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X 엠넷 트로트엑스를 부활 시킬 8인(홍진영, 박현빈) Mnet 전국민 트로트X 속으로

우리나라 국민 누구나 좋아 하는 트로트를 이제 다시 부활시킬 뽕익인간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 트로트 신동 등 많은 트로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아직까지는 대중들과 알 수 없는 벽으로 그 즐거움을 함께 하지 못하였는 데요.

엠넷 트로트X를 통해서 국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로트 프로그램이 생겨서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시청시간은 엠넷 트로트엑스 3월 21일 밤 11시 첫방송을 시작을 합니다.

트로트계의 대부 태진아, 설운도를 기준으로, 신예 트로트계의 신드롬 박현빈, 홍진영 까지, 그리고 대중 뮤지션 뮤지, 박명수, 유세윤, 아이비 총8명으로 구성된 트로트계의 프로듀스로 참여를 하게 됩니다. 



엠넷 트로트X 방송 즐겨 볼까요?

3월 21일 금요일 밤11시 첫방송을 시작합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트로트는 사랑 받았지만 대중과 알 수 없는 벽으로 국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트로르를 다시 부활시키자는 취지가 있습니다.
2014년 가요계의 주류에서 멀어지지 않게 현대적인 재해석과 편곡, 힙합, 댄스, EDM까지 다양한 장르와 조화를 이루어 새로운 트로트로 태어나게 됩니다.






그중심에 대중 가요계의 핵심 세력인 8인의 프로듀서(트로듀서(?))를 모집하여 트로트를 새롭게 부활 시키게 됩니다.

새롭게 해석된 트로트는 가요의 트로트의 장를 보다 대중들에게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코믹한 트로트, 뽕짝의 재미와 신명남을 그대로 전해주는 트로트



누가 부르냐에 따라서 섹시(Sexy)한 느낌의 섹시 뽕까지




고전적인 클래식한 느낌의 이미자선배님이 나타난 듯한 
엄청난 아우라의 참가자까지 다양한 사람이 펼치는 리얼리티가 강화된 버라이어티쇼 TROT X!
트로트X 가 시작됩니다.
 



새로운 해석된 트로트는 정말 다른 느낌이던데요. 예고편이 있어서 감상해 보았습니다.

트러블메이커를 트로트로 편곡한 노래는 신선하면서도 좋은 노래로 탄생되었는 데요. 그 재미를 이제 트로트 X 채널을 통해서 감상해보세요. 남녀 연령상관 없이 즐길 수 있어 보입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현아의 트러블메이커 노래를 트로트로!

아이유의 3단 고음을 트로트로!

엑소의 으르렁을 트로트로! 재미있네요. 




TD 매칭 궁합을 통해서 프로듀스할 짝꿍을 매치해 준다고 합니다.



트로트를 새롭게 해석하고 대중들 앞에 더 가깝게 다갈 수 있게 누가 트로트를 부활 시켜 줄까요?

엠넷 트로트X 꼭 시쳥해봐야겠습니다. 예고편만으로 임펙트가 충분히 강하네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