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노트북/태블릿

아이패드 에어 거치대 추천! 휴대성도 좋은 Coms 스마트폰 거치대 후기

by 엔돌슨 2014. 4. 9.
반응형
아이패드 에어 거치대 추천! 휴대성도 좋은 Coms 스마트폰 거치대 후기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Coms 스마트폰 거치대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현재 아이패드에어 거치대로 사용중입니다. Coms 스마트폰 거치대가 튼튼한 쇠로 되어 있어서 아이패드 에어의 9.7인치 큰 테블릿도 잘 버텨 주네요.

실제 얼마의 무게를 버티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태블릿, 스마트폰용 거치대로 사용은 가능하다고 하네요. 집에는 아이패드 에어 전용 벨킨 독(Dock)이 존재하지만, 회사에서는 딱히 태블릿 거치대가 없었습니다. 충전하면서 음악, 드라마를 틈틈히 볼때 거치하기 힘들었던 부분이 이제야 해결이 되었네요.

그리고 회사, 집을 오가면서 거치대를 들고 다니고 싶다면? Coms 거치대 추천합니다. 접이식이라서 휴대에 용이하거든요.

그러면 아이패드 에어 거치대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현재 회사에서 사용중인 모습입니다. 이어폰은 아톰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의 휴대성 때문에 회사로 매일 들고 다니는 데요. 

회사에서도 거치에 용이한 거치대가 책상 위에 있어서 참 편리합니다.


접이식 스마트폰 거치대 Coms 제품



박스에 쓰여 있는 명칭을 보니? 정식 명칭이 Coms 스마트폰 스탠드 군요!

실제로 써보니 나쁘지 않습니다. 사실 아이패드 에어에 기스라도 나는 거 아니야 걱정을 살짝 하였습니다. 후면에는 뽈록이가 있어서 쇠에 직접 닿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스탠드 구성품



스마트폰 스탠드의 구성품을 보면, 딱히 구성품이랄꺼 까지는 없습니다.

2단 접이식 스탠드와 추가 부속물이 있습니다. 추가 부품에는 태블릿, 스마트폰의 뒤쪽에 닿는 부분에 기스가 생기지 않게 붙여주는 뽁뽁이가 있구요. 스탠드의 하단에 발 부분에 미끄럼 방지 스티커가 한개 더 있습니다.


스마트폰 스탠드 Coms로 거치하기



트랜스포머처럼 생긴 이 녀석은 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펴서 쓰시면 됩니다. (이건 뽁뽁이 붙이기 전 사진임을 참고하세요)




웹서핑을 할때 참 유용합니다. 가로 / 세로 모두 거치가 됩니다.


스탠드에 뽁뽁이 붙이기






이 물방울 처럼 된 스티커를 스탠드에 붙여 주시면 됩니다. 그래야 태블릿, 스마트폰의 외형에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을 테니깐요.








2단 접이식이라서 휴대가 용이합니다. 이렇게 접어서 두면 가방에 쏙 들어 갑니다. 

아쉬운 점은 딱히 파우치가 없어서 가방에 넣을 때 잘 넣어 두어야 합니다.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스마트폰 스탠드




갤럭시S5 스마트폰을 거치한 모습이니다. 태블릿 같은 큰 제품이외에도 거치가 당근(?) 가능합니다.

무게감이 있는 태블릿도 가능하고 작은 스마트폰도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제품에 두루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책을 볼때도 책상앞에서는 이렇게 볼 수 있네요. 거치대가 이렇게 손 아픔을 대신 해주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즐길 때도 이렇게 책상앞에서는 모니터 역활을 해줍니다.

블루수트 키보드 조합이면 페북 놀이하고 딱 좋습니다!




태블릿 거치후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태블릿을 세로 / 가로 모두 거치해보았지만 밀려서 내려 오지는 않네요.

무게에 대해서 지탱을 해주고 있습니다. 아직 딱히 아쉬운 부분은 없고 책상위에서는 태블릿은 거치대나 독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Coms 스마트폰 거치대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2단 접이식 스탠드로 휴대성이 좋은 점과 태블릿, 스마트폰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상당히 좋았습니다. 
저처럼 9.7인치 아이패드 에어를 가지고 있다면, 큰 태블릿의 거치대로 적당한지 궁금하셨을 겁니다.

사용해보니 가로 / 세로 모두 가치가 되고 쇠덩어리로 되어 있지만, 후면에는 뽁뽁이를 붙여서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게 보안을 해주었네요. 실제 회사에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 아이패드 에어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