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서 팝송영어 공부하는 G러닝 어플추천 
팝송영어 PEP with 네이버(Play EDU POPS)

안녕하세요 옛날에 굿모닝팝스로 영어 공부 많이 했었는 데요. 팝송으로 영어 공부하기는 참 신나는 거 같습니다. 노래도 배우고~ 단어랑 문법, 어휘도 배울 수 있으니 일석이조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오늘 소개 시켜 드릴 어플은 네이버 앱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팝송영어" 어플입니다. 심심하지 않게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G러닝(Game Based Learning)이란 이런 거라는 것을 쉽게 보여주네요.

음악 감상하면서 게임을 하면서 영어를 배울 수 있어 즐겁습니다. 영어에 실증을 느끼셨던 분들은 다시 한번 영어공부에 도전해보면 어떨까요?


팝송영어 PEP with 네이버



게임을 즐기면서 할 수 있는 팝송영어 PEP with 네이버(Play EDU POPS) 입니다.

시작화면에 보이는 것이 메뉴입니다. 최신팝송부터 골든팝송, 밀레니엄 히트까지 다양한 영어 팝송을 배울 수 있습니다.

▶ What's New
▶ Oldies But Goodies
▶ 
New Millenium Hit

이렇게 3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하단에 보이시는 것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음악은 미리듣기를 통해서 감상후, 다운로드(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무료음악이 있고 유료의 경우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음악은 다운로드 이후에 그냥 듣기도 가능합니다. 팝송 감상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추억의 골든 팝송이 있네요. 많이 들은 익숙한 노래 들이네요.





어렸을 때 펫말을 들고 글을 배웠던 기억이 나시나요?

클릭만으로도 쉽게 팝송을 외울 수 있습니다. 노래가 흘러 나오고 어떤 가사인지 펫말을 눌러서 맞추어 주면 됩니다. G러닝(Game Based Learning) 방식으로 게임을 하듯이 즐기면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어휘의 순서를 맞추어 자연스럽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코너도 있습니다. 참 쉽죠?




듣고 터치해서 공부하는 코너, 터치해서 글을 쓰는 코너, 반복학습 코너 이렇게 3가지 방식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유료의 경우 포인트를 이용해서 노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다 다양한 음악을 통해서 재미를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G러닝으로 배우는 팝송영어 PEP with 네이버(Play EDU POPS)를 해보니..

팝송만큼 귀에 쏙쏙들어가는 영어가 있을까? 나도 모르게 흥얼 거리다 보면 영어가사를 외우기 되니깐 괜찮네요.
옛날 굿모닝팝스를 생각하면서 영어를 들어보니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설치하기
신고
  1. BlogIcon 럭셜군비밀방문자
    2014.04.25 09:09 신고 edit/del reply

    G러닝이라고 해서 LG에서 G워치에 이어 뭔가 또 출시한줄 알았어요 ㅋㅋ
    저두 영어 공부 좀 해야되는데 팝송부르며 쉽게 배워볼까요 ㅋ

  2. Favicon of http://ehgkfkblog.tk BlogIcon ehgkfk비밀방문자
    2014.04.26 21:31 신고 edit/del reply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