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호환캡슐 한국에서 로스팅해서 더 신선한한 카피로드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

안녕하세요 결혼선물로 산 네스프레소 머신(시티즈앤밀크 시티즈)이 있습니다. 와이프도 커피를 좋아해서 네스프레소 캡슐로 자주 마시곤 했는 데요.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가 다양해서 왠만한 커피숍보다 집에서 즐길 때는 좋다고 생각됩니다. 

네스프레소 캡슐종류별로 뽑아서 슈핑에 바닐라시럽까지 올리면 커피숍 부럽지 않다는 거죠! 최근 검색해서 알았는 데 국내에서 로스팅하여 더 신선한 카피로드 캡슐이 나왔더라구요.

네스프레소 호환캡슐로 머신에 사용가능 한 제품입니다. 카피로드라고 검색하면 네스프레소전용 캡슐처럼 다양한 캡슐종류가 나옵니다. 10개 종류별로 들어 있는 카피로드 캡슐 스페셜에디션을 받아서 시음해보았습니다.

회사 사람들한테 몇개 드려서 맛을 한번 평가해달라고 하였는 데요. 호불호가 살짝 갈리네요.
커피숍에서 샷추가해서 진하게 먹는 분들도 있고, 커피의 향까지 음미하시는 고급입맛(?)의 사람들이 몇몇있어서 그런듯 합니다.

그러면 네스프레소 호환캡슐로 사용해본 카피로드 캐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것이 네스프레소 호환캡슐로 알려진 카피로드입니다. 

호환캡슐이라 네스프레소 머신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집에 있는 네스프레소 머신은 시티즈앤밀크 시티즈인데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전용 커피캡슐이 아니라도 사용할 수 있는 호환캡슐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네스프레소 전용 커피캡슐과 비교 해보았습니다. 




후면에 보니 커피의 종류별로 10개가 있네요. 

블렌딩 커피는 마일드, 미디엄, 스트롱 3가지가 있고 싱글 오리진 커피는 7가지가 있습니다. 
카피로드 커피캡슐의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 입맛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 7개의 원산지별 최고급 원두로 만들어진 싱글오리진 커피

- 3가지 마일드, 미디엄, 스트롱 맛의 블랜딩 커피



카피로드 커피캡슐 패키지를 열어보니 종류별로 10가지의 캡슐이 담겨져 있네요.






캡슐은 프라스틱으로 된 캡에 담겨져 있습니다.



이부분은 호일로 되어 있습니다. 조금 안타까운건 일반 호일 같아 뾰족한 걸로 찌르면 찌져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보관상 문제는 없습니다. 전용 캡슐역시 찌르면 원두가 나오겟죠.

원두가루가 밀봉되어 있는 것은 동일합니다.



내가 먹고 싶은건 콜롬비아 COLOMBIA 나 코스타리카 COSTA RICA 입니다. 신맛이 나며 상큼하면서도 초콜릿 풍미가 난다고 하네요.







시티즈앤밀크 시티즈에 넣었습니다.




커피를 내리니 나오네요^^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카피로드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커피내리기
http://youtu.be/dvdO8kxThu0








아이스로 담아서 코스타리카 커피를 먹어 보았습니다. 신맛이 나면서 맛있네요.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있는 커피네요. 라떼로 먹었는 데 맛이 좋습니다.^^



카피로드 특징이라면 원두를 국내에서 로스팅하는 것입니다.
최고급 원두를 국내에서 바로 로스팅해서 더 신선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커피 입맛 까다로운 사람을 겨냥해서 나온거 같네요. 전용 머신도 있습니다.




● 카피로드 커피캡슐 사이트
http://www.caffilord.com/

 
신고
  1. 비밀방문자
    2014.06.14 01:18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