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후레쉬, Bikin 바이킨 자전거 블루투스 전화기 스피커 추천

요즘은 출근하면서 운동하자는 생각에 자이언트 SCR2 에 빠지고 있습니다. 로드바이크(Road)를 조금씩 알게 되면서 자전거 악세사리가 점점 더 좋은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면 자전거 블루투스 스피커 바이킨 제품이나, 자전거 후레쉬, 자전거 블루투스 전화기 같은 제품이죠.

그래서 페이스북 자전거 그룹에서는 로드바이크 세계를 "개미지옥" 이라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왠 개미지옥? 빠져나오려고 몸부림칠 수록 더 많은 자전거 악세사리가 필요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저도 자이언트 SCR2를 타다 보니 조금 욕심난 상황에서 다기능 자전거 블루투스 스피커/전화기/후레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자전거 용품인 바이킨 블루투스 스피커는 4 in 1 이라는 말이 딱 맞습니다. 직접 써보면 자전거타다가 전화도 받고 후레쉬도 켜고, 스마트폰 충전까지 하게 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바이킨 블루투스스피커는 전화기 기능이 참 편리합니다. 블루투스 기능이 있어서 자전거를 타면서도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회사 전화가 온 상황이였지만 자전거 블루투스기능 덕에 무사히 전화통화를 조심스럽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다기능 블루투스 자전거 악세사리 바이킨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 보겠습니다.

● 자전거 후레쉬 야간용 추천


 
● 자전거 출근(일명 자출사)

저는 자전거로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거리는 얼마 되지 않지만, 평소 운동을 못하는 저한테는 자이언트SCR2를 타는 시간이 가장 행복하네요. 

서울 송파에서 압구정까지 거리상 10km 이지만, 4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이제는 익숙해서 빨리 가면 30분만에 도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다리가 많이 아프고 쉽지만은 않습니다. 

자전거 후레쉬기능은 밤에 퇴근할때 꼭 필요한 기능인데요. BiKin 바이킨 블루투스스피커 덕분에 야간 후레쉬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드(Road) = 싸이클의 가장 인문용인 자이언트SCR2 2013년형입니다. 기어변속기는 2300 입니다. 

허리를 굽히고 타면서 가장 빠른 속도를 내는 이녀석이야 말로 속도감과 자전거를 배우기에 아주 좋은 자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자전거 후레쉬 거치대가 있어서 원하는 곳에 BiKin 바이킨 블루투스스피커를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후레쉬로 사용하기 위해서 전면에 장착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후레쉬용으로만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양쪽 스피커를 달아서 듀얼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등이 자주 쓰이니 전 후레쉬로 사용하려고 바꾸었습니다.


BiKiN 바이킨 자전거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의 설명은 메뉴얼과 박스외관에 쓰여 있는 설명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저처럼 자전거의 악세사리로 생각하신다면 보통 자전거 후레쉬로 가장 많이 사용하실 거 같습니다. 

그외의 기능으로 음악감상용 스피커나 전화기, USB스마트폰 충전기로 사용할 수 있겠죠.

후레쉬의 사용시간은 6시간, 전화통화는 40시간, 음악은 1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대기시간은 200시간으로 충분합니다. 가끔 회사에서 충전후 퇴근할때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네요.



BiKiN 4 in 1 자전거 블루투스스피커 구성품



구성품은 보시면 아시겠죠?

가장 중요한건 자전거 후레쉬거치대가 있다는 점이 아닐까요? 
자전거에 거치하기 쉽게 고정할 수 있게 거치대가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더는 USB타입으로 호환이 좋네요. 

그리고 또 중요하게 볼 것이 여분의 후레쉬 소켓입니다.



그림과 같이 위로 빼두면 딸깍하고 분리가 되게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부러지는 거 아니야? 설명서는 위로 당기로 하는 데... 쉽게 부서지지 않으니 힘주어 위로 당겨주면 소켓이 분리 됩니다.



USB 충전 젠더 부분이 나왔습니다. 바이킨 블루투스스피커를 충전할때 USB단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스마트폰, MP3제품을 충전하는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후레쉬등으로 바꾸어 달았습니다. 바꾸어 달면 후레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는 아쉽게 조도조절은 따로 없습니다. 그렇지만 충분히 밝고 어두운 길도 밝혀 주는 꼭 필요한 자전거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자전거 악세사리 바이킨블루투스 후레쉬/스피커/전화기/보조배터리?
http://youtu.be/4ilfTheJrLs







블루투스 전화기 기능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이거 정말 좋은 기능입니다.

전화가 자주오는 저한테는 퇴근하면서 전화받을 일이 생깁니다. 당연히 전방은 항상 주시하면서 전원버튼만 누르면 전화를 블루투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면서 손으로 스마트폰을 잡을 필요가 없이 전화통화가 가능합니다.



전후 듀얼 스피커를 달거나 앞쪽을 후레쉬로 바꿀 수 있습니다.

뒤쪽은 스피커로 두었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음악을 재생하면 노래가 외부로 나오게 됩니다. 조금 더 즐겁게 음악을 들으면서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자전거 라이딩 & 바이킨블루투스스피커 사용하기
http://youtu.be/lS-5TnK4SIs















자전거 후레시가 없고 깜박이만 있었을 때는 어두운 길을 가는 것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바이킨 블루투스스피커를 사용하면서 느낀건 단순 후레쉬기능이 아닌 전화기능/스피커/보조배터리/후레쉬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전화 받는 건 손을 쓰지 않고도 쉽게 버튼 한번 눌러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자전거를 타다보면 나도모르는 주부의가 생깁니다. 이런걸 신경 않쓰게 해주는 것이 부가적이만 자전거 악세사리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자전거를 타다보니 좋은 악세사리에 조금 욕심이 나게 되었고 바이킨 블루투스스피커를 사용해보니 너무 편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http://cafe.naver.com/nb1004/24955

스토리뷰 체험단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신고
  1. Favicon of http://ehgkfkblog.tk BlogIcon ehgkfk비밀방문자
    2014.05.03 22:47 신고 edit/del reply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