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어플(App)

요즘 보는 전자책 추천 합니다. 아이패드로 보기 좋은 올레이북 전자책 어플

by 엔돌슨 2013. 5. 13.
반응형
전자책 추천 어플로 책 할인과 아이패드 책에 빠지다.

요즘 전자책 읽는 재미에 푹빠져 있습니다. 바쁜 생활속에서 책읽는 습관을 들여 보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래서 제블로그를 찾은 분들에게 전자책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읽은 전자책 추천을 해드리려 하는 데 덤으로 댓글 달아 주신 몇분을 선정하여 올레이북 5천원 북캐쉬도 드릴꺼에요. 저랑 같이 아이패드로 책책책을 읽어 봅시다!

진짜 지하철에서 졸고 멍때리는 시간이 아까워서 전자책 읽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쉽지 않았는 데 아이패드로 전자책 읽다 보니 점점 습관이 되어서 이제는 익숙하네요. 제가 추천하는 전자책은 시골의사가 쓴 자기혁명과 언니의 독설입니다. 그외에도 아침1시간노트, 소설류가 있습니다. 

회사에 입사하고 빨리 인정받고 대인관계도 좋게 생활하고 싶은데 쉽지 않았던 회사 여자사우님이 있었습니다. 저도 회사생활에는 답이 없지만 조언을 많이 해주었지요. 그런데 김미경 강사의 언니의 독설 전자책을 최근 읽으면서 이거다 했거든요. 그래서 회사 사람한테 꼭 읽어보라고 조언해 주었습니다. 꼭 여자들에게만 말하는 책은 아니라 남자인 저도 읽기 좋았습니다. 진정한 회사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 지 잘 알려 주고 있습니다.

■ 전자책 추천 : 김미경 강사의 언니의 독설
진정한 회사원으로 거듭나기 위해서 필요한 조언을 해줍니다. 30대에 이길이 아닌가보다 하고 외국으로 떠나려는 분들. 한국에도 없는 길이 외국에는 길이 있을까요? 조언이 됩니다. 읽어보세요. 참고로 TTS로 읽어주게 하고 이어폰으로 들으면 강사님이 이야기하시는 것 같아요.

■ 전자책 추천 : 시골의사의 자기혁명
침묵은 무엇일까요? 침묵한다는 것은 자기자신과 대화하는 방법입니다. 침묵 한다는 것은 상대의 말을 듣는 다는 것입니다. 가장 큰 고함소리입니다. 이런 말처럼 사실 조금 어려운 전자책 입니다. 하지만 몇번씩 곱씹으면서 읽어 보면 자기혁명이 무엇인지 알게 되는 소중한 책입니다.

그외에 소설책 B급 소설인 누더기 상속녀는 고아에서 부자 회장의 상속녀가 되기까지의 비서생활이 있는 소설입니다. 자극적이긴 하지만 저녁 퇴근시간에는 머리 아픈책보다 막장 소설류가 재미 있네요.


< 아이패드로 전자책 어플 즐기기 >

IT, 전자책, 전자책 추천, 아이패드, 올레이북, 올레이북 전자책, 올레이북 전자책 추천, 아이패드 전자책, 전자책 어플, 전자책 어플 추천, 전자책 추천 어플, 전자책 리더기,

아이패드 미니는 전자책 즐기기 정말 편리한 도구입니다. 아이패드가 집에 굴러다니지만 들고 다닐 생각을 못했습니다. 왜냐 무겁기기 보다는 커서 입니다. 그런데 아이패드 미니가 생긴 이후로 책읽기가 즐겁네요.

그래서 올레이북으로 전자책 읽는 재미가 더 크네요. 여러권의 다른 종류의 책을 그때 그때 읽고 싶은데 종이책을 들고 다녔는 데 힘들었거든요. 그런데 종이책보다 편한 전자책 올레이북이 편합니다. 책읽기 귀찮을때는 TTS 기능으로 김미경 강사의 언니의 독설을 듣습니다. 출근할때 회사갈때 마음을 다잡기 좋네요.





오랜만에 강릉에 놀러를 왔습니다. 2013년 해돋이 이후로 몇달 만에 강릉 여행이네요. 여행길에도 심심하니깐 저녁에는 전자책을 보았습니다. 틈틈이 전자책을 읽고 있습니다. 다독을 해서 어휘력과 문장력을 높이는 이해력이 높은 남자가 되고 싶습니다.

올레이북 어플 설명 TTS 기능으로 편리한 오디북 처럼 쉽게 들으면서 독서하자!


● 엔돌슨의 유튜뷰 채널 : http://youtu.be/zGINwvYuvRQ


할인 되는 올레이북의 베스트셀러들


베스트셀러에 보면 사람들이 자주 읽는 책이 보입니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읽는 책이 대중적이라 좋긴 합니다. 쉽게 책고르기 어려울때는 이런 베스트셀러의 책을 구매하는 것이 편하고 어렵지 않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왕이면 책읽어 본사람의 책후기가 더 재미있죠? 제가 읽은 책 몇 권 더 소개 해드릴께요. 

■ 전자책 추천 : 낭만적 밥벌이
이책은 저처럼 회사원인 사람이 자주 생각하는 커피숍이나 할까에서 시작된 이야기 입니다. 일요일날 할일 없는 땡구와 개똥이(가명)가 홍대 피씨방에서 만나서 오락을 하다가 밥먹으러 가서 우리 커피숍이나 하나 차릴까 ? 콜! 해서 시작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 입니다. 커피숍이 유행처럼 차려 질때 어떤 고민이 있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읽었네요.

링크 : http://ebook.olleh.com/resultContent.dpp?method=viewItem&pd_id=P20130308KP0179&qcode=


■ 전자책 추천 : 죽을수도 살수도 없을때 서른은 온다
이책은 서른살이 되고 읽었던 책인데.. 힘들때 힘이 되는 문구가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살아가는 회사원인데 퇴사하려는 데 상사가 골목 뒤로 가서 허름한 음식점에서 술을 사줍니다. 그리고 자기가 하는 가게인데 니가 해보니 않겠냐면서 보증금 3천만원을 받고 팔게 됩니다. 그런데 사실 알고보니 보증금 1천만원이면 되는 그런 후진 가게 였던 거죠. 그래서 3천만원 받기 전까지 팔지도 못하고.. 장사는 주방 요리사 주고 나면 본전치기고.. 이렇게 살아가는 데 죽을 수 없을때 서른이 온다는 말이 맞네요. 그외 에피소드가 많아 공감이 많이 갔던 책이네요. 페이스북에 올렸더니 대학교 후배가 많이 공감해줬던 책입니다.

링크 : http://ebook.olleh.com/resultContent.dpp?method=viewItem&pd_id=P20110607007497&qcode=

■ 전자책 추천 : 장미와 찔레
참고 견뎌야 할때 추천하는 책입니다.
http://ebook.olleh.com/resultContent.dpp?method=viewItem&pd_id=P20120119KP0003&qcode=

그외에 여기서 당신의 인생을 메이크업해라 라는 책이 있는 데 오바바까지 메이크업하게 된 평범했던 한국인 주부의 미국 생활기까지 다양한 책을 접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책읽기! 마음에 양식을 쌓고 싶은 분? 제글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공유해 주시고 댓글 달아 주세요. 추첨을 통해서 올레이북 5천원 북캐시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되도록 많은 분들에게 주겠습니다. (링크로 공유하시면 됩니다. 전체글을 퍼가면 안되요.)

기간 : 2013년 5월 12일 ~ 5월 31일
발표 : 6월 1일 발표
방법 : 링크나 페이지를 공유하고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링크를 퍼서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이에 올리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유튜브 동영상 링크를 퍼서 SNS에 올리고 댓글을 달아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간단한 이유를 적어주세요~


기간은 2013년 5월 12일 부터 31일까지며 6월달에 보내 드리겠습니다.^^ 읽고 싶은 책을 올레이북에서 찾아서 책이름과 같이 댓글을 달아주면 우선순위를 드릴께요~~ 그럼 즐거운 북캐쉬 이벤트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