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쿨텍의 시원한 여름을 위한 전기면도기 추천

2014.07.21 11:35 생활정보
브라운 쿨텍의 시원한 여름을 위한 전기면도기 추천

개인적으로 수염이 많이 나는 타입이라서 면도를 하지 않으면 많이 지저분한 타입입니다. 그렇다고 하루에 2번 면도를 하고 나면 피부도 상하고 면도할때 아픈데요. 시원한 여름을 위한 브라운 쿨텍 전기면도기 추천을 할까합니다.

BRAUN CoolTec 브라운 쿨텍 전기면도기의 특징은 디자인만큼이나 시원한 쿨링바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브라운 쿨텍 제품은 남자친구생일 선물로도 좋고 남편선물로도 전기면도기 추천하기 좋죠. 면도를 깔끔히 한 얼굴이야 말로 훈남의 상징이 될 수 있습니다.

휼륭한 디자인이 브라운 쿨텍 전기면도기의 성능을 더욱 극대화 해주는 데요. 한여름에 겨울같은 쿨텍의 기능이야 말로 면도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쿨텍으로 면도를 하고 나면 따끔거림 없이 시원한 느낌으로 면도를 할 수 있어 선호하게 됩니다.

그러면 여름에도 시원하게 면도할 수 있게 해주는 극강아이템 브라운 쿨텍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따끔거림 없이 시원한 면도를 원하기 때문에 선택하게 되는 브라운 쿨텍 면도기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라운 쿨텍면도기 CT5cc 제품의 타이틀을 보면 세계최초로 쿨링 기술을 적용한 면도기입니다. 면도할 때 발생하는 열을 빼앗아 자극을 없애주며 시원함을 더해주는 혁신적인 건식 면도기 입니다. 남자들이라면 알만한 따가움이 적어 면도후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죠!


디자인의 아버지 디터 람스(Dieter Rams), 브라운을 만들다


브라운 쿨텍 면도기는 성능 만큼이나 디자인도 이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애플 디자인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디터 람스(Dieter Rams)가 초기 브라운 디자인팀에서 약 40년 간 활약을 하며 브라운면도기의 기초를 만들어 지금의 브라운의 명성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디터 람스는 20세기 디자인역사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친 디자이너중 한명이였습니다.

독일 브라운사의 수석 디자이너였던 디터람스는
 
"Good design is aesthetic"
좋은 디자인은 제품을 유용하게 한다.
 
"Good Design is Innovative"
좋은 디자인은 혁신적이다.

가장 공감이 가는 디자인10계명은 좋은 디자인의 제품은 혁신적이고 제품을 더욱 유용하게 한다는 문구입니다. 디자인은 보기만 좋은 것이 아니라 제품을 유용하게 하며, 다른 시각으로 접근한 제품은 혁신 적일 수 밖에 없다는 것이죠.

이렇게 휼륭한 수석디자이너의 디터람스가 말한 좋은디자인의 10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10 Principles of Good Design"
 
Good Design is Innovative
좋은 디자인은 혁신적이다.
 
Good design makes a product useful
좋은 디자인은 심미적이다.
 
Good design is aesthetic
좋은 디자인은 제품을 유용하게 한다.
 
Good design helps us to understand a product
좋은 디자인은 제품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Good design is honest
좋은 디자인은 정직하다.
 
Good design is unobtrusive
좋은 디자인은 불필요한 관심을 끌지 않는다.
 
Good design is long-lasting
좋은 디자인은 오래 지속된다.
 
Good design is consequent to the last detail
좋은 디자인은 마지막까지 철저하다.
 
Good design is environmentally friendly
좋은 디자인은 환경 친화적이다.
 
Good design is as little design as possible
좋은 디자인은 가능한 최소한으로 한다.





20세기 가장 영향력있는 디자이너 디터람스가 말한 것처럼 브라운의 제품 디자인의 철학이 있었습니다. 디자인은 사람을 도와 주되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하면서도 혁신적이고 유용한 제품으로 만든 것이죠.



브라운 쿨텍 면도기의 혁신적인 기능은 바로 쿨링바에 있습니다. 면도할 때 따끔거림을 없애 주기 위해서 시원한 느낌 그대로를 전달해줍니다.

면도할 때 발생하는 열을 제거하고 피부의 자극을 줄여주는 건식 면도기로 세계최초로 브라운 쿨텍면도기 CT5cc에 적용된 것이죠.






브라운 면도기 헤더부분을 눌러 보았습니다. 얼굴형에 맞게 자유자제로 조절 되는 헤더를 가지고 있네요.




한손으로 잡아보면 손에 면도기를 든 느낌이 촥감기는 것이 좋습니다.


브라운 쿨텍 면도기는 세계적인 명성에 걸맞게 수상경력도 화려한데요. 유럽 최고의 소비재 비교 시험 기관인 독일의 Stiftung Warentest, 영국의 Which, 네덜란드의 소비자청(Dutch Consumer Authority)에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프랑스의 멘즈헬스(Men's Health) 같은 세계적인 잡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품질, 성능, 소비자평가, 디자인에서 최고의 등급을 받았습니다.

- 미국의 유에스에이투데이(USA Today)에서 쿨텍은 2013년 주목해야 할 제품(products to watch in 2013)' 목록에서 1위로 선정

- 독일의 스티프퉁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t)에서 브라운에 골드 및 실버 3개 부여를 받았습니다.

- 영국의 Which - 브라운, "Best Buy(최우수 제품)" 3개상 수상

- 네덜란드 소비자청(Consumentenbond)에서 브라운 면도기 3종, Best Tested(시험대상 제품 중 가장 우수) 수상

각종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최고 성능의 브라운 면도기입니다.





쿨텍의 세계 최초로 적용된 '액티브 쿨링 기술(active cooling technology)이 궁금해서 헤더를 열어 보았습니다.
면도기 안쪽에는 쿨링바가 들어 있네요.



당연히 전기면도기의 헤더는 쉽게 분리가 됩니다. 면도후 청소도 용이하게 되어 있습니다. 클린앤리뷰 시스템이 들어 있어서 거치대에 넣어 세척도 가능합니다.



브라운 쿨텍(CoolTec)은 성능만큼이나 날럅하면서도 유용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렛나루나 긴수염부분을 다듬을 수 있는 수염 트리머는 위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잔털이 삐쭉 나와 있는 것을 스타일 나게 다듬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여행할 때도 문제없게 휴대용 파우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쿨텍 CT5본체에 꽂아 보았습니다. 쿨텍 CT5본체는 세척과 충전을 담당하는 거치대입니다. 브라운의 디자인적 감성이 느껴지는 것은 정면이 아니라 살짝 옆으로 제쳐 두면 충전이 된다는 것입니다.

본체의 하단부를 열어 Clean & Renew 패키지를 넣어 세척을 할 수 있습니다. 면도후 세척까지 알아서 척척해주는 만든 면도기입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디터 람스(Dieter Rams)의 디자인 철학이 들어 있는 브라운면도기를 보면서 디자인이 좋은 것은 제품이 유용하기 까지 하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면도기를 구매할때 디자인에 대해서 조금 지나쳤던 유용한 제품의 디자인에 대해서 한번 더 생각하게 됩니다.
보기 좋은 디자인의 브라운 면도기가 사용할때도 기분까지 좋게 해준다고 할 수 있겠네요.

무엇보다 쿨텍면도기 CT5cc는 혁신적인 쿨링 시스템으로 여름철에 민감한 피부에 상쾌한 면도가 가능하게 했고 자주 면도는 하시는 분이라도 만족할만한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지금 브라운면도기 국내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의 면도기와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아이패드 미니2 40대, 스타벅스 로고 콜드컵 텀블러, 음료쿠폰 등을 이번 7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아래의 링크에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 브라운 1주년 기념 이벤트 -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브라운(Braun)으로 부터 제품을 지원받았으며,
포스팅 내용은 저 개인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