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날 선물 야관문 효능 추천 : 남자들 정력에 좋다는 야관문(비수리) 알아보기

무언가 이름부터 야하다. 야관문이라는 건 비수리는 콩과에 속하는 식물이다. 일본, 우리나라, 중국, 대만에서 자생하는 흔한 식물이지만 야관문 효능은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이런건 부부의날 선물로 좋을거 같은데? 느낌이 팍팍 드는 데요.

야관문(夜關門)이라는 한자말을 찾아보니 역시 야하다. 한번 야관문을 먹은 남자와 하룻밤을 보낸 여자는 밤마다 대문을 열어 놓고 기다린다고 한다. 여인네가 밤에 빗장을 열고 기다란다는 의미로 그만큼 남자의 정력에 좋다는 이야기다. 

사실 정력에 좋다는 것이 그쪽(?)에서도 좋지만, 요즘 같이 빠쁜 현대인들의 체력증진에 좋을 거 같다. 사실 2세 계획도 생각해야 하지 안나 생각도 듭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 무엇? 야관문 효능 알아보기

야관문, 야관문 효능, 야관문 진액 100, 엔존 야관문, 엔존, 야관문 선물, 부부의날, 부부의날 선물, 부부의날 선물 추천, 야관문 식물, 비수리, 야관문 술, 야관문 액기스, 남자정력, 정력에 좋은 음식, 음식, 요리,

야관문 진액100 박스가 왔습니다. 박스가 크고 빨간 것이 눈에 쏙 들어 오네요.




야관문이라는 식물입니다. 콩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 식물로 우리나라와 일본, 대만 등에서 자생하는 식물이라고 합니다.

비수리의 효능은 대표적인 생리활성물질로 여러종류의 플라보노이드 성분과 각종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피니톨 등이 함유되어 있어 원만한 부부생활과 체력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이런건 부부의날 선물로 추천 할만한데? 남여가 같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까다롭게 먹지 않아도 효능이 좋다고 볼 수 있겠네요. 



사실 야관문에 대해서 관심이 조금 있었습니다. 평소 즐겨보는 라디오스타(라스)에 배우 김응수씨가 야관문을 술로 담그어 먹으면 그렇게 좋다고 이야기했었죠.

그 다음에 찾아 봤는 데 잘모르겠더라구요. 천연 비아그라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일단 골골 되는 것 보다 천연 건강식을 찾는 것이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박스를 열어 보니 야관문에 대한 설명 책자가 있네요. 처음 야관문을 접하시는 분은 읽어 보면 어떤 물건(?)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몰랐던 천연 식문의 효능의 세계로 오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전 이런 천연 식품을 즐겨 먹고 좋아 합니다.



박스는 개별포장 10개 총3세트로 30개가 들어 있습니다. 용량은 100ml로 하루에 1~2봉지 먹으면 됩니다.

한봉지는 무언가 아쉽더라구요. 하루에 전 2봉지는 먹어야 기분도 좋고 효능이 나타나는 것 같더라구요.


부부의날 선물로 더욱 좋은 야관문 시음해볼까?



봉지는 튼튼한 비닐로 되어 있구요. 양옆으로 뜯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한포씩 회사에 들고 가서도 먹어 봤는 데 휴대하기도 괜찮네요.



색깔은 연갈색 입니다. 향은 약간 한약향이 나는 데 연하구요. 역하지 않았습니다.

맛은 약간 쓴맛이 납니다. 전 원래 약은 쓴게 몸에 좋다는 생각이 있어서 잘먹었습니다.



먹.는.거 인증샷 !

하루에 2봉지씩 다 먹어 버려야지~
 

야관문 효능 어떤 것이 있나?


엔조에서 식품을 만들었고 야관문 진액100은 어린잎만 골라 100% 진액이라고 합니다.

물 넣고 끓인 거 아니야?  내용물을 보니 정제수가 물이지, 넣고 100% 끊인 거네요. 이렇게 원재료만 넣고 끊인게 좋던데 딱인듯합니다.




야관문은 먹어보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1박스 다 먹었구요. 먹기도 편하고 먹고 난후 약간 효능이 나타난다는 느낌이 듭니다. 
부부의 2세 계획도 있다면 남여가 같이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남자만 먹는 건 아니라고 하네요. 피곤한 사람, 2세 계획 있는 분들이라면 부부의 날 선물로 추천 합니다. ^^


야관문 효능

피로회복, 기력회복, 신장기능 개선, 남자/여자 정력강화

허약체질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간을 튼튼하게 해주고 콩팥 기능을 개선해줍니다.

침침하고 충혈된 눈, 당뇨합병증에 의한 시력저하에 도움을 줍니다.

기관지염, 가래, 천식, 어혈을 풀어주고 붓기 제거를 해줍니다.

노인들 양기가 부족한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식품입니다.




토마토 불에 구워야 좋은 효능이 더 생긴다?



참나 토마토는 생으로 먹는 것 보다 불이 닿아야 좋은 효능이 생긴다는 말은 TV프로그램에서 본거 같습니다. 토마토에 들어 있는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은 열을 가하면 증가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엔조에서 만든 구운 토마토가 좋은 듯 합니다. 구운 토마토 환이 있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엔존에는 최초가 있다?

뭐냐~ 넌 토마토 환인데 불로 몇번을 구워 좋은 물질이 많아 졌다고 합니다.

 


뚜껑열고 깜짝!  넘치겠다.

이건 염소똥 같은 동그란 환이 들어 있습니다. 이게 토마토인가? 하는 생각이 들지만, 불로 구운 토마토라 몸에 좋다는 생각이 드니 막 먹고 싶어 졌습니다.

하루에 15환~20환을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환이 큰 지만 15환은 한번에 물과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하루에 2번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요즘 토마토는 믹서기에 갈아서 쥬스로 먹다가 생각해보니 그냥 먹는 것보다 열을 가하면 더 좋다는 말에 후라이팬으로 포마토 죽을 해먹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야채죽은 맛이 좀..

● 생(生)으로 말고 굽고 건조 시켰다

토마토 구워야 강해진다. 구운 토마토를 먹었습니다. 남자에게 좋다는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토마토에 있다고 합니다. 연구기관에서 88도 가했더니 라이코펜이 35%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흡수율도 증가 했는 데요. 생으로 먹었다면 흡수율이 평소 4% 이지만 열을 가한 30분 후 62%로 증가했다는 놀라운 사실 ㅎㅎㅎ

토마토 효능은 잘 알고 있는 노화 방지에 있습니다. 사실 이것 때문에 먹고 있지만요. 라이코펜은 황산화제로 알려진 b-카로틴 보다 2배 강력한 물질이라고 합니다. DNA를 파괴하고 몸을 늙게 하는 것을 억제해 준다고 합니다.

일단 많이 먹자. 환이라서 먹기는 쉽네요.




 
신고
  1. BlogIcon 노인장비밀방문자
    2014.08.23 17:13 신고 edit/del reply

    야관문 효과 있습니까???개인적으로는 술로 담가 먹어야 약용효과 나온다고 들어서요

    • Favicon of http://ndolson.com BlogIcon 엔돌슨비밀방문자
      2014.08.23 21:28 신고 edit/del

      꼭 술로만 먹어야 그런건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진액이라 그런지 먹을때 효과는 있었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몸에 체감이 오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