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금호렌터카 할인 노하우, 렌터카 2번째 이용하는 장롱면허 탈출기

by 엔돌슨 2011. 10. 6.
반응형

금호렌터카 할인 받고 남이섬, 쁘띠프랑스 다녀왔어요.


금호렌터카 50%할인 받고 렌트했어요. 이번에 렌트해서 총2번째하는 거네요. 장롱면허 탈출하고 남이섬, 서해바다, 쁘띠프랑스 등 놀러만 다니고 있어요^^ 이제는 렌터카가 제법익숙해졌어요. 처음에는 어떻게 렌트하는지도 몰라서 힘들었거든요. 이번에 아반때MD로 쁘띠프랑스 다녀오면서 느낀 렌트카 이용법에 대해서 적어볼까해요. 일단 금호 렌터카 할인받는 방법은 금호렌터카 삼성모아카드를 이용하여 첫번째 이용시 50%할인으로 다녀왔어요. 그리고 생일 또는 성수기 이벤트로 받은 렌터카 50%할인 SMS 쿠폰을 가지고 있어요. 이번에 다녀오면서 렌터카 주의 사항에 대해서 생각해봤어요. 렌터는 영등포에서 했지만 반납은 여의도에서 했거든요. 그런데 영등포점은 10시까지 반납을 받아요. 여의도점은 24시간 반납을 받아요. 그런데 문제가 22시까지 렌트를 해두고 여의도점에 새벽1시에 반납을 했더니 수수료가 있다는 거에요. 사실 맞긴하지만 24시간 반납이라는 말이 함정이였어요. 시간이 넘으면 수수료가 붙는 다는 말을 안해준거에요. 다음번에 이용시에는 주의 해야겠어요.


금호렌터카, 렌터카 할인, 할인, 렌터카, 금호렌터카 할인, 금호렌터카 할인카드, 금호렌터카 할인 받기, 렌터카 할인카드, 아반떼md,

전에는 포르테를 렌트했지만 이번에는 아반떼MD을 몰고 싶었어요. 그래서 아반떼MD을 예약해두었지요. 새차라고 하던데 괜찮았어요. 연비는 아반떼MD가 더 좋았어요. 포르테는 서해 십리포 다녀올때 기름이 반정도 달았는 데 아반떼MD는 남이섬, 쁘띠프랑스, 펜션을 다녀와도 반정도 달았네요. 궁금한건 오토기어도 중립(N)으로 놓으면 기름이 절약되는지 궁금하네요. 절약될거 같은데 아무튼 습관이 그렇게 들어서 짧은 거리는 중립에 놓고 주행했어요.



금호렌터카, 렌터카 할인, 할인, 렌터카, 금호렌터카 할인, 금호렌터카 할인카드, 금호렌터카 할인 받기, 렌터카 할인카드, 아반떼md,



제가 알고 있는 렌트카 할인 노하우에요

2011/09/23 - [생활정보] - 렌트카 할인 KT금호렌트카 50% 할인 하고 네비게이션 공짜 혜택있네요~^^


렌터카 할인가능 한 방법 알아보았어요.
1. 소셜커머스에서 렌트할인하는 것이 있으면 주시하고 있다가 중형차로 렌트한다.
2. KT금호렌터카는 KT멤버십이면 40%할인 받을 수 있다. (그런데 KT VIP만 40%이고 일반은 30%로 알고 있어요)
3. KT금호렌터카는 KB카드이면 30%할인되요. (단 중복안되요. 그래서 KT멤버십이랑 KB카드랑 중복안되요)
4. KT금호렌터카는 생일자에게 50%할인 쿠폰 준데요.
5. KB금호렌터카의 할인쿠폰(이벤트기간 확인해서 할인)으로 할인 할 수 있어요. 아마도 최초 이용시 50%할인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6. 삼성카앤모아 카드로 결제시 평일45%, 주말 4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최초사용시 50%할인 받을 수 있어요. 단 제주도는 할인 안되요. 네비게이션 무료 대여.

KT금호렌터카 할인위주로 조사를 해서 할인정보가 많아요. 결론은 이벤트시 받은 50%할인받아서 사용하고 다음에 꾸준히 사용할때는 삼성카앤모아 카드로 40%할인 받아서 주말에 사용하면 될거 같아요. 그런데 삼성모아앤카드로 할인하면 KT금호렌터카에 실적이 생기는 지 모르겠어요. 렌터할때 마다 KT멤버십 포인트로 환원도 해주던데 포인터도 쌓이면 좋겠어요. 제주도만 렌트할때 소셜커머스 또는 KT멤버십할인 해야겠어요. 그런데 할인 50% 받았다 치고 실제로 얼마가 할인되는지 모르겠네요 흠; 이것도 정산을 해봐야겠어요.


주의해야할 점


하루 렌트할 경우에는 24시간으로 빌리는 게 더 저렴하데요. 그래서 전화해서 1일 렌터시 저렴하게 시간조정해달라고 이야기했어요.
여의도점은 24시간 반납이지만 시간이 넘으면 수수료가 나오니 10시가 넘을경우 여의도점에서 반납은 하되, 대여시간을 길게 잡는게 좋을거 같아요.
혹시나 차량 사고가 나면 겁나서 9천9백원짜리 보험들었어요. 사고가 나도 차량 수리비는 10만원만 나오는 거래요.
렌트카는 편하지만 비용과 기름값이 겁나네요. 하지만 가끔 운행하는 경우라면 렌트가 좋을거 같아요. 또한 사고시에 수리하는 기간동안 렌트비가 나간다는 계약서에 싸인을 해야 하니 겁나긴 하죠? 그래서 더욱 렌트카는 조심운전해야 하는거 같아요.