봉기)로 간단히 어떤 제품인지 알아 보려고 합니다.
제가 아빠지만, 여자보다 꼼꼼하고 육아도 아빠가 도와서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사실 아기띠도 아빠가 하시는 분이 더 많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아빠도 아기띠가 어느게 좋은지 아셔야 합니다. 그러면 아기띠 추천 어떤걸 보고 해야할까요?

기간입니다.

신생아때 부터 36개월동안 사용가능한 포브 프리아에어는 CBF시스템으로 신생아의 신장, 몸무게 등의 체형에 맞게 변형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고정식보다 훨씬 편하다는 것을 미리 알려 드릴께요.


포브 프리아에어 패키지오픈(개봉기)



때깔 부터 좋은 퍼블(보라) 포브 프리아에어 아기띠(FroB FREEA Air) 입니다.






제품을 사용한지 좀 되었지만 이전에 찍은 사진을 정리해서 개봉기를 작성하네요.



색상은 오렌지(주황), 퍼블(보라), 다크네이비(어두운남색), 그린(연두) 총4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 보라. 그린도 이쁘던데. 아무튼 퍼블이 고급스러워서 색상 선택했어요.



우리 민아가 자기 껀줄 아나봐요.

요즘 택배가 오면 먼져와서 만져봐요. 그래 우리 민아 아기띠야! 좋지?






박스를 열어 보았습니다. 비닐 포장되어 있네요.

침받이, 포브 아기띠, 세탁망이 있고 옵션에 따라서 바람막이도 있습니다.




들어서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



이건 세탁망인데요. 드럼아기세탁기에 넣을 때 따로 분리하기 위해서 넣고 빨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세탁망이 조금 작네요. ㅠ.ㅠ 엄청 크지 않고 접어서 아기띠가 겨우 들어갑니다.




이제품은 오가닉입니다.

오가닉(organic) 이란 유기농의, 화학 비료를 쓰지 않는 원재로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그만큼 아기 피부에 닿는 데 좋은 원단으로 제작되었다는 말입니다.

포브가 등산용품도 만들고 원단에서는 앞선다고 들었어요. 오가딕 표식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네요.


프리아에어 전체사진





프리아 에어가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할 거 같아서 전체샷으로 앞뒤를 찍어 보았습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프리아 에어 아기띠 간단리뷰입니다.
http://youtu.be/Btq7V4dQrzU



프리아에어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일단 등받이 부분입니다. 눌러 보면 푹신하네요.

촉감은 까슬까슬한데 땀차지 말라고 이렇게 되어 있는 거 같네요.







아기 침받이 입니다. 침받이가 꼭 있어야 하더라구요. 민아가 잠잘때 짜증을 내고 가끔 물고 하던데 침받이가 어때끈 쯤에 있으면 도움이 되더라구요.



신생아 이너시트가 있습니다.

신생아때 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어서 안쪽에는 이렇게 되어 있는 데요.

그렇기 때문에 아기다리가 오다리가 되지 않게 해주고 넓이를 조절할때 도움을 주게 되어 있습니다.




시원하게 구멍이 숭숭

아기때를 여름에 하고 있어도 많이 덥지 않은 이유가 있어요.





안전하고 편리하게 듀얼잠금 장치가 되어 있는 데요.

그냥 당기면 열리지 않아요. 꼭 가운데 레버부분을 당기고 양쪽을 눌러야지만 분리가 됩니다.

이렇게 되어 있는 이유는 안전을 위해서죠. 혹시나 아기가 당기거나 쉽게 열려 버리면 아기를 떨어 뜨릴 수 있으니 위험하겠죠.


끈을 주렁주렁 달고 다니지 않고 정리정돈 할 수 있어서 난 참 좋더라구요.



어깨 끈이 벌어지지 않게 어깨끈도 고정할 수 있는 잠금장치가 있습니다.

아기띠를 하다가 실수하는 게 어깨끈이 움직이다 보면 풀릴 수 있는 데 잠금장치를 해주면 실수 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안전을 위해서 꼭하세요.



제일 중요한 체혐별 변형시스템!



구멍은 3개가 있습니다.

사실 아기띠 설명 다 필요 없고 이게 제일 중요합니다.

이건 신생아때 부터 다리 오다리 되지 말라고 이너시트도 있구요.

나이에 맞는 체형변형이 가능한 위쪽 2개, 아래쪽3개 조절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단추를 빼고 조절을 하려고 보면 안쪽에 레일이 달려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쉽게 단계를 조절하게 움직일 수 있는 것이죠.



단추는 조금 뻑뻑하게 들어가는 데요. 쉽게 빠지지 않고 딱 고정하게 되어 있습니다.






잘때 아기띠를 자주하게 되는 데요.

민아가 안아줘야 잠을 자기 때문에 아기띠로 재우는 습관이 들었습니다.

엄마, 아빠가 불편하지만 이제는... 어쩔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슬링핑 후두는 꼭 필요한데요.







2중 후두를 가지고 있습니다.

덮개 후드가 하나 있고 슬리핑후드라고 해서 시원하게 덮을 수 있는 후드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포브 프리아 에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 데요. 패키지 구성이 무엇이고 몇개월 사용할 수 있는 지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포브 프리아에어는 신생아도 사용가능한 신생아이너시트가 있고,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게 단계별 조절이 가능한 부분이 있어서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거 같아요.





포브와 함께하는 포브팸1기 입니다.
포브 카페 바로가기!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